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HIT인기 [뉴스]

블룸버그: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곳 중 하나에서 신용 위기로 위태로운 국가로 전락 중

rank PzGren 2022-10-29 (토) 18:48 조회 : 15817 추천 : 156  



요약: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곳 중 하나에서 신용 위기로 위태로운 국가로 전락 중임. 현재 최고 등급의 회사채 스프레드까지 3개월 만에 157bp 확대됐고, 심지어 급여와 같은 단기성 자금조달을 위해 발행되는 채권의 금리까지 13년래 최고치까지 상승함. 이는 9월 강원도의 레고랜드 사태 이후 정부 지원의 차주조차 신용위기에 노출되어 취약할 수 있음이 드러나며 빠르게 악화됨. 특히 부동산 사업에 있어 주요한 자금조달원인 PF-ABCP 부실이 더욱 심각해질 수 있다는 공포가 확산되고 있음. 이와 관련해 증권사 및 건설사가 약 23조 6천억원의 자금이 노출되어 있는 것으로 파악됨. 

Past financial crises are haunting South Korean policy makers as they rush to support a local credit market that’s quickly gone from one of the world’s safest to teetering on the brink. As Korea gets swept into a global debt market rout, corporate treasurers and market regulators in Seoul are staring down one of the most rapid deteriorations in the nation’s credit market ever. The rout is one of the worst in Asia’s local-currency markets amid a broader fixed-income slump this year. Yields on top-rated five-year Korean corporate debt have spiked 157 basis points in the three months through October, the worst such blowout on record. One particularly alarming development has been yields surging to a 13-year high on local commercial paper, which companies use to raise funds for short-term payments like payroll. The spike in the cost to borrow in that key money market intensified after a shock default in late September, when the developer of the Legoland Korea theme park in Gangwon Province to the northeast of Seoul missed payment on a kind of commercial paper repackaging loans. The builder’s largest shareholder is Gangwon, underscoring fears that in the new global era of rising interest rates, even borrowers with government backing are vulnerable. The type of financial engineering involved in that case is called project finance asset-backed commercial paper, or PF-ABCP as the Korean press shorthands it. It’s a key source of funds for the broader property sector. The real estate industry, as in many countries, is already straining under the impact of rising rates, amplifying fears that loans tied to construction projects underpinning the PF-ABCP could start souring more ahead. There’s a lot at stake, with at least 23.6 trillion won ($16.6 billion) of such instruments backed by brokerages or builders set to mature by the end of 2022, according to NICE Investors Service. 


Crisis Trauma Haunts Korea as It Confronts a Credit Meltdown - Bloomberg


이제 외신들도 주목하기 시작...

골프(인생)의 철칙은 보기를 줄이자. 파만 하자인데...
전방의 나무를 넘기겠다고 친 것은 여지없이 나무에 걸리고,
러프에서 과감히 투온 노리고 우드로 샷하다간 아이언샷으로 끊어나감만 못하고...
벙커에서 핀 옆에 붙이겠다는 샌드 샷은 벙커턱에 맞기 일쑤고,
과감한 원퍼팅은 홀을 지나쳐 쓰리 퍼팅으로 이어지는게 골프(인생)의 묘미...

