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유머게시판
카멜레옹1
카멜레옹
통신의달인2
도어스
보험상담실
비밀상점
스토어핫딜
통신의달인
[기타] 요즘 중학교 남학생들과 여교사 근황..
샤방사ㄴr | 2021-04-16 (금) 12:58 | 조회 17,623 | 추천 52 
| |






애들 멘트 매운거 보소 ㄷㄷ

52

7

글쓴이서명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스레짐 2021.04.16 13:01
쟤네입장에선 베알이 꼴리지 몇년후엔 군대가야되는데 학교에선 양성펑등이라고 동등하다고 말하면
추천 53 반대 1
낭만백곰 2021.04.16 13:16
10대 남자들 지금 반페미에 극에 달해있음. 태어났을 때부터 차별받았다고 생각한다 함.
페미가 만든 업보임. 유리천장은 커녕 유리바닥만 뚫을거임.
추천 50 반대 3
재스프리 2021.04.16 13:21
지역감정 갈라치기는 근거없고 증거없는 감정싸움만 유발하는데 페미니즘은 눈으로 보이고 몸으로 느끼는데 뭔 정치권 수작이라는걸까?
추천 13 반대 5
camiosdm 2021.04.16 12:59
요즘은 양성평등교육이 교육과정에 있는거에요?
아니면 저 사람이 따로 하는거에요 ?
추천 1 반대 0
야옹교주 2021.04.16 13:00
지금 20대 남자들은 순한맛이라고 하던데...정말 매운맛은 10대 남자들이라고...
추천 5 반대 1
나스레짐 2021.04.16 13: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쟤네입장에선 베알이 꼴리지 몇년후엔 군대가야되는데 학교에선 양성펑등이라고 동등하다고 말하면
추천 53 반대 1
coco01 2021.04.17 04:24
인터넷으로 수없이 떠도는 군대의 ㅈ같음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는 세대...
근데 양성평등을 이야기 하면서 남자만(본인만) 억울하게 끌려 가야 한다는
그것도 몇년 남지 않았다는 압박감이 더 ㅈ같음. 외면하려고 게임을 돌려보지만
학교에서 심심하면 남녀평등을 교육시켜줌 그럼 나라도 개빡돌듯ㅋ
생각해보면 저정도 선에서 끝내는 애들이 착하네...ㅋㅋ
추천 1 반대 1
광악 2021.04.16 13:02
저는 기회 될 때마다 이렇게 말합니다. 빨갱이로 국민 갈라치기 했던 그들이 빨갱이 약발 다 떨어지니까 남녀갈등, 세대갈등을 들고 나왔다고요.
그들은 절대 바보 멍청이가 아닙니다. 우리들의 상상보다 훨씬 염치없고 똑똑한 존재들입니다.
추천 71 반대 33
닭창자2 2021.04.16 14:45
세대갈등은 투표때마다 노인층의 보수지지비율이 높게 나오니 그거가지고 진보깨시민들이 노인들 욕하던거에서 비롯되고 있고 또 최근 불거진 20대 관련 세대갈등 또한 투표결과 보고 진보깨시민들이 20대 욕하는거때문에 시작된거 아닌가요?
온 인터넷 커뮤니티들에 지금도 도배되고 있는 노인들과 20대들 욕하는 글들이 설마 전부 프락치들 수작질이라 주장하는건 아니겠죠?
그게 진심이라면 진짜 양심도 없는거죠.
추천 7 반대 8
곱슬돼지 2021.04.16 19:33
존나 웃기는건 이번 갈등은 진보에서 만들었다는거임 ㅋㅋㅋ 아 뒷골이야.... 그것도... 촛불혁명
이후에 세운 정권에 문제인이랑 그를 따르는 병신들이.... 그 어떤 강요도 없었다는게 더 웃기고... 왜냐면 페미년들은 바로전에 박근혜 준비된 여자대통령이라 밀던 무리들이라...

전 대통령이 탁핵된년이라 조중동도 기타 세력들도 가장 힘이빠져있을 때였고 이쪽 세력 규합도 잘되있었고 심지어 민주당 내부 의원들도 감히 문재인한테 토 못달게 빳따로 쌔리까서
한국역사엔 다신 없을 잘 정비된 군단을 시민들이 만들어서 손에 지휘봉을 쥐어줫는데
이 등신새끼가.....아오...

