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슈카월드 방송을 보고 쌍욕을 박는 배터리 아재
rank머슴살이    2024-06-11 (화) 18:54   조회 : 12703   추천 : 71  신고 추천



금양 전 홍보이사 / 개미 투자자들에게 '배터리 아저씨'로 불리는 사람

댓글 69
댓글쓰기
rank디아2폐인 2024-06-11 (화) 18:55
뭐야.. 2찍이었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2
nogood
반대 2
rank판타지는계속되야 2024-06-11 (화) 19:01


싸우지마
둘이 같은 편이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0
nogood
반대 8
rankNophist 2024-06-11 (화) 19:07
참 슈카도 피곤하겠다. 아무리 잘 설명하고 이야기를 해줘도 저쪽에선 1찍이라고 욕하고 저쪽에선 2찍이라고 욕하고.
뭐 별수 있나 등신들 상대로 돈벌려면 감수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6
nogood
반대 4
rank아나콘도 2024-06-11 (화) 19:00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nogood
반대 1
rank오즈 2024-06-11 (화) 19:17
ㅎㅎ 한두가지 성공 사례로 성공할 수 있으니 도박해보자고 하는 놈은 사기꾼입니다.

로또로 예를 들면

전재산 털어서 로또사지 말라고 하는 사람(슈카)을
로또는 1등 당첨자들 있으니
전재산 털어서 로또사면 대박난다고 주장(배터리 아저씨)하면서 로또에 전재산 털지 말라고 하는 사람을 욕하고 있는 겁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8
nogood
반대 1
rank디아2폐인 2024-06-11 (화) 18: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뭐야.. 2찍이었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2
rank심폐소생송 2024-06-11 (화) 18:58
이런 ㅅㅂ
추천 1
rank루시에드 2024-06-11 (화) 18:59
이야 온몸으로 나 잡아가세요 하고 글을 올렸네
욕질 하는 인간들 특징이 지들이 저렇게 하면 사람들이 쫄고 자신이 엄청 대단한 사람이 되는줄 알고있음
하지만 현실은 아이고 벌금 어서옵쇼 임
good 추천 6
rankwind99 2024-06-11 (화) 19:00
예전처럼 기술이 부족한 시대도 아니고 우드사이드가 3D스캔 탐사까지 하고간 자리에서 한국석유공사가 과연 얼마나 더 탐사를 했을까
추천 2
rank샤르베스 2024-06-11 (화) 19:00
유전이 터저서 생산성만 있다면야 싫어하던 윤통도 행가레 처줄수 있긴한데...
과연 그럴까? 보통 현실성 없지
추천 4
     
       
rank이지스레인 2024-06-11 (화) 21:00
@샤르베스

그혜택이 국민에게 돌아간다고는 안했습니다...
good 추천 6
rank아나콘도 2024-06-11 (화) 19:0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rank월천문군 2024-06-12 (수) 10:58
@아나콘도

빠떼리 아저씨 오십대 중반정도 밖에 안되았으요..
걍 덜 늙은 2찍
추천 1
rank판타지는계속되야 2024-06-11 (화) 19:0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싸우지마
둘이 같은 편이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0
rank강력한겸둥이 2024-06-11 (화) 19:02
이제 서로 싸워라
추천 2
rank건빵님 2024-06-11 (화) 19:03
관련주 샀나보다
추천 1
rank크로스오버 2024-06-11 (화) 19:04
왜저래;;;
추천 0
rankNophist 2024-06-11 (화) 19:0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참 슈카도 피곤하겠다. 아무리 잘 설명하고 이야기를 해줘도 저쪽에선 1찍이라고 욕하고 저쪽에선 2찍이라고 욕하고.
뭐 별수 있나 등신들 상대로 돈벌려면 감수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6
     