장애물을 만나면 객기의 원샷(행운)보다는 돌아가는 지혜의 투샷(실력)이 필요.
image
댓글 57댓글쓰기
rank마음의소리3 2022-10-30 (일) 10:49
=ㅅ= 이게 우리나라 최고통수권자를 감정적으로 선택한 결과다. 60대 넘은 분들은 교육의 기회를 제대로 제공받지 못했기에 납득이라도 간다. 어차피 포기상태고... 근데 젊은 친구들은 대체 무슨 생각이었는지 궁금하다. 트럼프를 찍은 샤이 지지층과 다르지 않은가. 근데 미국의 문맹률과 비교했을때 우리나라의 교육수준은 매우 높지 않은가?
우리나라 역사상 최고의 교육을 받은 세대. 여태까지 없던 최고의 지성 세대가 아닌가?
개인적으로는 어차피 대통령이 된 이상, 협치해서 잘 꾸려나가길 바랬지만... 개뿔. 상상도 못했다. 6개월여만이 이 모양 이 꼴로 만들 줄이야. 이 정도면 거의 고의적 아니냐? 국가를 디폴트 상태로 만들어서 빨갱이나 쪽바리 새끼들에게 헌납하거나 모든 국유화 재산들을 민영화 시키려는 게 아니냔 말이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85
nogood
반대 8
rank어허허허허허 2022-10-30 (일) 11:06
이렇게 할거 진심으로 몰랐을까? 당시 토론과 3프로 만 봐도 저거 되면 나라 망하겠구나를 느낄텐데..6,70대는 그나마 이해해도 2,30대는 그냥 병신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2
nogood
반대 5
rank레오니다스 2022-11-01 (화) 00:05
알콜중독자새끼야 하야해라.... 탄핵당하기전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6
nogood
반대 1
rank허씨영 2022-10-29 (토) 19:42
집안일 구린거 회사에 알려져서 승진탈락하는 느낌일래나 ㅋ
 아 쪽팔려
추천 4
rank마린733 2022-10-29 (토) 20:33
금융위기로 번지지 않길 빌뿐입니다.
추천 3
rank마음의소리3 2022-10-30 (일) 10: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ㅅ= 이게 우리나라 최고통수권자를 감정적으로 선택한 결과다. 60대 넘은 분들은 교육의 기회를 제대로 제공받지 못했기에 납득이라도 간다. 어차피 포기상태고... 근데 젊은 친구들은 대체 무슨 생각이었는지 궁금하다. 트럼프를 찍은 샤이 지지층과 다르지 않은가. 근데 미국의 문맹률과 비교했을때 우리나라의 교육수준은 매우 높지 않은가?
우리나라 역사상 최고의 교육을 받은 세대. 여태까지 없던 최고의 지성 세대가 아닌가?
개인적으로는 어차피 대통령이 된 이상, 협치해서 잘 꾸려나가길 바랬지만... 개뿔. 상상도 못했다. 6개월여만이 이 모양 이 꼴로 만들 줄이야. 이 정도면 거의 고의적 아니냐? 국가를 디폴트 상태로 만들어서 빨갱이나 쪽바리 새끼들에게 헌납하거나 모든 국유화 재산들을 민영화 시키려는 게 아니냔 말이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85
     
       
rank민트왕뚜껑 2022-10-31 (월) 14:02
@마음의소리3

탄핵이 최선이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면 총선에서 최대한 투표를 하는 수밖에 없겠지요. 반년만에 나라가 거덜이 났는데 지능이 벌레만큼이라도 있으면 국짐당에게 표 안주겠지요.
goodgoodgood 추천 18
          
            
rankJjack 2022-11-01 (화) 00:17
@민트왕뚜껑

그런 일반적인 최소한의 지능적 선택을 믿었는데
이 모양을 냈죠. 본인의 이익 말고는 관심도 없는 그들이.....
과연 이번에는 정신을 차릴지 정말 의아하네요...
goodgoodgood 추천 15
          
            
rank하늘바람꿈 2022-11-01 (화) 14:03
@민트왕뚜껑

지능이 벌레만큼도 안 되니 2찍하겠죠. 친일파 후손, 반민주 세력에 그나마 잘한다는 안보와 경제도 실제론 전혀 능력이 없다는 게 뽀록났는데도 관성으로 찍어줍니다. 그러니 두뇌가 없다고 하죠.
추천 4
     
       
rankPersona9 2022-11-01 (화) 00:07
@마음의소리3

맞음ㅋㅋ 문재인이 존나게 벌려놓은게 지금 나오는거지
여기 있는 사람들은 진짜 대가리터진게 문재인때는 전 정권 심지어는 전전 정권이 싸놓은 똥이라더니
정권바뀌니까 바아로 그 정권 탓하네 ㅋㅋ
추천 3
          
            
rankLeMon101 2022-11-01 (화) 00:10
@Persona9

벌레 새끼들은 왜 여기까지 와서 이 ㅈㄹ 일까...?

