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반려동물
카멜레옹
도어스
보험상담실
통신의달인2
카멜레옹1
비밀상점
스토어핫딜
통신의달인
[일반] 폰 바꾸고 요즘 사진찍을 맛이 나네요 ㅎㅎ
달롱달롱 | 2021-04-07 (수) 20:41 | 조회 4,557 | 추천 28 
| |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3년만에 바꿨는데 요즘은 진짜 카메라 씹어먹네요 ㅎㄷㄷ
덕분에 우리 달리 사진 정말 많이 찍게되요 ㅋㅋㅋ
28
달롱달롱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그까이꺼뭐라… 2021.04.07 21:22
아련하네요ㅋㅋ 귀여워
글쓴이 2021.04.08 08:33
감사합니당 ㅎㅎ
카레고로케 2021.04.08 12:32
와 무슨 모델 컷 같아요. 아련한 저 표정이며... 코꾸멍 사진도 너무 이쁘고ㅋㅋ
혹시 폰은 뭘로 바꾸신 거예요? 사진 퀄리티가 아주... 물론 손이랑 감각이 더 좋으시지만!
글쓴이 2021.04.08 14:01
아이폰12프로로 바꿨어욥
요즘 폰카메라 진짜 좋아졌더라구요ㅎㅎ
야부리0 2021.04.08 17:01
멍무룩 사진 귀엽네요 ㅎ
글쓴이 2021.04.08 17:39
그쵸?? ㅎㅎ 감사합니당
광폭강아지 2021.04.08 21:29
폼폼은 사랑이쥬
몬 짓거리를 해도
절대 오래 미워할수 없는 존재
그게 폼폼!!
글쓴이 2021.04.09 16:00
포메매력적이쥬 ㅋㅋ 얜 스트릿 출신이라 좀 섞였어요 그래서 더 좋지만 ㅎㅎ
오토매틱2 2021.04.09 00:05
인형같네요..귀여워요
글쓴이 2021.04.09 16:00
감사합니닷 ㅎㅎ
불휘기픈남우 2021.04.09 07:56
글쓴이 2021.04.09 16:01
피푸 2021.04.09 21:52
저 특유의 멍때림은 참 보기 편안하네요. 역시 시게 에서 지친 마음을 여기서 달래봅니다. ㅎㅎ
글쓴이 2021.04.10 18:04
힐링에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
백문이 2021.04.10 12:44
키야호 넘나 사랑스러워요
로어셰크 2021.04.10 14:19
귀여워~!!!
MESTE 2021.04.12 13:03
첫번째 사진 느낌있네요 ㅎㅎ
길은멀어도 2021.04.13 15:56
미모가 미모가~
2번 분위기까지 장착
연옌급이네요.
나무arme타불 2021.04.15 18:54
카메라 바꿧다고 해야죠  요쯤은  폰기능 보다  카메라와 이너넷이라 ㅋ
  • 시사
  • 유머
  • 사회
  • 게임
  • 자동차
  • 동물
  • 컴퓨터
  • 회원
  • 연예
  • 영화
  • 정보

게시판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출석체크 | 다크모드 | PC버전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