       
rankONDAL 2024-06-11 (화) 22:25
@Nophist

그런거같음 제가봐도 철저히 중도(자신을위한)를 외치고 있지만 또한 철저하게 한국이란 나라가 발전하길 원하는사람임

일베버러지들이나 이토에 일베처럼 행동하지만 자기는 일베랑 동급인줄 모르는 버러지들이 한테 욕먹먹어야되는 사람은 아님
good 추천 6
     
       
rank주왁고옥주희 2024-06-12 (수) 07:10
@Nophist

얼마전만 해도 일본 오염수 방출 주제 안다룬다고 2찍이라고 욕하던새끼들 존나 많았는데 이번엔 1찍이래 ㅋㅋㅋ 시발 존나 힘드네~ 그러니까 애네가 주제선정할때 눈치를 존나게 보지
추천 3
rank트롤캔두애니띵 2024-06-11 (화) 19:12
머리가 참 나쁜건지 이해가 안가네
한국석유공사가 뭐 했다고 치자
그럼 왜 하필 분석을 맡긴게 저 사람이냐고
저 사람 검증해보니깐 세금 못내서 체납했던거고 회사가 주택으로 되어있고 연매출이 뭐 3000만원인가?
이런 회사에 대체 왜 검증을 보내냐고 상식적으로 수천억 하는 사업하는데
1인기업에 세금 미납 연매출은 3000인 곳에다 맡기겠냐?
goodgood 추천 12
rank오즈 2024-06-11 (화) 19: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ㅎㅎ 한두가지 성공 사례로 성공할 수 있으니 도박해보자고 하는 놈은 사기꾼입니다.

로또로 예를 들면

전재산 털어서 로또사지 말라고 하는 사람(슈카)을
로또는 1등 당첨자들 있으니
전재산 털어서 로또사면 대박난다고 주장(배터리 아저씨)하면서 로또에 전재산 털지 말라고 하는 사람을 욕하고 있는 겁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8
rank아어지럽다 2024-06-11 (화) 19:21
고소각
추천 3
rank하늘까시 2024-06-11 (화) 19:26
기득권하고 싸우길래 긴가민가 했는데, 이제보니 사기꾼이었네.
누가봐도 사기인 걸 쉴드를 치네.
추천 3
rank별별우연 2024-06-11 (화) 19:27
확증편향중인 사람한테는 백약이 무효합니다.
추천 2
rank어중우중 2024-06-11 (화) 19:27
뻔하지.. 에휴
추천 1
rank돈진구일당파멸중 2024-06-11 (화) 19:28
2찍들 쪽팔린거 모르나 응 몰라ㅋㅋㅋㅋㅋ  한놈잡았네
추천 2
rank냐옹냐옹냐옹 2024-06-11 (화) 19:39
정책자금 대출도 지방세 국세 체납있으면 연장 안됩니다
국가지원과제는 당연하구요
그냥 기본이안된건데 옹호하는 능지............
추천 0
rank낮밤바뀐인생 2024-06-11 (화) 19:40
아 그래서 오늘 석유 화학하고 리튬쪽이 갑자기 같이 오른거구나
물론 그 이유만은 아니겠지만서도 한화솔루션, 대한유화, 하이드로리튬, 포스코엠텍 같은 기업들은 꽤 올랐던데요?
추천 1
rank민세이 2024-06-11 (화) 20:07
여기 이토에서는 슈카 2찍이라고 욕먹는데 굳이 찾아가서 왜...?

근데 다른데서는 1찍이라고 욕 쳐먹고 ㅋㅋㅋㅋ

조회수는 달달하겠다 ㅎㅎ
추천 1
     
       
rank귀신발도 2024-06-11 (화) 22:42
@민세이

양쪽이 다봐주는 구도 ㅎㅎ
추천 0
rank초보집사 2024-06-11 (화) 20:37
알았어 2가지 사례 잘 들었어. 그럼 이제 시추 실패한 사례를 들어볼까?
아 그리고 시추하고 싶으면 기업돈으로 하라고 펀딩을 모아서 하든가.
그럼 누가 말려? 안 말려.
추천 1
rank제로커모 2024-06-11 (화) 20:41
배터리 아저씨는.배터리나 하세요. 거의 무슨 종교 수준으로 배터리배터리 하더만
저 사람도 이희진 느낌이 좀 남
추천 2
rank아벨라 2024-06-11 (화) 20:42
뒤지기 전에 정신 좀 차려야지

