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유머게시판
[블박] 자전거가 넘어지면서 제 차와 부딪쳤는데..gif
2022-05-21 15:37 조회 8,044 추천 25 댓글 21

.......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개뿔도사 2022.05.21 16:01
내가 저런 사고를 육감으로 몇번 피해봄

뭐든 운전 골때리게 하는새끼들은 감이 옴

한번은 고물상 트럭에 뭔가를 잔뜩실고 가는데 존나 위태로운거임

뭐 떨어질거 같아서 속도 줄이고 간격벌렸는데 그러자마자 짐 떨어짐                   
               
한번은 차타고 가는데 아줌씨가 자전거로  차선 바깥쪽에서 약간의 턱위에서 존나  위태롭게 가는거임

꼭 자빠질거 같았음  바로 속도 줄이고 간격 벌림

몇초뒤 바로 턱에서 미끄러져서 도로 안쪽으로 자빠짐

옆에 붙어가는 차있었으면 바로 밟고 지나갔을거임

운전은 아무생각없이 차 몰고 다니는게 아니라 주위 상황을 잘봐야됨                   
               
저런사고 나면 과실1이라도 나오면 무조건 치료비줘야됨

그냥 피해가는게 상책임                   
               
그리고 내가 가장 경계하는게

좌회전이나 우회전 차량이 줄지어 있을때임

그 옆차선으로 가면 항상 튀어나오는새끼들 꼭있음

그거 조심해야됨
추천 17 반대 0
나이샤r 2022.05.21 15:48
차주 과실 1이라도 잡으려면 자전차주 머가리 빻은건 과실 100  아닌가?
추천 1
킴대리 2022.05.21 15:57
운전을 못할꺼면... 가지고 나오지를 말지 좀.. 아.
추천 0
맑탕 2022.05.21 15:59
@킴대리

자전거 말하는거죠?
추천 0
킴대리 2022.05.21 16:17
@맑탕

넹~!
추천 0
미마스 2022.05.21 17:32
@킴대리

저런건 잘 봐야 하는게..
운전을 못해서 박은게 아니라
옆에 지나가는 차가 천천히 가니까 박아도 안다치겠네 하고 각잡고 박는것 일수도 있는겁니다.
운전을 잘해서 자연스럽게 박은겁니읍읍읍
추천 0
개뿔도사 2022.05.21 16:0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내가 저런 사고를 육감으로 몇번 피해봄

뭐든 운전 골때리게 하는새끼들은 감이 옴

한번은 고물상 트럭에 뭔가를 잔뜩실고 가는데 존나 위태로운거임

뭐 떨어질거 같아서 속도 줄이고 간격벌렸는데 그러자마자 짐 떨어짐                   
               
한번은 차타고 가는데 아줌씨가 자전거로  차선 바깥쪽에서 약간의 턱위에서 존나  위태롭게 가는거임

꼭 자빠질거 같았음  바로 속도 줄이고 간격 벌림

몇초뒤 바로 턱에서 미끄러져서 도로 안쪽으로 자빠짐

옆에 붙어가는 차있었으면 바로 밟고 지나갔을거임

운전은 아무생각없이 차 몰고 다니는게 아니라 주위 상황을 잘봐야됨                   
               
저런사고 나면 과실1이라도 나오면 무조건 치료비줘야됨

그냥 피해가는게 상책임                   
               
그리고 내가 가장 경계하는게

좌회전이나 우회전 차량이 줄지어 있을때임

그 옆차선으로 가면 항상 튀어나오는새끼들 꼭있음

그거 조심해야됨
추천 17
밤다른몽상가 2022.05.21 16:26
@개뿔도사

진짜 맞는 말입니다 느낌이 딱 뭔가 이상하다 싶은 타이밍이 바로 저런 타이밍임 그냥 서있다가 가는 거 보고 가는게 좋음
추천 0
꽃피는경차 2022.05.21 17:35
@개뿔도사

ㅇㅈ ㅈ같은놈들은 딱봐도 보임
추천 0
오리즈원 2022.05.22 12:52
@개뿔도사

좌회전 줄지어있는데 지나가는데 차 앞대가리는 다 나와서 전혀인지못한상태로 옆차로로 튀어나오는 차에 받쳐서 사고남 상대 5대5 주장 ... 병원치료받고 골치아파서 6대4로 합의봣슴다 하
추천 0
아카쿠마 2022.05.25 11:26
@개뿔도사