정말 노무현대통령때랑 비교하면 문제인 정권초는 정말 휘파람나올 정도였을거임
추천 12 반대 13
긍정적마인드… 2021.04.16 20:04
와 진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긴하구나.... 페미갈등이 10년전부터 만들어진거고 박근혜도 아니고 이명박 정부 작품인데 와....
남녀갈등 자체가 지역갈등 이념갈등이 인터넷세대로오면서 약화되서 만든 새로운 갈등인데
이게 문재인 들어와서 심화된거는 맞음.
근데 첫단추는 이명박이고 모든 체계는 박근혜 때 그리고 문재인때 극렬하게 꽃을 피움.
추천 10 반대 14
띠용Eldyd 2021.04.16 21:33
맞습니다. 간단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우리나라 1년 예산이 500조 입니다.
이걸 자기와 연관된 기업이 해 처먹으려면 저웁가 부패해야하고, 기득권에 유리해야하고,
자산이 많은 사람들이 유리해야 합니다.
세대 갈등으로 유리한게 누구냐?? 적폐죠.
이미 꼰대 틀딱들은 세뇌가 필요 없을 정도로 뇌가 절여졌고,
40~50대는 이미 겪을 만큼 겪은터라 적폐들을 찍어주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남은 세대는 어리버리터는 갓 성년자 20대부터 민주시위 겅험이
거의 없는 30대죠.

적폐들이 왜 갈라치기에 주력인지는 뻔합니다.
그결과가 이번 시장선거죠^^
누가 가장 큰 이득을 보느냐??? 그가 바로 음모의 배후다.
이게 핵심입니다. 당하고 나서는 늦어요.
그렇게 적폐 새끼들은 평생동안 기다리면서 단 몇년 해처먹고 평생 놀고 먹을 자산을 불리기 위해서
정치에 올인 하는 겁니다. 나름 대가리 돌아가는 설대 또라이들이 바보가 아닙니다.
잔대가리에 반비례해서 양심이 없는 거죠.
추천 3 반대 7
곱슬돼지 2021.04.16 23:25
지랄 이명박근혜 촛불때 남녀가 갈라져서 싸우디?
크고 작은 남녀갈등은 인류시작부터 인류멸망까지 안사라져 그런데 내가 왜 문제인탓할까?
이명박근혜때 페미들 데려다가 학교에서 강제교육시키고 이거에 남학생이 반발하면
학적부기록한다하고 학교제명한다고 협박했냐?

그리고 여자 기분언짢게했다고  직장에서 짤렷냐?
그리고 무고죄 꽃뱀년이 방송탓었냐고? 박근혜랑 이명박때 여성부는 오히려 힘을 못썻어
걔들이 착해서? 아니 걔들은 권력을 나누지 않거든 그리고 기어오르면 대가릴 박살내는 애들이라 오히려 이명박때 여가부를 잘잘이 쪼개놧다고 걔들은 그냥 이용가치가 있고 말만 잘들으면 니들 먹고살길 보장해준거지

그리고 지금 이 정권에서 페미반대서적 나왔다고 금서목록 지정했거든 난 이거 얘기듣고 영화 변호인에서 송강호가 책들고 소리지르는 장면이 딱 떠오르더라
멍청한너를 위해 복지 강좌 하나 해주자면 보편적 복지가 정말 정말정말 복지의 기본인
이유가 보편적이고 평등한 복지야 돈이 많아도 복지 혜택주고 적어도주고 왜 그럴까? 왜 이런돈낭비를 할까? 바로 여기서 갈등과 차별이 나라를 두쪽을 내놓거든

대표적인 예가 인도랑 파키스탄이야 영국이 이런방식으로 차별적 대우를 통해 두나라를 갈라놨고 지금도 쥐어뜯고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지 영구보다 서로를 더 싫어해
어디서 많이 보던 그림이지?  옛날 경상도 전라도  그리고 지금 젊은 남녀세대

문재인 이 개새끼가 지금 이뤄낸 최대업적이다 이새끼가 복지에서 그지랄만 안쳤어도 고만고만한 수준으로 유지가 됐거나 잘하면 이걸 없애버릴 수 도 있었어 박근혜때 기억나는지 모르겠는데 그년들은 그때 대놓고 박근혜밀고있엇고 내가 세월호캠프앞에 있었는데 맨날 근처에서 시위하고있었거든 그냥 왕따들이었다고

