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담달부터 중소기업도 주52시간 시행인데
행복한나날들 | 2021-06-14 (월) 15:54 | 조회 1,508 | 추천 9 
| |
과연 지키는 회사가 있을까요?

우리 회사만 봐도 맨날 잔업하고 특근하고 그러는데

과연 시행할지???

맨날 잔업하는것도 지치는데

우리회사 주52시간 안하면 몰래 신고해버릴까 생각중..
9

2

맹수짱 2021.06.14 15:58
지켜질수없죠;;;
추천 1 반대 0
그치지않는비 2021.06.14 15:59
베트남에 있는데...여기는 주6일 근무에요. 7:3-~4:30 까지. 그래도 야근은 많이 안한다는 게 위안이랄까....
추천 0 반대 4
인간조건 2021.06.14 16:08


한국 근로자, OECD 평균보다 한 달 반 더 일하는데…
추천 0 반대 4
산사춘1 2021.06.14 16:14
안지켜지면 퇴사할때 고소 하고 나가겠죠.
추천 0 반대 0
빼라고했다 2021.06.14 16:19
100인 미만 중소기업인데 작년부터 52시간 지켜지기는 합니다..근데 평일 8시간 근무 후 토요일 거의 출근이라는거..
추천 0 반대 0
어라하 2021.06.14 16:21
5일 근무 기준 8시간 = 40시간

추가근무 12시간 가능 = 합 52시간 까지만 근무

즉 주 5일제 직장이면 8시간 근무 후 매일 2~3시간 연장 가능. 이죠. (물론 매일 야근이 아닌 2~3일동안 급할때 몰아서 쓰는것도 가능할테고)
추천 0 반대 1
글쓴이 2021.06.14 16:36
저희는 주6일제 토요일 12시30분까지 근무하는데
어찌될지
추천 0 반대 1
어라하 2021.06.14 16:48
추가근무 12시간 중에서 3시간반을 사용 하겠죠
추천 0 반대 0
옆구리스치는… 2021.06.15 00:58
우리회산 주 35시간…
추천 0 반대 0
세이버a 2021.06.15 01:57
저는 예외 업종이라 꿈도 못꿈니다 ㅠㅠㅠ
추천 0 반대 0
글쓴이 2021.06.15 07:49
예외 업종이 있나요?
헐~~
추천 0 반대 0
소주랑닭똥집 2021.06.15 03:02
우리 회사도 중소기업인데

오전 8시 ~ 오후5시
오후 2시 ~ 오후 10시 반
오후 10시 반 ~ 오전 8시 이렇게 3교대예요

이 때는 주 6일이라 오후만 51시간이네요.. 나머지는 52시간이 넘고

비수기때는

오전 8시 ~ 오후 4시
오후 3시 ~ 오후 10시반
비수기 야간은 있을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고, 게다가 이때는 주 5일이라
어떤걸 해도 50시간은 안 넘네요 ㅇ...
추천 0 반대 0
제라드록바 2021.06.15 08:39
저는 대기업 소속이지만 계약직이라 그런거 없네요 ㅜㅜ
추천 0 반대 0
경해 2021.06.15 10:31
저는 일주일 평균60~65시간하는데요
힘들어요
토일쉬는걸로 위안을 삼아요 결국 한 사람 고용할 자리 제가 일하는 거죠 돈많이 받아도 싫은 건 사실
힘드니까 일이 계속 늘어지고 효율도 없고
추천 0 반대 0
정의구현 2021.06.15 12:00
안지켜도 되니 추가수당만 많이 챙겨줬으면
추천 0 반대 0
니가짱먹어라 2021.06.15 12:20
안지킨다고 다니는회사 신고하는사람이있을려나..
추천 0 반대 0
87붕어 2021.06.15 14:00
저는 서울시에.있는 보육원인데 바뀐다더니 경기 인천 지역은 바뀌고 시예산이 부족하다고 안바뀐다고 하네요...그래서 국민신문고 넣었는데 뭐라 답변올지 기다리고 있어요
추천 0 반대 0
전체게시물  (더보기)
[19:11] 강미나 - 인스타 [연예인]
[19:10] 엉덩이 말리는 ㅊㅈ.gif [유머게시판]
[19:09] 유도 진짜 룰 개정해라 ㅡㅡ [회원게시판]
[19:04] 퍽이나 쥴리에게 데미지 없겟다 (1) [회원게시판]
[19:00] 4ETO OCTOPUS DANCE #4(Last) [회원게시판]
홈으로 | 로그인 | 출석체크 | 다크모드 | PC버전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