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의외로 30~40대 아저씨들이 가장 후회한다는 것
rank우리가돈이없지가…    2024-07-10 (수) 16:44   조회 : 12346   추천 : 63  신고 추천


안한거 맞나요?



댓글 44
댓글쓰기
rank푸른권율 2024-07-10 (수) 16:47
안해본 건 후회하는 게 맞지만,
못해본 건 안타까움일 뿐이잖아...ㅎㅎㅎ
good
추천 6
nogood
반대 0
rank조은아이 2024-07-10 (수) 16:46
추천 0
rank푸른권율 2024-07-10 (수) 16:4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안해본 건 후회하는 게 맞지만,
못해본 건 안타까움일 뿐이잖아...ㅎㅎㅎ
good 추천 6
rank수원렌트카 2024-07-10 (수) 16:48
우리학교엔 션자이같은애가 없었음
추천 0
rank열린우리 2024-07-10 (수) 16:49
학창시절 연애랑 공부는 안한게 아니라 못한거죠 ㅎㅎㅎ
추천 2
     
       
rank손님33 2024-07-10 (수) 20:03
@열린우리

우리끼리는 그냥 안했다고 해주기로 해요.
추천 1
rank파지올리 2024-07-10 (수) 16:49
추천 0
rank그치지않는비 2024-07-10 (수) 16:50
고딩 때 문학의 밤 연극 공연 하고 다음날 후배가 연극 보러 온 자기 친구가 소개시켜 달라고 했다고 해서 만나봄.
그 여학생은 이화여고를 다니고 있었고 나도 거기서 멀지 않은 학교를 다니고 있어서,
소개팅은 그 여학생이 좋아한다는 분식점에서 함.
 
그때 좋아하던 사람이 있어서 다른 사람은 눈에 안들어올 때 였음.
분식점에서 이야기 좀 하고 집에 오는데 자기도 같은 방향이라고 같이 버스 탐.
자꾸 집 전화번호 물어 봐서 이 핑계 저 핑계 대다가 결국 한다는 소리가,
" 부모님이 집에 여자한테 전화오는거 싫어하셔 "

아....내가 왜 그랬을까 ㅋㅋㅋㅋㅋ
추천 1
rank박초아 2024-07-10 (수) 16:53
추천 0
rankㅂㅅ보면침뱉음 2024-07-10 (수) 16:54
안한게 아니라 못한거라 후회하지는 않음
추천 0
rank야밤에체조 2024-07-10 (수) 17:02
추천 0
rank표범처럼 2024-07-10 (수) 17:09
난 두번 해봄..ㅋㅋ
추천 0
rank어흥대장군 2024-07-10 (수) 17:28
난 아냐 해봤어......
추천 0
rank킴주뿌 2024-07-10 (수) 17:32
저 때도 머리카락 탓
지금도 머리카락 탓
추천 0
익명 2024-07-10 (수) 17:54
여학교를 없애야 출산율 올라갈듯 그거다 기독교학교인데 주범이 기독교?
추천 1
rank추추사랑 2024-07-10 (수) 18:57
고딩때, 대딩때 cc, 20중반에 그리고 20 후반 30초반 그리고 결혼 다 겪어봤는데  10대 20대 30대의 사랑법은 모두 달랐음.
자고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는 순간부터는 자주 겪어보는게 매우 좋은거라봄.
추천 0
     
       
rank맹조 2024-07-11 (목) 12:22
@추추사랑

이게 맞다
잘 써주셨네
추천 0
rank5reesia 2024-07-10 (수) 18:59
고딩 땐 야자하면 23시까지 붙잡혀 있던 시절이라...
추천 0
rank슉슉퐁퐁 2024-07-10 (수) 19:04
하 저때만 못해본 줄 아나?
추천 0
rank샤르베스 2024-07-10 (수) 19:15
어릴땐 그래도 나름 ㅎㅎㅎㅎ
추천 0
rank섬광의앤해서웨이 2024-07-10 (수) 19:43
대딩 때까지 넘 순진 > 그린라이트를 몰라봄 > 나이 먹고 이불킥
추천 0
rank이슈카 2024-07-10 (수) 19:52
잘 생각해봐라,
농담이야, 장난이었어, 미쳤냐, 내가 널 왜 좋아하냐....하고 넘어간 일이 없었냐?
추천 0
rank망고맛쥬스 2024-07-10 (수) 20:14
30대 넘어가면 못하는 거 맞지만
10대라면 안 한거임.
10대 때는 좀 생긴 애들 뺴고는 거기서 거기임.

여자애들도 학교에서 유명한 예쁜애 아니면 거기서 거기임.
의지만 있었으면 충분히 가능함.