근데 씨발 문제인 개새끼가 이쌍년들을 불러다 상을주고 세금으로 돈주고 강의를 시키네
그것도 학생들한테 강제로 이명박근혜때도 이짓을 안했어 근데 이게 문제인탓이 아니라
이명박근혜탓이라고 ㅋㅋ계속 문재인탓아니라고해 어차피 뒤졌으니까 걔는 이문제아니더라도
추천 8 반대 6
jjm18506 2021.04.17 01:14
머만했다면 죄다 전정권탓..참 사골국물도아니고..
현정권 이제 1년 좀남았는데..아직도 이러네
2년전인가.20대 남성 여성 지지율좀 쳐보고오던가.
당시 20남성 민주당 지지율이 거진 역대 최저로 찍어서
당에서도 난리났었는데..그런데도 정신못차리고 계속 삽질하다
이번선거에서 떡락한게 현실이고

하물며 여가부 만든 정권이 민주당출신  DJ때아님?
추천 4 반대 4
BTM3000 2021.04.17 06:46
페미 갈등이라?
무슨 없는 페미를 만들어 남성들이 갈등을 만든것 처럼 말하네
남녀 갈등이라
남녀 갈등도 무슨 정당이 만든 프로파간다인가?
남녀 갈등과 페미가 있다면, 그 현 상 자체를 정치공작으로 이용해 먹은건 맞겠지
왜 그게 이명박근혜 작품?
페미는 누가봐도 진보진영과 맞닿은 현상인거고, 페미당당, 녹색당
이런거 좀 찾아보세요 답답하네

그런 문제점들을 가지고 정치권에서 이용을 해먹는거지
누가 보면 없는 도시괴담 얘기하는 줄 알겠음.
정치병자들 논리 존나 역겨움 진짜 ㅋㅋㅋ
추천 2 반대 0
하루세번 2021.04.16 20:50
저분말은 선동하는 무리가 있다는 말 아닐까요 ㅎ
추천 4 반대 0
미친세상같으… 2021.04.16 18:23
오히려 페미년들이 지껄이는게 빨갱이들이 지껄이는거랑 똑같은 멘트들임.. 개소름임
추천 4 반대 1
빠라삐리뽕 2021.04.17 00:56
그렇다고 남자만 앉아서 당할수는 없잖아요
실제로 그 기회를 여자들은 이용중이니까
적극적으로 항변하고 요즘 남자들 만만찮다는 생각이
나와야 비로서 대화도 되는 겁니다
결국 누군가가 원해서 갈등을 조장한다고 해도
칼춤을 출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일단 대응은 해야 된다는 겁니다
추천 0 반대 0
떵뜨 2021.04.17 01:45
지랄하네 갈라치기는 느그 종특인거 대가리 깨진놈들 빼곤 다 아는디
추천 2 반대 2
맞춤법수호자 2021.04.17 10:11
대가리 깨졌네
추천 0 반대 0
BTM3000 2021.04.17 06:44
정치병자들 논리 존나 역겨움
페미는 페미고
페미를 키운건 누가봐도 진보 세력임
그걸 가지고 정치 공략을 한건 국짐이고

