바로가기

즐겨찾기 

HIT인기 [걸그룹]

라이브 방송중 죽으라는 악플 본 뉴진스 멤버들

rank 아이언엉아 2023-12-05 (화) 22:08 조회 : 14564 추천 : 125  추천

소리o
댓글 47
댓글쓰기
rank안탈리아 2023-12-05 (화) 23:06
기다리세요 good
위버스 문제가 구글 아이디로도 가입 가능해서 막 가입해가지고 악플 남기고 테러하는 애들이 많음.....
가입자수 늘리려고 안 막는건지 무슨 생각인지를 모르겠음....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nogood
반대 0
rankT1Faker 2023-12-06 (수) 00:32
저거 네이버 아니면 하이브 자체 플랫폼 라이브 아닌가? 굳이 저기까지 기어들어가서 악플을 남기네 ㄷㄷ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8
nogood
반대 0
rankfkeldhtm 2023-12-06 (수) 01:51
오우 잘못눌러서 보게된 게시글이긴한데....

뭔 억하심정이 있어서 저런소리를 쓰지..... 맘만 먹으면 다 잡을수 있는데....

뺨이라도 맞았나 저 아이돌한테 ;;;; 여러사례가 있는데 계속 저런거 나오는거 보면

확실히 그냥 악플 쓰는 새끼들= 저능아 맞는듯
goodgoodgood
추천 18
nogood
반대 0
익명 2023-12-06 (수) 08:46
저 어플보니까 공식 팬클럽 아니어도
가입 가능하다고 굳이굳이 라방 할 때 찾아가
저런 소리하는 애들은 진심 정병들임
goodgoodgood
추천 18
nogood
반대 0
rank안탈리아 2023-12-05 (화) 23: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기다리세요 good
위버스 문제가 구글 아이디로도 가입 가능해서 막 가입해가지고 악플 남기고 테러하는 애들이 많음.....
가입자수 늘리려고 안 막는건지 무슨 생각인지를 모르겠음....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rank부가세 2023-12-06 (수) 00:17


기다리세요
추천 4
rankT1Faker 2023-12-06 (수) 00: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거 네이버 아니면 하이브 자체 플랫폼 라이브 아닌가? 굳이 저기까지 기어들어가서 악플을 남기네 ㄷㄷ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8
rank널지운다 2023-12-06 (수) 01:22


추천 0
rankfkeldhtm 2023-12-06 (수) 01:5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오우 잘못눌러서 보게된 게시글이긴한데....

뭔 억하심정이 있어서 저런소리를 쓰지..... 맘만 먹으면 다 잡을수 있는데....

뺨이라도 맞았나 저 아이돌한테 ;;;; 여러사례가 있는데 계속 저런거 나오는거 보면

확실히 그냥 악플 쓰는 새끼들= 저능아 맞는듯
goodgoodgood 추천 18
rank투미소 2023-12-06 (수) 01:56
악플러들 금융치료를 쎄게 받아보면 조금이라도 정신차리려나요? ㅎㅎ
추천 2
     
       
rank채챈챙이 2023-12-06 (수) 21:22
@투미소

덕질 경험상 말하자면 금융치료 효과없어요 10년전쯤이나 효과가 있을까 지금은
니가 감히 날 고소해가 되어서 더 악질로 변하더군요 고소 당한사람들끼리 뭉쳐서 조직화됩니다
없는 사건도 조작해서 연예인 이미지 망하게 작업함
고소 여러번 당해도 벌금 몇백이면 끝이고 그러는 동안 연예인 이미지만 망해가죠
그래서 요즘 엔터사들 보면 직접 위협을 가하는 범죄급 아니면 고소 잘 안함

요즘세상 막장 인생인 사람이 넘치고 넘쳐 고소당하는거 전혀 두려워하지 않음 미래가 없으니
그냥 무시하고 상대안하는게 현명함
악플을 상대하는것보다 악플 안달리게 하는게 연예인 생활 오래할수 있는 시대
추천 1
          
            
rank투미소 2023-12-06 (수) 21:48
@채챈챙이

그래서 벌금내고 끝이고 가 아닌 쎄게 벌금도 몇백이 아닌 최소 천만은 되게끔
더 많이내게하고 안내거나 못내면 감옥 들어가서 그만큼 일하게 한다거나 그런식으로 하면
정신차리지 않을까 해서요 ㅎ
추천 0
rankyouseesa 2023-12-06 (수) 02:02


