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유머게시판
[사회] 윤석열 "주 52시간 철폐" (종합)
etorer | 2021-11-30 (화) 17:35 | 조회 4,789 | 추천 47 
| |





"주 52시간 폐지, 젊은 놈들이 쉬운 일만 하려 들어"



kroniss 2021.11.30 17:51
저딴게 대통령 후보라니 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다
추천 18 반대 0
가랑비 2021.11.30 17:35


추천 17 반대 0
NANAYAa 2021.11.30 17:55
20대가 지지한다니 뭐 별수있나요

수능 고3도 못버틸 스케쥴이 주 60시간인데

그 2배도 일할만하다면 해야죠 뭐


자기손으로 자기 목조를사람 뽑는건데 누가 말리겠슴까


아 참고로 최저임금도 푸신다면서요?

똑같은 돈을 더 많이 일해서 벌게 되겠네요

ㅎㅎㅎㅎㅎㅎ


한국이 노멀난이도라 느껴서 하드난이도로 가고 싶다는데
말리지 않습니다

참고로 좋은건 천천히

안좋은건 그날바로 적용되는게 대한민국인거 아시죠?
추천 16 반대 0
가랑비 2021.11.30 17:3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추천 17 반대 0
스캇피츠제럴… 2021.11.30 17: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뇌가 있는건가
추천 6 반대 0
로야네 2021.11.30 17:37
주 52시간 폐지하고, 주 120시간으로 가는건가요?
추천 2 반대 0
동급생 2021.11.30 17:37
젊은 애들이 힘든일을 안하려는 게 아니고 돈을 적게 주는 힘들 일을 안하려고 하는거지
힘든일을 시킬거면 돈을 많이 주던가
일은 힘들게 시키면서 돈은 적게 주니까 안하는거지
추천 1 반대 0
롱양말 2021.11.30 17:39
기본 40시간에 작업은 1.5배 지급하는거에 찬성하는 파인데 . 얜 주 120시간이 기본이었던 얘 잖아..머지 이 간첩 같은 색휘는..
추천 2 반대 0
닥쳐페퍼 2021.11.30 17:39
아니 2030한테 한대 쳐맞은적이 있나? 왜 원수를 못져서 저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 반대 0
초조한초코칩 2021.11.30 17:45
너 해 120시간
시팔..
추천 2 반대 0
아무튼모름 2021.11.30 17:50
잘한다-
추천 1 반대 0
kroniss 2021.11.30 17: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딴게 대통령 후보라니 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다
추천 18 반대 0
에듀윌 2021.11.30 17:53
근데 저거 국회만 할 수 있음
추천 0 반대 0
NANAYAa 2021.11.30 17: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20대가 지지한다니 뭐 별수있나요

수능 고3도 못버틸 스케쥴이 주 60시간인데

그 2배도 일할만하다면 해야죠 뭐


자기손으로 자기 목조를사람 뽑는건데 누가 말리겠슴까


아 참고로 최저임금도 푸신다면서요?

똑같은 돈을 더 많이 일해서 벌게 되겠네요

ㅎㅎㅎㅎㅎㅎ


한국이 노멀난이도라 느껴서 하드난이도로 가고 싶다는데
말리지 않습니다

참고로 좋은건 천천히

안좋은건 그날바로 적용되는게 대한민국인거 아시죠?
추천 16 반대 0
T1Faker 2021.12.01 00:57
@NANAYAa

태클 거는거 같아서 죄송한데 윤석열 2030이 지지 안해요 ㅋㅋㅋ 오히려 5060쪽 당원들 지지로 대선후보 된거임
추천 0 반대 0
중상지 2021.11.30 18:05
추천 1 반대 0
세정이 2021.11.30 18:25
윤석열 후보 화이팅입니다!!
계속 그렇게만 해주세요!!
추천 3 반대 0
돈그라미 2021.11.30 18:43
주 4일 가자는 판국에 ㅋㅋㅋ 진짜 검찰이라는 세상에 갇혀있어서 그런지 세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네
추천 0 반대 0
tarzan 2021.11.30 19:11
저거 지지하는 인간들 대부분 “잘살아 보세 우리도 한 번 잘살아 보세” 새마을 운동 하던 인간들
추천 0 반대 0
천추 2021.11.30 19:22
주 120 시간 일해봐서 아는데, 사람일 할 일이 아니고,, 그렇게 일해도 월 2000만원 벌기빠듯했음..
추천 0 반대 0
락토 2021.11.30 19:56
곱셈도 못해서 어이없는 120시간 말하고 지느ㅇ 이 넘 떨어지네
추천 0 반대 0
뭐빙11 2021.11.30 20:09
글럿네
추천 0 반대 0
레서권 2021.11.30 23:01
에휴 지금도 OECD 최고수준 노동시간인데..
추천 0 반대 0
Vader 2021.11.30 23:10
이런 병신같은 새끼를 지지하는 20,30대 정신나간 놈들은 대체 뇌에 뭐가 들은걸까
추천 1 반대 0
맨발의청춘 2021.11.30 23:16
저 대가리에는 뭐가 든거야?
추천 0 반대 0
시즌하루 2021.11.30 23:24


추천 0 반대 0
로키구십오 2021.11.30 23:40
국짐당 빠라주던 수구 커뮤니티 곳곳에서조차도 절래절래 중
추천 0 반대 0
콩나물밥 2021.11.30 23:45
저런 사람이 대통령 후보라니...
추천 0 반대 0
훌라홀라 2021.11.30 23:46
정말 웃긴게 정의당은 주4일제를 공약으로 내거는데
이게 2022년 대선에서 21세기형 근로와
20세기형 근로가 맞붙네요.

어떻게 된게 국짐은 과거로 못돌아가서 안달이죠?
저걸 또 지지하는 버러지들이 넘쳐난다는게 굉장히 놀라워요.

제발 부탁이니 니들일이에요
니들일이 아닌게 아니에요.
니들 자식들 형제들 가족들이 개처럼 일해야 해요./
정신차려요.             


그리고 주 52시간 철폐 되면.
지금 주52 맞출려고 인원 늘린 회사들
인원 그대로 유지할까요?
축출 대상되고나서 후회하지 맙시다.
추천 0 반대 0
답답해서재가… 2021.12.01 10:12
노친내들 끌어들이려고 하는거임
저새끼들이 가장 바라는건
노친내들 복지는 생각도 하지 않고
중년의 복지도 생각도 하지 않고
젊은이의 복지는 생각도 하지 않고
어린이들 복지는 생각도 하지 않고

가장 젊고쌩쌩한 노동력을
가장 싼 가격에
가장 오랫동안 돌려서
가장 많은 이득을 올리는

전형적인 노예 착취형 좆소 사장 마인드

근데 이걸...

노친내들 자기가 당하고 살다보니까
그렇게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음.
추천 1 반대 0
Desperado 2021.12.01 17:22
무임금으로 120시간 굴려도 법적으로 하자 없는 진짜 지옥을 만들겠다는 거네.
추천 0 반대 0
  • 정치
  • 자동차
  • 컴퓨터
  • 유머
  • 인플
  • 영화
  • 정보
  • 동물
  • 사회
  • 자유
  • 게임
  • 연예인
반려동물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 및 계급정책 | 포인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