그냥 벌레 새끼들 소굴에서 병신짓 하면서 병신 처럼 살지....ㅉㅉ

졸라 궁금한게... 벌레 새끼 부모들은 지 자식들이 벌레가 된 것은 알고 있나, 아니면 같은 벌레인가가 진짜 궁금함.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rank14mm3 2022-11-01 (화) 00:12
@Persona9

Z1R41H4nD4~~
추천 3
          
            
rank크레이지견 2022-11-01 (화) 00:57
@Persona9

문정권의 잘못이 뭔지 그럼 좀 짖어봐라
너같은 놈도 재난지원금 받아쳐먹었을꺼아냐
니가 알바가 아니고 짱깨라면
문정권의 잘못이 뭔지 팩트나 좀 알려줘라
부동산 실패? 페미? 그거 말고 또 갖고와바
문통이 해먹으려고했다는거
지금 윤정부서 존나게 해먹었다는 증거 찾고있을텐데 그거에 털릴까? 안털릴까?
쥐닭은 걸려서 들어갔지?
걔들은 나쁜거 맞아
문통도 걸리면 나쁜사람되서 욕 드시겠지 그럴일은 없겠지만

걔들은 해쳐먹어서 전정권 전전 정권욕먹는거야
무슨말인지 이해는 가지?
답답하다 솔직히 민영화 안하고 국민을 위하는 정권이 먼지나 생각해봐
자꾸 부동산 페미 이딴개소리나 짖어대지말고
벌써부터 민영화 한다 재벌에 퍼준다 노동시간 바꾼다하는데
이거보고 뭐 생각 안들어?

니들이 욕하는 부동산
그게 올라간게 문통잘못이냐? 전세계적으로 돈풀어서 다 올라간건데?
그럼 코스피 존나게 올라간건 왜 안빨아주냐?
역대 최고로 올랐는데

정신좀 차려라 진짜 불쌍하고 답답하다 답답해

니가 알바나 짱깨알바가 아니라 그냥 일베라면
인생 조져서 같이 죽기위해서 이딴글쓰는거 이해는하는데
그러다 정말 죽어 나라 망해서
베네수엘라도 필리핀도 한대 한국보다 잘살았다가 지금 그모냥그꼴났어
니가 좋아하는 이런 인터넷 할수나있을꺼같아?
goodgood 추천 12
          
            
rank저속주행 2022-11-01 (화) 07:40
@Persona9

이지랄한다.
추천 3
          
            
rank개구리왕자님 2022-11-01 (화) 09:50
@Persona9

정신이,,,
추천 2
          
            
rank주노70 2022-11-01 (화) 19:16
@Persona9

"문재인이 존나게 벌려놓은게 지금 나오는 거지"에 대한 근거 딱3개만 제시해 보삼
못한다면 당신은 아예 생각이란걸 할 줄 모르는 벌레이고
제시한다면 생각을 할 줄 알지만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사고를 하는 정신병자임.

전 정권에서 현 윤석렬이가 이만큼 사고치고도 현재 까지 그래도 돌아가게 만들어 놓은걸 단6개월만에 탑을 허물고 있다는 생각은 못함?
추천 3
          
            
rankbue88 2022-11-02 (수) 15:03
@Persona9

메모 추가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추천 2
          
            
rank짤배달부 2022-11-02 (수) 16:05
@Persona9

메모추가 완료! ㅋ
추천 2
          
            
rank만두사줘 2022-11-03 (목) 13:20
@Persona9

프사 사나로 올린 것부터 짜증나네
추천 0
     
       
rankLeMon101 2022-11-01 (화) 00:08
@마음의소리3

아주아주 개인적인 제 생각으로는, 이명박 부터 시작해서 박그네 때까지 이어진 교육 정책의 산물이라고 봅니다.

돈이면 무슨 짓을 해도 된다는, 친일 논리로 범벅이 된, 일베를 양성화 한... 

그 교육 덕에 그 모양의 인간 군상들이 양산되었다고 생각합니다.
goodgoodgood 추천 16
          
            
rankJjack 2022-11-01 (화) 00:20
@LeMon101

이 말에 완전 동감합니다!
돈이면. 권력이면... 무슨 짓을 했어도 결국 덮고 잊어 주는
미친 문화....