추천 0
rank헬로eTO 2023-12-06 (수) 02:07
기다리세욧 … 귀여웤 ㅋㅋㅋ
추천 2
rank하얀손수건 2023-12-06 (수) 03:02
하이브가 운영하는 플랫폼에서 무슨 깡일까...
추천 3
rank쿡잉호일 2023-12-06 (수) 03:03
꼭 처벌 하기를 말만하고 안하니까 더 신나서 저런짓함
추천 3
익명 2023-12-06 (수) 08:4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 어플보니까 공식 팬클럽 아니어도
가입 가능하다고 굳이굳이 라방 할 때 찾아가
저런 소리하는 애들은 진심 정병들임
goodgoodgood 추천 18
     
       
rank예술적무전병 2023-12-06 (수) 11:02
굳이 욕하려고 뉴진스 전용 앱을 받아서 뉴진스 라이브를 기다리다가 들어가서 욕한미다한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정말.
추천 2
          
            
rank안탈리아 2023-12-06 (수) 18:31
@예술적무전병

게시글에 합성사진올리고 일반인들 게시글 신고테러하고 일반 라이브하면 거기에 욕하고
그래서 저번에 프로미스나인 이채영도 라이브하다가 울었던 사건도 있죠
추천 0
     
       
rank백삼이 2023-12-06 (수) 16:07
공식 팬클럽만 볼 수 있게 설정할 수 있고
일반인도 같이 볼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어용

저건 일반인도 볼 수 있게 두어서 저런 사태일어난 듯
추천 0
rank선구리당당 2023-12-06 (수) 10:43
악플다는놈년들은 씨를 말려야됨
추천 2
rank먹엉두번먹엉 2023-12-06 (수) 11:04
그냥 실명이랑 주민번호 앞 6자리랑 거주 지역만 아이디 눌려서 정보란에 뜨게 해도 저런 댓글 자체가 없을텐데요.
개인정보라 안될려나 ㅎ
추천 1
rank쏘니1004 2023-12-06 (수) 11:14
논란이 될 만한 일이 1도 없는데 악플다는 인간들 이해 할 수가 없네
추천 1
rank카리스학 2023-12-06 (수) 11:20
애들한테 왜저런데... 무슨생각을 하고 사는걸까요
추천 1
rank카타나롱소드 2023-12-06 (수) 11:29
아이들 전 멤버 수진이나 양홍원 같은 애들한테 하는건 이해하겠는데 쟤들이 무슨 잘못을 했다고 저주를 하냐
추천 0
rank달의성인 2023-12-06 (수) 11:33
요즘 헛똑똑이들 많은거 같음.
인터넷에 글 댓글 등등 다 쓰면 일단 저장이 됨.
사석에서 익명 이야기 하는 수준이 아니라.. 그냥 박제 되는 수준임. (누가 어느 이야기 했다 << 오피셜 로)
인터넷은 익명이라도, 익명이 아님.
단지 신고를 안해서 수사를 안할뿐이지..신고가 되면 거진 99.9% 이상 잡힌다고 보시면 되요.

그러니 좋은말 아니면 그냥 이모티콘으로 댓글 을 적으세요.

과거 연애 게시판에..  온갖 희롱성 댓글 많았는데.
요즘 왠만하면 다들 이모티콘으로 자신만의 댓글을 적는 분들이 많아져서 참 보기 좋아졌음.
추천 2
rank과일대장 2023-12-06 (수) 11:35
처벌 꼭 해주세요!!
추천 0
rank시늰 2023-12-06 (수) 11:37
하이브 아티스트 보호 ㅈ도 안해요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3-12-06 (수) 1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가~
추천 4
rank조원동이돼지 2023-12-06 (수) 11:48
금융 치료 가야제~~
추천 0
rank내일일은내일해 2023-12-06 (수) 12:30
저런 것들은 꼭 캡쳐하고 민사도 해서 정신차리게 하시길
추천 0
rank망고맛쥬스 2023-12-06 (수) 12:53
기다리세요 ㅋㅋㅋㅋ