있는걸 가지고 정치적으로 이용해 먹는건 맞으나
그 근본 원인인 페미를 무슨 국짐쪽 전략적 산물인양
포장하는 꼴이 존나 우스움
추천 1 반대 0
9700 2021.04.16 13:03
봐왔던 선생 유형
1 - 무서운 선생, 틈을 주지 않는다. 그냥 무서운 학주급 선생. 잘못하면 맞는다. 애들이 알아서 설설 긴다.
2 - 재밌는 선생, 항상 애들에게 웃음을 주니 애들이 잘 웃는다. 가끔 화나면 무섭다.
3 - 열정이 있는 선생, 뭔가 열혈 만화처럼 열정이 있어서 애들과 뭔가를 해보려고 하지만 잘 안 된다.
4 - 애들과 기싸움하는 선생, 무조건 애들한테 이겨야한다는 생각이 있는듯. 무조건 기쎄보이려고 하지만 나약한게 보인다.
5 - 의미를 주는 선생 , "난 너희들이 이거 하나라도 깨닫고 배웠다면 난 만족한다"
추천 0 반대 0
후이야 2021.04.16 13:10
고등학교때 담임 쌤은 좀 다른 유형.
평소에는 좀 만만함. 그래서 학생들도 쌤한테 농담도 잘하고 함.
근데 선을 지키면서 농담하는 이유가 학기에 한번정도 양아치 같은 놈들을 개잡듯 잡음.
추천 0 반대 0
소불알 2021.04.16 13:03
82지영이.  고맙다해라
추천 0 반대 1
본섭 2021.04.16 13:04
학생이 일거리로만 보인단 말이 와닿네요 얼마나 치였으면 ㅠ..하 토닥토닥  힘내시길 교사분들
추천 3 반대 4
노고단 2021.04.16 13:04
저런 학교 없을텐데 . 교감 교장이 학생들 포기한듯.
추천 0 반대 2
샤샷 2021.04.16 13:10
살아오면서 선생이라 부를만한 인간을 본적이 없어서 뭐라 말못하겠네...
추천 3 반대 1
듀랜달 2021.04.16 13:13
양성평등교육이 정식 교육과정에 있는거면 불쌍하고, 없는데 하는거면 딱 지가 하는 대로 돌려받는거라고 생각되는데.
추천 2 반대 0
엠식스 2021.04.16 13:13
본인이 정말 특출난 능력이 있지 않는 이상 막상 때려치고 나오면 거기만한곳도 없다는걸 알게됨...
추천 1 반대 0
설가람 2021.04.16 13:14
부동산 등기쪽 일합니다....
제일 인성 빻은 직종 Top3 - 의사, 선생님(교수), 공무원
갑질 장난 아니예요 ㅜㅜ
직장생활이 저모양이라 그런가
추천 4 반대 3
필브리안 2021.04.17 01:53
사람 상대하는 일은 다 힘들죠
민원 상대하는거랑 환자 상대하는거랑 아이들이랑 학부모 상대하는거랑 다 힘어요
추천 0 반대 0
BTM3000 2021.04.17 10:26
제 일도 힘듭니다. 사람 상대하는 일은 아니나, 그 누구일보다 힘들다 자신할수 있네요
일에 힘들지 않은일이 어딨겠어요. 전 장담하는데 제 일이 공무원보다 힘들어요
추천 0 반대 0
낭만백곰 2021.04.16 13:1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10대 남자들 지금 반페미에 극에 달해있음. 태어났을 때부터 차별받았다고 생각한다 함.
페미가 만든 업보임. 유리천장은 커녕 유리바닥만 뚫을거임.
추천 50 반대 3
연체동물문 2021.04.17 10:04
저쯤 되면 반페미가 아니라 반여성 아닌가요
추천 0 반대 0
재스프리 2021.04.16 13:2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지역감정 갈라치기는 근거없고 증거없는 감정싸움만 유발하는데 페미니즘은 눈으로 보이고 몸으로 느끼는데 뭔 정치권 수작이라는걸까?
추천 13 반대 5
닭창자2 2021.04.16 14:47
지금도 선거결과 가지고 20대들한테 쌍욕처박는 놈들이 세대갈등이 정치권 수작질이라 당당하게 떠들고 있는게 현실.
걍 지들 맘에 안들거나 불리하면 다 정치권의 수작질.
추천 3 반대 5
배불뚜기 2021.04.17 06:41
왜 수작인지 알려드릴께요.일단은 지역감정이 감정싸움만 유발한다 하셨는데 어디분인지 모르지만 호남 출신인 저는 전혀 동의할수 없고요. 영호남 갈라치기는 원래 뿌리는 있었다 하지만 표면으로 올린건 김기춘 작품인건 아실테고 그렇다면 왜 영호남 사람들은 자기들을 그렇기 만든 김기춘 이하 그 일당들을 조져야지 서로를 증오했을까요?
젠더 갈등도 그렇습니다.젠더관련 정책이나 이슈가 남성에게 불리하다.왜 여성만 특혜주냐! 이런 논리면 지금 여권에 의사 표시하면 됩니다.이번 보궐선거처럼요.그런데 왜 그걸 상대성별을 증오하는 원동력으로 삼냐는 말입니다.기득권은 아랫것들이 분열되있어야 해처먹기 편해요.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거든요.그런데 젠더이슈로 깨어있지 못하게하고 남여 갈라쳐서 조직되지 못하게 하면 이보다 좋을수 없죠. 정책이나 이슈는 법안이나 이런걸로 바꾸면 금방 없어지고 변합니다. 하지만 한번 마음에 들어온 증오는 몇십년이 지나고 대를 이어서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자 생각해보시죠.지금 예능에 나와서 영남사투리로 방송하는 사람 떠올려보세요.반대로 호남 사투리로 방송하는 사람 있나요? 호남 사람이 없어서 그럴까요??
추천 4 반대 3
도아도도아 2021.04.16 13:27
저선생도 같이 일하는 남선생한테 저런 차별 하고 있을껄
추천 4 반대 2
유량계 2021.04.16 13:29
미친년이 먼저 페미적 내용을 먼저 애들한테 강요했나보네 그러니 애들이 저렇게 비꼬기 시작한거겠지
추천 7 반대 2
우리어머님 2021.04.16 13:36
교육부에서 양성평등 교육담당관이 실제로 존재

