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유머게시판
카멜레옹
도어스
통신의달인2
카멜레옹1
보험상담실
비밀상점
스토어핫딜
통신의달인
[엽기] 벨기에 x가 한국인 때림
prisen | 2021-04-16 (금) 03:09 | 조회 10,546 | 추천 20 
| |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20

1

prisen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mildbeat 2021.04.16 03:21


벨기에 대사 부인은 / 벨기에 사람아니고 중국인 인게 반전
태극권 고수라고함

http://www.weeklywoman.kr/news/view.php?idx=419
추천 27 반대 1
접근이 2021.04.16 03:11
뺨 때린거만 관심 있을뿐
왜 때렸지는 아무도 관심이 없네 ㅋㅋ
추천 0 반대 15
글쓴이 2021.04.16 03:19
실랑이를 말리던 직원이 맞았다
즉 제3자가 맞았다는 뉴스입니다
추천 4 반대 0
mildbeat 2021.04.16 03:2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벨기에 대사 부인은 / 벨기에 사람아니고 중국인 인게 반전
태극권 고수라고함

http://www.weeklywoman.kr/news/view.php?idx=419
추천 27 반대 1
cutybo 2021.04.16 03:44


허.... 묘하게.. 느낌이 통하는데? 내 착각인가?
추천 6 반대 0
이다아자노 2021.04.16 04:27
추천 0 반대 0
SubzeroH 2021.04.16 07:52
어우 ㅅㅂ 욕심 되게 많고 싸가지 없게 생겻네
얼굴 값 햇네 더러운 짱깨 종자
추천 1 반대 0
Gollira 2021.04.16 03:33
중국인이라고 밝혀짐.
추천 0 반대 0
tv홀릭 2021.04.16 03:47
근본이 짱개에요
추천 2 반대 0
대동단결만사… 2021.04.16 07:22
그럼 한국인이 개패듯 패도 처벌 안받나
추천 0 반대 0
wind99 2021.04.16 07:27
아 이제 외교관이랑 싸우면 걍 맞다이 까면 되는구나..
추천 0 반대 0
GTA5ss 2021.04.16 23:55
맞다이 까면 큰일나요
저나라 정보원이 님 뒷조사 함 ㅋㅋㅋ
추천 0 반대 0
리토오 2021.04.16 10:38
외교관 특권이 강력하죠... 울나라 외교관도 같은 권리를 가진다는거..
추천 0 반대 0
wdiydw3 2021.04.16 16:54
맞은 직원이 같이 때리면 혼자 처벌 받음??
개같네
추천 0 반대 0
Renerd 2021.04.16 18:01
착짱 죽짱
추천 0 반대 0
휴지끈티팬티 2021.04.16 21:58
벨기에가 똥을 풀었네....
추천 0 반대 0
暗黑鬪氣 2021.04.16 22:51
짱개에 벨기에 조합이면
추천 0 반대 0
  • 연예
  • 자동차
  • 동물
  • 정보
  • 회원
  • 컴퓨터
  • 사회
  • 게임
  • 유머
  • 시사
  • 영화

게시판 최신글

[22:47] 오리온 너마저???? [유머게시판]
[22:46] 부엉이 표정.gif [유머게시판]
[22:43] ㅁㅊㄴ 레전드.. [유머게시판]
[22:41] 정수기 문의드립니다. [렌탈상담실]
[22:41] 2021 탈룰라 [유머게시판]
[22:38] 베트남의 그저 그런 외모녀 (1) [유머게시판]
홈으로 | 로그인 | 출석체크 | 다크모드 | PC버전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