이대로라면 이나라 미래가 없다고 생각 할 정도입니다.

다 른건 잘 할 수도 못 할 수도있는거지만
범죄자를 범죄자로. 바르지 못한 사람을 국민의 대표로 묵인하는 자체가
이 나라를 이미 지옥으로 스스로 밀어 넣은 것이라 생각 합니다!
goodgood 추천 10
               
                 
rank짤배달부 2022-11-02 (수) 16:07
@Jjack

국영수만 죽어라 공부시킨 결과....... 지금의 20대들은 걍 계산기들에 불과할 뿐, 사람다운 면보는 거진 보이지 않음.
추천 2
                    
                      
rankJjack 2022-11-02 (수) 16:13
@짤배달부

아휴..아니길 진심으로 바라지만
사람다운 면모도 없고 계산기란 말씀이 맘에 많이 와 닿네요...

내 자식이 살아 갈 이 나라를 어찌해야 하는건지..ㅠㅠ
추천 3
     
       
rank쫑이토토 2022-11-01 (화) 00:09
@마음의소리3

여태까지 없던 최고의 지성 세대가 아닌가? <-이거는 빼고 공감합니다
추천 3
     
       
rank코장 2022-11-01 (화) 01:03
@마음의소리3

다른 부분은 모두 동의하지만 '최고의 지성세대'라는 말씀은 동의할 수 없습니다.
제대로 된 지성을 갖추고 있다면 국짐을 지지할 수가 없습니다.
(등신이 아니라면) 국짐을 포함한 그동안 수꼴세력들이 저질러 온
반국가 행위, 거짓, 기만들을 인지할 수 있을테니까요.
개인적으로 이런 표현도 갸우뚱해지지만 '최고의 지식세대' 정도로 ^^;
추천 3
     
       
rank와워우어엌 2022-11-01 (화) 01:59
@마음의소리3

교육수준이 전혀 높지 않음
교과수준만 높지 다른건 후진국 보다 못 한게 우리나라임
글자를 읽으면 뭐함 생각할 줄 모르는 바보들을 만들어 놨는데
추천 2
     
       
rank제이커스 2022-11-03 (목) 05:33
@마음의소리3

지성이랑 딱히..지금 이 상태로 만든 것들도 서울대 출신임.
추천 0
     
       
rank크크다쓰 2022-11-23 (수) 09:54
@마음의소리3

문재인이 잘했어봐 이재명 뽑아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병신 걸레같이 만들어놓고 뭘 잘했다고 지랄들인지
추천 0
          
            
rank쳐다보지마 2022-11-23 (수) 14:18
@크크다쓰

뭘 잘못했길래 지랄이니

ㅈ병신아 무식한게 용서받는 시대는 지났어

너그러다 진짜 뒤져 병신아

아직도 똥된장 구분을 못하네

경제 외교 모두 최고점을 받아도 잘했어봐 이ㅈㄹ하면서 우기기만 하면 다되는줄 아냐?

외신은 보니?

아 영어가 안돼서 못보지?
추천 0
               
                 
rank크크다쓰 2022-11-23 (수) 17:17
@쳐다보지마

윤씨 병신인건 나도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재인이 잘했어야지~
못했으니 병신 뽑아서 혼내주는거~
추천 0
rank슬림덕 2022-10-30 (일) 10:50
거기에 더해  위험이 예견되는 상황에서도 전혀 대처를 안하는 나라로...
추천 3
rank어허허허허허 2022-10-30 (일) 11: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렇게 할거 진심으로 몰랐을까? 당시 토론과 3프로 만 봐도 저거 되면 나라 망하겠구나를 느낄텐데..6,70대는 그나마 이해해도 2,30대는 그냥 병신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2
rank아니 2022-10-30 (일) 13:29
개쪽팔린다
추천 3
rank폭풍속으로65… 2022-11-01 (화) 00:02
와... 진짜... 아...
추천 1
rank레오니다스 2022-11-01 (화) 00:0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알콜중독자새끼야 하야해라.... 탄핵당하기전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6
rank할린퀸젤 2022-11-01 (화) 00:10
똥을 찍어 먹었는데도 아직 똥인지 된장인지 정신 못차린 2찍이들이 너무 많음
추천 4
rank축구왕숏다리 2022-11-01 (화) 00:11
지금 인터넷에서 빨갱이,좌파 타령하는 애들이 10~30대 젊은 사람들 임.
추천 2
rank인디고퍼플 2022-11-01 (화) 00:21
6개월도 안되서 아작내버리네
추천 1
rank오징어7 2022-11-01 (화) 00:21
아우 윤석열 개쓰레기!!
추천 0
rank생각좀해봅시… 2022-11-01 (화) 00:22
ㅋㅋㅋㅋㅋ