문제는 30대지
30대 넘어가면 거기서 거기였던 애들 사이에서 여러가지 갭이 커지기 시작함.
경제력이든 학벌이든 직업이든 뭐든
추천 0
rankCloud999 2024-07-10 (수) 20:22
추천 0
rankG6HYPER 2024-07-10 (수) 23:59
안한게 아니고 못한거 아닐까 ㅋㅋㅋㅋ
추천 0
ranknick4 2024-07-11 (목) 00:40
우리나라 이것도 좀 그렇죠...
각자 자신의 나이에 맞는 연애를 할 수 있는 것이 정해져 있고
10대에 할 수 있는 연애와 20대 40대 등등에서 하는 연애는 다를것인데 말이죠...
우리나라 먹고사는것 등등에 따라 입신양명 같은것에 의해서 공부 공부 공부 만 하라 하는데..
요즘은 공부 해서 어떻게 되는 사람이 10% 는 되는지 의문이기도 하고...
추천 0
rankTerryZ 2024-07-11 (목) 08:10
추천 0
rank최강팔라딘 2024-07-11 (목) 08:54
눈물만 주르륵.....
추천 0
rank暗黑鬪氣 2024-07-11 (목) 08:59
남중,남고는 좀 빡시긴함..학원같은것도 안다니면 더 그렇고..ㅋㅋ
추천 0
rank기고만장 2024-07-11 (목) 09:56
그냥 못해본 것
추천 0
rank마늘짱아찌2 2024-07-11 (목) 09:58
크~~ 많이 해봤음 ㅋㅋ  술도 먹고 담배도 폈음.
근데 섹.스는 안해봤음 ㅎ.

지금 생각해보면 나름 순수했구먼 ㅋ
추천 0
rankarock 2024-07-11 (목) 10:15
그 당시에 중고등학생이 연애를 하려면 일명 노는 애들 무리에 끼어야 하는 경우가 많았음
추천 1
rank안타까운개구리 2024-07-11 (목) 10:34
지겹게 했고 헤어지면 다른 사람들 보단 좀 빨리 다른 사람을 만났던걸로
다만 학교 친구들과 좀 더 친하게 지냈음 어땠을까란 생각은 함.
추천 0
rank나르는타잔 2024-07-11 (목) 10:58
남고라 하기엔 성당에 다녔었고....

관심이 없었다 하기엔 ..... 하.........
추천 0
rank두눈으로똑똑히 2024-07-11 (목) 11:01
남중남고공대군대머머리 트리는 어떻게 하라구요
추천 1
rank에이아이 2024-07-11 (목) 11:01
안 한 것은 본인의 선택이지만,
못 한 것은 능력의 일이죠.
아무튼 안 한 것이 맞습니다.
추천 0
rank나비토 2024-07-11 (목) 11:14
10대때 연예는 해보기 쉽지 않음.
무엇보다 좋아하는 사람과 하는 것은 더더욱 어려움.
남중,남고들은 더더욱 가능성이 없음.
본인은 그나마 1년 후배때부터 남녀공학이 되어서 운좋게 고백받아 사귀어 봤지만...솔직히 귀찮았음.
연예라는 것도 모르고, 좋아하는 감정도 잘 모르는 때임.
추천 1
rank르시엘 2024-07-11 (목) 12:40
난 안한게 아니라 못한건데??
추천 0
rankMIRINE 2024-07-11 (목) 12:41
연애냐 섹스냐
추천 0
rank뿌레히힝 2024-07-11 (목) 12:44
니넨 다르냐?!! ㅠㅠ
추천 0
rank건강100세 2024-07-11 (목) 14:24
자꾸 이러니까 다들 진실인 줄 알잖아요.
3~40대만 따지면 뭐 그럴 수 있나?
그래도 40때까지 아무리 못해도 30회 이상은 되잖아요.
결혼을 언제 했냐가 중요하지.....
아니 그래도 그럼 30때까지 10회 정도 연애를 못한다고? 그게 거짓말이지
추천 0
rank지금그만 2024-07-11 (목) 14:40
남중 남고 공대 군대 진짜 딱 이쪽을 걷다보니 연애도 20대 중반에 처음으로 함
급하다고 남자랑 연애할순 없잖아
추천 0
rank존슨씨 2024-07-11 (목) 15:44
중딩 때 친구들 따라다니며 소개팅을 하거나 전화사서함 같은 걸로 여자는 자주 만나고 다녔는데..

연인 관계로 이어지진 못했죠 ㅠㅠ 첫 연애가 20살 때
추천 0
rank망치소리 2024-07-11 (목) 16:35


추천 0
rank사람人 2024-07-12 (금) 07:13
가끔 생각나요~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