2020년부터 실시됐던가
추천 4 반대 0
눈물도둑 2021.04.16 13:37
중학교때부터 저 정도의 센스를 갖추고 있는 아이들을 보니
미래가 밝네요
추천 4 반대 0
워드맵 2021.04.16 14:05
남자들이 수십년간 여자들한테 당해온 것을
이제 지들이 겪으니 부들부들 잼.
추천 6 반대 2
꼰대가될거야 2021.04.16 14:19
정년까지만 버텨라 아니 40까지만

남들이 다 부러워할거임
추천 0 반대 1
LeinuJ 2021.04.16 18:34
별로 미안하지도 않은 말이지만 더 심해지기만 할 거임.
지금 선거만 하면 vs 붙고 어쨌든 둘 중 하나가 이기는 정당 2개 모두,
이걸 이용 할 생각, 심화시킬 생각은 있을지언정 고칠 생각은 없다고 봐야 되거든..

99% 의도 했을 거라고 보긴 하지만, 의도 했든 아니든, 지역 갈등 식어버리고, 종북 프레임 썩어버린 시점에
적절하게 완성시킨 이런 쩌는 와일드 카드를 함부로 버릴 것 같니?

솔직히 지금은 남녀 갈등이 예전 전라/경상 수준으로까지 심해지진 않을까.
진짜로 걱정되는 수준까지 왔는데 뭐...
추천 2 반대 2
aldkfjd 2021.04.16 18:45
학교에선 양성평등 이지랄 페미니즘 교육하는데

알고보면 남성차별적인 사상교육들뿐
걔들도 인터넷도하고 할텐데 뭐가 문젠지는 알지 그러니
남자애들이 여교사한테 저러는것도
다 좆병신 꼴페들이 만든 현상임
정도껏해야 몬가 배려를 받고 뭘해도 가만히 있을건데
하나부터 열까지 사사건건 돈만되는것만 물고 빠니까
이미 망한거지 뭐
추천 4 반대 0
로자미아 2021.04.16 19:10
오늘도 군대 아직 안가셨네요 라니 ㅋㅋㅋㅋ
이게 다 메갈들 자업자득이지.. 한심한것들
추천 2 반대 2
연체동물문 2021.04.17 10:08
자업자득? 저 교사도 메갈임?
추천 0 반대 0
yesimmad 2021.04.16 19:57
군입대 대상 남자수도 줄어드는데
너희도 이제 군대 가자.
걸스 캔 두 애니씽이라며?
추천 1 반대 0
긁은복권 2021.04.16 20:43
교사라는직업이얼마나훌륭한직업인데,
교사가 아이들 교육은 관심없고
하는일에 비해 월급 작은거에만 신경쓰네
추천 1 반대 1
상식적판단 2021.04.16 21:24
이 시각 남교사 : 여가부가 만든 성평등 연수 강제로 듣고 있음.
추천 4 반대 0
숲in 2021.04.16 21:56
요즘 세상에 유리천장이 어디있음?
당장 고소당하지
 
유리 천장날아갔으니 유리바닥 깨질시기지
추천 1 반대 0
아나콘도 2021.04.16 22:24
지금 페미들은 알지 못하겠지, 지들이 싸 놓은 똥이 얼마나 거대하고 그 나비 효과가 얼마나 클지.

앞으로 10년이다.
앞으로 10년 후 유리 천장은 완벽하게 무너질 것이고 그 무너진 유리 천장 잔해가 쌓인 유리 바닥마저 부숴지면서 서 있을 곳이 없게 될 것이다.
유리라는 보호벽이 없어진 후대들에게 남은 건... 없지.
그리고 후대들은 왜 이런 좆 같은 일이 생겼는지 원인을 찾을 것이고 결국 후대에게 멸시 당하며 살아가게 될 거다.