IMF때도 딱 이랬지?

그리고 IMF지나고 많은게 바뀌기도 했고. ㅋㅋㅋ

그저 푸념만 들어놓을 때는 아닌것같은데
언제까지고 푸념만 늘어놓고 남탓만 하는 사람들

누군가는 IMF를 견디고 목돈을 만지고
누군가는 IMF를 못견디고 목숨을 던졌지.
어느쪽이 되느냐는 어떻게 준비를 하느냐지 얼마나 열심히 푸념을 늘어놓느냐에 결정되는게 아니거늘ㅋㅋ
추천 0
     
       
rank생각좀해봅시… 2022-11-01 (화) 00:25
@생각좀해봅시다

그리고 21년 코시국 지나면서 이미 주식하면 경제쪽 정보에 관심있던 분들은 아실거임.
소비자 물가지수가 엄청나게 치솟고 있고 이 상태라면 3년이내에 한국금융에 빨간불이 켜질거라고.

이미 작년부터 경고등은 울리고 있었는데 이제와서 새삼스럽게 ㅋㅋㅋ
추천 0
rank소라좋아 2022-11-01 (화) 00:28
곳간에서 인심난다 라는 말을 생각해보면
인심 나올 만한 곳간이 없어서 이대남들의 선택이 이랬던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듦.
삶의 여유가 없다면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이 현실이 됨.
그게 이대남들의 현재 상황 아닐까...
추천 0
     
       
rank저속주행 2022-11-01 (화) 07:43
@소라좋아

그렇다고 깽판을 치면 이 지경이 되는거죠.
어느 무덤이나 사연이 있다지만 머리에 뇌가 들어있다면 선을 넘지는 말아야 하는거고 그래야 기회가 있는거겠죠.
내가 못가지니 다 죽어라? 그게 이런 결과 아니겠습니까.
추천 1
          
            
rank쳐다보지마 2022-11-23 (수) 14:21
@저속주행

그럴 지성이라도 있었다면 다행이었겠습니다만..

문맹이 거의 없는 나라인데도 문재인이 뭘 잘못해서 욕먹는지도 몰라서

남들이 욕하니까 그냥 국가정책을 잘못했다 이지랄 해놓고

그럼 뭘 잘못했냐고 인터뷰 하니까 사실 잘 모른다 이지랄

그냥 관심이 없는거에요.

문재인이 어케든 잘해놓으니까 지랄발광해도 되는줄 알았던거죠.

그래서 2찍을 용서하면 안돼는겁니다. 위에 일베새끼도요
추천 0
               
                 
rank저속주행 2022-11-23 (수) 19:37
@쳐다보지마

맞는 말씀예요.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저 답답~~할 따름인거죠.
추천 0
rank키미apfhd 2022-11-01 (화) 01:04
잘 돌아간다 싯팔 진짜
추천 0
rank미처리 2022-11-01 (화) 01:57
과연 6개월 뒤는 어떨까? 정말 무섭다.
추천 0
rank니부타니신카 2022-11-01 (화) 10:18
근데 총선은 2024년.. 언제 오지;;
추천 0
rank꽈니 2022-11-01 (화) 10:27
2찍들아, 뭐라변명할꺼야?
추천 1
rank플라자유 2022-11-01 (화) 16:42
에휴........
추천 0
rank짤배달부 2022-11-02 (수) 16:08
2찍한 20대들은 사람이라기보다 계산기에 가깝습니다.
추천 1
     
       
rank쳐다보지마 2022-11-23 (수) 14:22
@짤배달부

계산이라도 잘하면 다행입니다.