악플러들은 무조건 고소 가야지
추천 0
rank182mbghsy 2023-12-06 (수) 15:01
저런 병신들은 금융치료가 약이지 ㅎㅎㅎㅎ
추천 0
rankszabc123 2023-12-06 (수) 15:07
딴곳에서도 악플 성희롱 하는애들 이해안가는거 마찬가지지만
굳이 저렇게 라이브방송 인스타처럼 찾아가서까지 저러는애들은 진짜 마주보고 질문해보고싶음
도대체 왜 그러니?
추천 0
rank프란델리 2023-12-06 (수) 15:35
저런 애들 꼭 조져주시길 바랍니다
추천 0
rankEpimeteus 2023-12-06 (수) 17:20
얘들이 뭘 어쨌다고 그렇게 까지...
하여간 이상한 애들 넘 많음...
추천 0
rank프레스s1 2023-12-06 (수) 18:23
선쎄게 넘네 전 진짜 충격먹은게 설리관련 악플
sm은 담당악플러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지금도 슴돌 악플들보면 어지러움
뉴진스는 악플러가 없을꺼같은데 되려 이해가 안가네요
sm이야 역사가 오래되서 안티가 많다지만 하이브는 신생이라 안티가 별로 없을꺼같은데
추천 0
rank게임영화독서음악 2023-12-06 (수) 18:38
진짜 할일 드럽게 없네. 라이브방송까지 가서 실시간 댓글을 달 정도냐.
걍 이렇게 커뮤나 유투브 댓글에다 똥을 싸지르던지.
추천 0
rankbrier 2023-12-06 (수) 19:42
부디 오래 기다리지 않게 해주세요.
추천 0
rank바텐더 2023-12-06 (수) 20:43
저런 단호한 태도 아주 좋네요
추천 0
rank주추추 2023-12-06 (수) 20:45
악플은 단호하게
추천 0
rank루카오스 2023-12-06 (수) 20:54
위버스 어플은 저 문제만 몇년째 방치중임... 구글계정으로 무한가입이 가능하니까 계정블랙먹어서 정지당해도 구글계정 만들어서 다시 찾아오고 또 찾아오고 이거만 수년째임 진짜 뭐하는 인생살이중이신지 모르겠음
추천 1
rank토렌트신봉 2023-12-06 (수) 21:00
도대체 무슨 심리인지...
추천 0
rank미지1 2023-12-06 (수) 21:16
미성년자인데 가중처벌까지 했으면 좋겠다
추천 0
rank중용수바 2023-12-06 (수) 22:23
악의적 댓글을 막 싸질러도 괜찮을거라는 생각은 버려야 할듯.
추천 0
rank★☆★☆★ 2023-12-07 (목) 14:19
싫은 사람한테 개소리 하려고 저렇게 인방까지 들어가서
악플다는 정성이면 그거도 대단하긴 하네요.
어차피 처벌 받고 싶은 불나방중 하나이긴 할텐데 ㅋㅋ
추천 0
rank샌디브릿지2500 2023-12-08 (금) 07:42
저 어린것들한테..쯧쯧..
추천 0
rank심시티매니아 2023-12-09 (토) 10:23
금융치료 기다리는 맘. 악플러는 밤잠 설칠정도로 설레겠네...
추천 0
rank천하대장군 2023-12-09 (토) 12:28
금융치료 200~300 당첨이네 ㅋㅋ
추천 0
rank원슝2 2023-12-10 (일) 14:21
위버스는 하이브 자회사긴 한데 저런 정신병자들 필터링 못하고있음... 프로미스나인은 저런 것들 때문에 유료회원만 들어오는 방 만드는데 거기에서도 돈내고 욕하는 버러지들이 있음. 그것도 제대로 못잡고있음. 대응을 안하는건지 뭔지...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3-12-10 (일) 14:48
얼마나 열등감에 쌓여야 저런 짓을할까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사항
[공지] ※ 연예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삭제기준  rankeToLAND 09-03 19
[렌탈상담실] sk 얼음정수기 렌탈 문의 익명
345515
[걸그룹] 케플러 김채현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2:16 1 5
345514
[걸그룹] 유진 은지 영지 미미  이미지 rank그린이 12:15 0 11
345513
[걸그룹] 케플러 김다연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2:15 0 14
345512
[걸그룹] 엔믹스 장규진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2:12 0 18
345511
[걸그룹] 엔믹스 김지우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2:10 0 26
345510
[걸그룹] 결혼사진 올린 윤조  이미지 rank순수한불독 12:10 0 62
345509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rolarola  이미지 rank퓨리퓨리 12:09 0 34
345508
[걸그룹] 트리플에스 코토네, 니엔 홀씨챌린지  이미지 rank아이즈원♡ 12:09 0 27
345507
[솔로] 아이유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2:08 0 40
345506
[걸그룹] 뉴진스 해린 W  이미지 rank퓨리퓨리 12:07 0 38
345505
[걸그룹] 뭔가를 발견하고 다같이 보는 사나 정연 쯔위 미나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2:06 0 52