윤두창이나 빨고 앉았네 ㅋㅋㅋㅋㅋ
추천 2
rank강생이똥꼬 2024-06-11 (화) 20:45
딱 사기꾼 같더니 이런 새끼였구나
배터리주 폭락할 때도 일시적이다 또 올라간다 어쩌고 지랄하는데 믿쑵니다 믿쑵니다 이 지랄 보고 무슨 사이비 종교냐? 생각만 들더만

저 새끼가 사라던 에코프로 25만에서 지금 10만원
만신창이가 됨
추천 3
     
       
rank이스트라다 2024-06-12 (수) 01:08
@강생이똥꼬

150만원까지 갔다가 50만원으로 떨어지고 그걸 액면 분할해서 10만원이 된겁니다.
추천 0
          
            
rank강생이똥꼬 2024-06-12 (수) 07:54
@이스트라다

결국 1/3이 된 거군요
추천 0
rank못생겻어 2024-06-11 (화) 21:34
진짜 없어보인다
추천 2
rank테슬라소액주주 2024-06-11 (화) 21:46
배터리 아저씨는 개뿔...
LFP 배터리가 좋다고 할때 이미 걸렀음
추천 1
rank뜨거운고양이 2024-06-11 (화) 22:26
사례도 다른 대기업이 물려 받은거지 와보지도 않은 1인기업이 와서 한거 아니자나.
추천 1
rank화산논검00 2024-06-11 (화) 22:36
뭔가...해킹당했나? 미친건가 -_-;
추천 0
rankananke 2024-06-11 (화) 22:37
저렇게  욕하는 것 보면 관련 주식 들어 갔나 보네
추천 1
rank한뚜껑 2024-06-11 (화) 22:43
저 배터리 사기꾼 ㅅㄲ
결국 지 수준 만천하에 공개하는구나.
추천 2
rankzaksa 2024-06-11 (화) 22:50
설마 내가 아는 빠때루 아저씨는 아닌거지요?
추천 0
rank댄싱히어로 2024-06-11 (화) 22:52
진짜 저렇게 쓴게 맞는지 싶을 정도로 욕설과 모욕이 너무 심한데..
정상적인 사람인가?
슈카는 명예회손과 모욕죄로 고소하는게 좋을듯..
추천 1
rank쥬드섭 2024-06-11 (화) 23:05
저번주 일요일 슈카방송보는데. 예시로 언론사 두개 말한곳이 조선이랑 한겨례길래 평소 거기만 보는건가 생각들긴함
추천 0
rank소확행 2024-06-11 (화) 23:29
근데 슈카월드가 쟈들이 말하는 좌빨은 아닐텐데
오히려 그쪽에 가까울텐데...
추천 0
rankGollira 2024-06-11 (화) 23:45
글만봐선 깡패같은데?
추천 0
rank불탄남자 2024-06-12 (수) 00:15
이런건....  대부분 먼저 발끈해서 쌍욕박고 G랄떠는 것들이 뭔가 켕기는게 있던데.....
추천 1
rankELUW 2024-06-12 (수) 00:22
와 욕하는거 보소? 그동안 배터리아저씨라고 띄어줬드만 결국엔 다 들어나네?
추천 1
rank윈더 2024-06-12 (수) 00:29
보통 열등감이죠
추천 1
rank팜볼러 2024-06-12 (수) 01:10
주둥이에다 걸레를 물었네.
추천 1
rank라디오헤드 2024-06-12 (수) 03:05
욕하는 걸 봐서는 멀쩡한 사람은 아닌거 같은데...
추천 1
rank무신계백 2024-06-12 (수) 08:02
좌빨좌빨하는거보니 진짜 매국빨갱이네 본인이..
추천 1
rank꼬부 2024-06-12 (수) 08:18
질량 보존의 법칙
추천 0
rank칙칙폭포 2024-06-12 (수) 08:54
금양 투자자들 바보만드네
추천 0
rank꼬마베베 2024-06-12 (수) 08:58
그럼 배터리 아저씨가 펀드 조성해서 탐사하고 시추하면 되겠네요.
우리나라랑 5:5 나눠갖는 걸로. 콜?
추천 0
rank덴마크모카라떼 2024-06-12 (수) 09:16
슈카는 정치혐오자에 더 가까움