딱보면 보임 인정~
한밤중에는 근데 진짜 조심해야함
감을 못잡음 ㅋ
추천 0
별게다빛나는… 2022.05.21 16:35
한 10 몇년전에 골목길 3거리에서 좌회전 하려다가 달려오는 자전거를 보고 서있었는데
그 자전거를 탄 할머니는 날 보지 못하고 받음..
경황이 없어서 병원으로 119차로 보내드리고 자전거 차에 실고 병원으로 가서
인사사고라 경찰서 갔더니 조사하던 경찰관이 왜 뒤집어 쓸려고 그러냐..
차대 차 사고라 보면 된다 ...했었는데 마음이 안내켜서 보험으로 100% 처리해드림..

근데 그 자식이 전화와서 그대로 넘어갈수없다고 보상금 좀 달라고 하길래..빢침
사고내용 말하고 경찰 조사 내용 변경하고 나도 들어눕고 보상금 청구하겠다고 하니 없던걸로 하재네..

할머니 문병가니 자기가 파는 약이 있다고 그것좀 사달래..얼만데요? 물어보니 100만원...ㅎㅎㅎㅎ
그때가 2000년대 중반이었음....
추천 2
Dusic 2022.05.21 17:11
@별게다빛나는밤에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나는 거네요

아들보니 부모가 어떤 사람인지 보이고

부모를 보니 아들이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되는 듯
추천 5
das4343 2022.05.21 16:36
이제 저 자전거 운전하는 사람이 한방병원에 입원하게되면 딱 삼위일체네요. 얼간이 경찰 눈탱이치려는 보험사 보험사기범 이렇게
추천 1
아나콘도 2022.05.21 16:37
자전거도 면허 도입해야 한다니까?
전륜 X, 후륜 7단까지는 자동차 운전면허로 커버 가능
전륜 ~3단, 후륜 ~9단은 자전거 운전면허 소지(자동차 운전 면허, 전동기 면허와 별개)
추천 0
mist 2022.05.21 16:46
회사근처에서 저런 짓거리하는 영감님들 몇번본적있음 그후로 그냥 자전거이ㅛ음 뒤따라가던지 찬천히 더벌어져서감
추천 0
베르무트 2022.05.21 16:50
일부러 넘어지는 것 같네 꼭...
추천 2
미마스 2022.05.21 17:33
옆에 지나가는 차가 느리네?
박아도 별로 안다치겠네?
그럼 박자.
요즘 꽤 많음
추천 0
Altruisti 2022.05.22 09:02
보험사기네
추천 0
swaple 2022.05.22 14:18
100% 지 저런 개새끼
제발 조만간 혼자서 뒤지길
추천 0
타다샤 2022.05.22 14:33
자전거 타는 입장에서 저렇게 붙으면 솔직히 무서워요
빨려들거 같은 그런 느낌이죠.
자동차 운전자 입장에서 보면 양쪽으로 원목 실은 화물차가 고속으로 지나가는 느낌..
보나마나 판사도 저런건 몰라서 감안 안해줄겁니다.
판사는 지가 모르면 정말 쉽게 보거든요.
복장 제대로 입은 자전거족이 아니면 될수 있는데로 멀리 떨어져서 될수 있는데로 느리게 지나쳐 가세요
복장 제대로 입은 사람들은 나름 프로라 대처 할수 있지만 초보에겐 저런 사고가 날수 있습니다.
본문 같은 상황이라면 경적 울려서 좀더 비켜가게 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저는 옆에서 획 지나가는 자동차에 놀라서 발생한 사고라고 생각해요.
물론 그렇다고 딱히 과실을 주고 싶진 않아요. 다만 예방할수 있다면 예방하는게 상책 아니겠습니까?
추천 1
백작크리스 2022.05.22 14:41
자전거가 앞에 있으면 추월하지 않는게 상책인듯
매우 답답하겠지만 그냥 초보운전 마티즈라 생각하고
최대한 뒤 따라가다가 여유있을때 추월하는게 좋음
추천 0
블박 글쓰기
제외
 1  2  3  4  5  다음
내글보기 글쓰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 및 계급정책 | 포인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