그것도 안돼요 걔네는
추천 0
rank그곳으로 2022-11-05 (토) 00:22
1년도 안지났는데...
추천 1
rank듀크화이어 2022-11-06 (일) 06:21
나라 망할 때까지 가다가, 탄핵되고 민주당이 다시 집권하겠지. 민주당이 살려 놓으면, 다시 자칭 보수 찍을테고...개코도 가진 것 없는 자들이 자칭 보수 뽑아주는 병신짓거리 무한 반복..
추천 0
     
       
rank쳐다보지마 2022-11-23 (수) 14:23
@듀크화이어

이재명 당대표가 대권을 잡을지 모르겠지만

대권 잡아도 지금 똥 싸놓은거 치우느라 임기 다보낼겁니다.

나라가 대체 몇십년을 후퇴하는건지 어휴...
추천 0
rank미처리 2022-11-24 (목) 11:05
투표 한번 잘못하면 그냥 한방에 훅가는 그런 나라가 우리나라임.
추천 0
rank레이드라카 2022-12-13 (화) 13:47
이번에 친구의 친구들이랑 같이 리조트에 놀다 왔는데 5명중 2찍이 둘이었음. 그나마 한명은 맹렬하게 후회중이고 지가 그때 잠깐 돌았었고 안철수를 믿었다고 헛소리를 하는데 한놈은 2찍은 이렇다. 라고 확실히 보여주는 친구였음. 잘놀고 술마시다가 멱살 잡을거 아니면 정치얘기는 집어치우자. 라고 1찍들이 말리는데 혼자 찐따마냥 쭝얼쭝얼... 어휴
추천 0
rank울퉁불퉁 2023-01-07 (토) 09:36
나도 비판적지지로 이재명을 찍긴 했지만.. 윤석열의 대항마로 이재명을 찍기에 이재명이란 상품에 하자가 너무 많았던 것도 사실..
추천 0
     
       
rank울퉁불퉁 2023-01-07 (토) 09:40
@울퉁불퉁

윤석열은 싫지만 이재명을 차마 찍을 수 없어 투표 포기한 사람이 24만명밖에 안되었을까?
추천 0
rank8888 2023-01-08 (일) 03:04
★★★ 은행은 대출이자 올려서 갭차이로 대박 성과급 잔치 진행중 ★★★
추천 0
이미지
0 / 1000
   