그리고 저 배터리 아저씨는 전형적인 사기꾼 느낌이 나네
저렇게 모든걸 다 전문가 행세하는 거 ㅋㅋ

요새 보니까 선대인도 저 냥반이랑 어울리면서 이상해졌드만
추천 0
rank흰수염고래 2024-06-12 (수) 10:18
서울대 나온 병신
추천 0
rankNGC4486 2024-06-12 (수) 10:46
고점 판독기 등장하셨네...
추천 0
rankCanard 2024-06-12 (수) 11:09
갑자기 슈카가 불쌍해지네 아무리 돈 잘 벌어도 저런 글 읽고 순간 스트레스 고점 치고 오는 건 어쩔수 없는데
추천 0
rankfkeldhtm 2024-06-12 (수) 11:40
굥카월드 뭐 현정부 정책에 대해서 대놓고 말안하니 말 많지

물론 저 아저씨는 그냥 주식때문에 뽕맞은 사람이고
추천 0
rankDUniverse 2024-06-12 (수) 12:21
저 아저씨가 선동해서 금양 물린사람 많지 ㅎㅎㅎ
추천 0
rankntzock 2024-06-12 (수) 12:49
전기차 빠 배터리 신앙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만 알았는데 아주 저렴한 인간이었네.
추천 0
rank센티맨탈파워 2024-06-12 (수) 13:21
이토에서 슈카욕 많이하길래
아 2찍 지식인인가보다 하고 싫어했는데
몇달전 우연이 방송보고 계속 보게 되더군요
서초동 출신이니까 아마 2찍일 확률은 높겠지만
무지성 2찍은 아닌거 같고
나름 중도적인 입장으로 사회현상을 쉽게 풀어주는거 같아서
잘 보고있습니다
추천 0
rank양봉꾼 2024-06-12 (수) 13:27
뭐야 둘다 2찍인데 한 넘은 완전 수구꼴통 2찍이네 참 찰지게 싸운다. 더 싸워라
보여줘 보여줘~~~
추천 0
rank개맛살 2024-06-12 (수) 13:49
머구 새끼
추천 0
rank포퐝 2024-06-12 (수) 15:27
슈카가 다루는 대부분의 이슈는 MBC 보도랑 결이 같으니 저런 욕을 쳐드는거 !
차라리 커밍아웃하고 한쪽으로 방송하는게 어떨까
추천 0
rank집닭 2024-06-12 (수) 15:40
그니까 저런 사람들 돈으로 석유를 파던 가스를 파던지 하라고. 국민펀드 조성해서 하면 됨. 지돈 들어가면 저딴 소리 안함
추천 0
rankgawi 2024-06-12 (수) 16:04
움브레가 아니고 옴브레야 븅진아~
'옴브레 무에르또'(죽은 남자)
추천 0
ranknervous 2024-06-12 (수) 16:11
글쓰는 꼬라지만 봐도 누가 병신인지 알겟다 ㅋㅋ
추천 0
rank오토캠퍼 2024-06-12 (수) 16:35
배터리아재 글이 참 저렴하네요. 저 사람 때문에 2차전지 물린 사람 지금도 엄청날텐데.
주구장창 오른다, 지금도 무조건 모으라던 선무당이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추천 0
rank스턴건님 2024-06-12 (수) 17:05
과연. 저 글 쓴 새끼 병신임.
추천 0
rank천산 2024-06-12 (수) 18:33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