345504
[걸그룹] 르세라핌 김채원,홍은채  이미지 rank퓨리퓨리 12:02 0 57
345503
[걸그룹] 위키미키 지수연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1:56 0 73
345502
[방송인] 김가현 아나운서  이미지 rank그린이 11:46 0 95
345501
[솔로] 아이유 'Shh..' MV (아이유 X 탕웨이) . GIF  (1) 이미지 rank사나미나 11:36 1 119
345500
[걸그룹] 바로 아래에서 본 팬서비스 쯔위 미나 나연  (1) 이미지 rank사나미나 11:31 2 167
345499
[걸그룹] 엉덩이 흔드는 르세라핌 김채원 검정핫팬츠 위 그물치마  (2) 이미지 rank사나미나 11:26 2 193
345498
[걸그룹] 피식쇼 나온 르세라핌 카즈하 비주얼  이미지 rank사나미나 11:25 1 156
345497
[방송인]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타  이미지 rank루네스 11:21 0 120
345496
[방송인] 오요안나 기상캐스터 인스타  이미지 rank루네스 11:21 0 85
345495
[배우] 이세희 인스타  이미지 rank루네스 11:20 0 65
345494
[걸그룹] 비비지 은하.jpg  이미지 rank러브써니 11:17 2 113
345493
[걸그룹] 로켓펀치 연희.jpg  이미지 rank러브써니 11:16 2 94
345492
[배우] 김지은.jpg  이미지 rank러브써니 11:15 0 122
345491
[배우] 김소원.jpg  이미지 rank러브써니 11:14 2 84
345490
[솔로] 권은비.jpg  이미지 rank러브써니 11:13 2 113
345489
[배우] 걸스데이 혜리.jpg  이미지 rank러브써니 11:12 0 93
345488
[걸그룹] EXID 하니.jpg  이미지 rank러브써니 11:11 1 87
345487
[배우] 주현영이 말하는 언니와 싸운 썰.jpg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11:08 2 201
345486
[걸그룹] 유아 오마이걸 allure  이미지 rank그린이 11:05 1 105
345485
[솔로] 김세정 인별  이미지 rank그린이 11:02 1 113
345484
[걸그룹] 로라로라 화보 속... 장원영 비주얼 ㅎㄷㄷ.jpg  (1) 이미지 rank패션피플 11:01 7 209
345483
[배우] 문가영 인별 & MLB  이미지 rank그린이 10:59 1 92
345482
[솔로] 츄 인별 눈사람/ 은비 미연  이미지 rank그린이 10:58 1 90
345481
[배우] 박지현 인별  (1) 이미지 rank그린이 10:56 1 124
345480
[배우] 김태리의 최근 셀카.jpg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10:50 2 270
345479
[배우] 화보 찍은 '고려거란전쟁' 양규역 지승현 배우.jpg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10:46 2 168
345478
[방송인] 김나정  (1) 이미지 rank아프지만말자 10:41 2 208
345477
[배우] 배두나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10:02 3 169
345476
[방송인] 잡지 화보 찍었다는 JTBC 강지영 아나운서 .jpg  (1) 이미지 rank법고창신 09:59 3 406
345475
[걸그룹] 뉴진스 멤버들 앞머리 비교샷  (2) 이미지 rank짜냥해옌니 09:56 3 302
345474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  (2) 이미지 rank아프지만말자 09:22 7 349
345473
[걸그룹] 싱가포르 출국하는 장원영(아이브)  이미지 rank짜냥해옌니 09:04 8 267
345472
[솔로] 초아의 리즈시절.gif  (1) 이미지 rankGrooveOn 08:45 9 768
345471
[솔로] 예린 인스타 스토리  (1) 이미지 rank짜냥해옌니 08:41 4 189
345470
[걸그룹] 강예서 (케플러)  이미지 rankSULLYOON 08:34 5 180
345469
[스포츠인] 국민 남동생→욕받이 추락 "그래도 소중한 자산" 이강인, 진심의 사과→이젠 그라운드…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07:59 4 312
345468
[걸그룹] 라방중 팬들이 예쁘다고만 해서 현타온 민지ㅋㅋ(뉴진스)  (1) 이미지 rank짜냥해옌니 07:59 7 553
345467
[배우] 최민식 “김고은, ‘파묘’ 팀의 손흥민이자 메시” [인터뷰]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06:56 6 227
345466
[방송인] 김창옥, ‘아들 편애’ 母 사랑 독차지..“누나들에 미안했다” (‘김창옥쇼2’)[Oh!…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06:54 5 15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