주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주식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1-24 6
[비밀상점]  [전자상가] 만원이하 가성비 무선마우스 비밀상점
21662 [질문]  요즘 주식유튜버가 부쩍 늘어나는게 뭐죠?  rank바람의마법사… 04:39 1 65
21661 [뉴스]  삼성엔지니어링, 건설주 부진 속 존재감 과시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3-23 5 167
21660 [뉴스]  빅스텝 없었지만…한미 금리차 1.5%P '22년만에 최대'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3-23 5 107
21659 [뉴스]  “주가 이해하길 포기했다”...사상 최고가 찍고 17% 급락 에코프로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3-23 6 287
21658 [뉴스]  윤경림, KT 대표이사 후보 사의 표명…이사들과 간담회서  rank기후위기 03-23 4 72
21657 [뉴스]  미 연준 기준금리 0.25%p 인상…은행 위기 불확실성에 ‘절충’  rank기후위기 03-23 4 111
21656 [뉴스]  반도체 중국 생산 ‘숨통’만 유지…“첨단장비 도입 못하면 고사”  이미지 rank기후위기 03-23 6 156
21655 [정보]  23일 환율  (2) 이미지 rank소망님 03-23 7 166
21654 [일반]  에코프로 뭔일이죠?  (3) rank루시아79 03-23 7 1344
21653 [일반]  아 그리고 나 차단박아놔라  (6) rank함박웃음 03-23 9 1207
21652 [일반]  ㅉㅉㅉ  (4) 이미지 rank함박웃음 03-23 10 734
21651 [뉴스]  [뉴욕증시] 파월 "연내 금리인하 없다"…다우 1.6%↓  (2) 이미지 rank소망님 03-23 12 984
21650 [정보]  23일 미국 3대 주가지수  이미지 rank소망님 03-23 11 179
21649 [뉴스]  "LG전자 영업익 삼성전자 추월"…주가 눈높이 '쑥'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3-22 13 1555
21648 [뉴스]  UBS "CS 인수 직전 판 3조8천억원대 채권 되사겠다"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3-22 10 190
21647 [뉴스]  뉴욕증시, FOMC 결과 앞두고 하락 출발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3-22 10 168
21646 [뉴스]  외국인 순매수 행렬…4대 엔터주 '활짝'  이미지 rank소망님 03-22 9 317
21645 [뉴스]  총수 지분만 늘어나는 인적분할…상장 때 ‘소액주주보호’ 심사  rank기후위기 03-22 8 143
21644 [뉴스]  2년간 ‘봐주기 조사’? 공정위, ‘효성 부당지원’ 제재 없이 심의 종료  rank기후위기 03-22 9 145
21643 [뉴스]  22일 환율  이미지 rank소망님 03-22 9 206
21642 [일반]  미국과 중국.  (4) rankAngelWing 03-22 10 228
21641 [일반]  한화에어로 -9프로네요.뭔 일이 있나..  (5) rank강생이똥꼬 03-22 11 1499
21640 [정보]  22일 미국 3대 주가지수  이미지 rank소망님 03-22 9 288
21639 [질문]  폰으로 주식 재무재표 보는 사이트나 뭐 어플 같은거 좋은거있을까요?ㅎㅎ  (1) rank아푸당ss 03-21 9 378
21638 [일반]  아~ 배부르다  (2) 이미지 ranktqqq 03-21 12 1317
21637 [뉴스]  생보사 6% ↓ 손보사 26.6% ↑…당기순이익 희비 엇갈려  (1) rank기후위기 03-21 8 214
21636 [뉴스]  공공요금 2분기 인상도 안갯속…에너지 공기업 적자는 ‘발등의 불’  이미지 rank기후위기 03-21 8 303
21635 [뉴스]  무역적자, 벌써 사상 최대였던 지난해의 절반 넘어섰다  rank기후위기 03-21 9 273
21634 [정보]  21일 환율  이미지 rank소망님 03-21 9 262
21633 [관심종목]  친구가 넥슨게임즈 맛있게 먹고 빠져나왔다네요.  rank이세돌의이파… 03-21 10 569
21632 [일반]  아~ 배부르다  (7) rank함박웃음 03-21 12 1519
21631 [뉴스]  '공식 출범' 포스코퓨처엠, 배터리 소재 사업 고삐 당긴다  이미지 rank소망님 03-21 9 469
21630 [정보]  21일 미국 3대 주가지수  이미지 rank소망님 03-21 9 283
21629 [일반]  야수의 심장을 가지지 못해서..  (2) ranktwoton 03-21 12 1792
21628 [정보]  20일 환율  이미지 rank소망님 03-20 11 321
21627 [뉴스]  크레디스위스 이어…미 시그니처은행도 매각 추진  rank기후위기 03-20 9 300
21626 [뉴스]  “달러 공급 강화하겠다”…연준, 5개 중앙은행과 통화스와프 합의  rank기후위기 03-20 10 319
21625 [질문]  혹시 차트분석하시는분 계신가요?  (11) rank피부과의사 03-20 12 1479
21624 [뉴스]  남미 리튬 부국들, 희망 속 '신식민주의' 전락 우려  이미지 rank소망님 03-20 13 441
21623 [뉴스]  효성첨단소재, 신성장동력 탄소섬유 확장 통해 고성장 전망  이미지 rank소망님 03-20 12 3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인터넷] Sk 인터넷 재약정 또는 kt 변경 new icon [보험] 뒷범퍼 수리한 후 후방카메라가 작동을 안합니다. new icon [대출] 대출문의드립니다. new icon [중고차] 쏘나타,k5 중고차 알아봅니다. new icon [컴퓨터] 디아4 적당히 돌아가게끔 견적좀 부탁드려요.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