친일파랑 비슷한 양상인데?
"야, 너네 언니 페미냐", "야, 너네 엄마 페미냐?" "야, 너네 할머니 페미냐?" 곧 그런 시대가 도래 할 거다.
"야, 너네 엄마 페미였으면 지금은 자발적 명예 한남이시네?"라고 애들한테 명예 한남 소리 안 들으면 다행인 그런 시대.

무튼 페미의 끝은 팝콘각임.
박제해서 후대에 남겨줘야 걔들이 참교육해줄거임.
추천 7 반대 0
뒹굴푸우 2021.04.16 22:57
애네 애야.
물론 20대후반 아직 앞날이 창창하고 인생은 많이 남아있고
자신의 인생이 힘들기야 하겠지만
그건 자기가 감당해야할 일이지.
온라인에 하소연 하듯 학생과 학부모가 싫다고 칭얼대다니.
철이 없는건지 소명의식이 없는거지.
교권이 추락했네라고 투덜될 자격이 없음.
그래도 교사의 사명을 우습게 보면 안되지.
그러면서 선생님께 경례라고 시킬거잖아.
그냥 지식만 가르칠거면 아줌마 누나 언니 이모지.
추천 0 반대 1
유포리아 2021.04.17 02:00
교육 공무원
사명감은 똥통에나 넣어라
추천 1 반대 0
이제차단해야… 2021.04.17 02:18
현실은 저런애들이 꼭 4시 칼퇴근하더라
추천 0 반대 0
이토핵드 2021.04.17 02:57
시집 잘 가고 편하려고 선생 했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까 불평하는 거 봐라. 월급루팡.
추천 0 반대 0
미췐 2021.04.17 03:07
애초에 현재 대한민국에서 성평등이란 이유로 행애지는 것중 평등한건 단 하나도 없음 ㅋㅋㅋㅋ 학교 성평등 교육은 말 안해도 뻔하죠 ㅋㅋ 뭐 벌써 성평등 교재 내용들로 몇번 난리난적 있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10대 남자들에게 평등이라는 이유로 불평등을 가르치려고 하니 요즘 같이 인터넷이 발달한 세상에 아 그런가 보다 허고 있을 10대가 아니죠...
추천 3 반대 0
RailGun 2021.04.17 07:26
말로만 양성평등이지
징징대면서 페미교육하니까 애들이 빡쳐서 비꼬는 거겠지
추천 1 반대 0
레호아스 2021.04.17 08:43
페미년들의 업보다.
양성평등 운운하면서 뭐만하면 빼에엑.오또케오또케만 왜쳐대니..
아무리 요즘 애들이 개xx들이라도 애들한테까지 욕쳐먹는거 보면 저년도 패미네 -_-
추천 1 반대 0
카페치킨 2021.04.17 08:47
저 글쓴 교사가
"극성학부모가 전화 연락해서 그런 걸 왜 교육하냐고 따진다"고 언급했는데,
저 교사가 극성학부모라고 지칭한 학부모들은 정상적인 사람들임.
그런 걸 왜 교육하냐란 얘기는 양성평등이랍시고 하는 걸 왜 아이들에게 이념세뇌질을 하냐는 항의 전화인데,
그게 왜 극성임?
지극히 타당하고 정상사고에 기반한 비판이고 거부의사를 표명한 것인데,
그걸 저 교사는 극성학부모라고 못박음.


...왜 학교와 교사가 양성평등교육이랍시며 ㅈㄹ임?
국가가 왜 나서서 저런 ㅈㄹ을 해야 하는데?
대한민국 절멸시키는 행위를 왜 정부가 하는데?

저 교사 자체가 남자 중학생들에게 비아냥과 조롱을 받는 이유는
저 교사 자체가 그쪽 성별로 치우쳐져 있단 증거임.
남자 중학생들이 여자교사라고 저런 식으로 얘기하는 게 아니라,
저 교사가 그쪽 성별에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저러는 것임.
추천 2 반대 0
  • 유머
  • 게임
  • 사회
  • 연예
  • 회원
  • 컴퓨터
  • 영화
  • 시사
  • 자동차
  • 동물
  • 정보

게시판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출석체크 | 다크모드 | PC버전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