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유머게시판
[사회] 인천 숭의교회 재미있네요 ㅋㅋ
kdjlw | 2021-12-03 (금) 09:51 | 조회 17,202 | 추천 87 
| |

재미있네요 ㅋㅋㅋ 남탓에 헌금강용석 ㅋㅋ





오리즈원 2021.12.03 09:53
이와중에도 돈돈
추천 49 반대 0
이순신장군 2021.12.03 10:27
하나님도 하지말라는 짓거리를 다 하는 교인들...악마들이 하라는 짓거리 다하는 교인들...

저런넘들은 결국 돈벌려고 장사하는 집단인데 저기가서 하나님 찾고있는 불쌍한 교인들....

참 가관이다. 종교가 가진 선한것은 다 사라지고 악마가 만든 악한것만 행하는 집단들이 교회이고 교인들이라고 본다.
추천 38 반대 0
마리느 2021.12.03 10:20
개독이 돈 구걸하는거 원데이 투데이 아니죠
추천 22 반대 0
오리즈원 2021.12.03 0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와중에도 돈돈
추천 49 반대 0
강릉 2021.12.03 09:57
미틴...온라인계좌 란다...ㅋㅋ 기부 받냐?
추천 2 반대 0
돈까스정식2… 2021.12.03 10:09
오프라인으로 반드시 모여라보단 나음
추천 0 반대 0
마리느 2021.12.03 10: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개독이 돈 구걸하는거 원데이 투데이 아니죠
추천 22 반대 0
이순신장군 2021.12.03 10: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하나님도 하지말라는 짓거리를 다 하는 교인들...악마들이 하라는 짓거리 다하는 교인들...

저런넘들은 결국 돈벌려고 장사하는 집단인데 저기가서 하나님 찾고있는 불쌍한 교인들....

참 가관이다. 종교가 가진 선한것은 다 사라지고 악마가 만든 악한것만 행하는 집단들이 교회이고 교인들이라고 본다.
추천 38 반대 0
현준사랑해 2021.12.04 02:00
@이순신장군

잘봤내용
추천 0 반대 0
brier 2021.12.03 11:09
헌금도 정성껏. ㅋㅋㅋ
100원짜리 동전에 리본이라도 달아줄까? ㅋㅋ
추천 1 반대 0
구나 2021.12.03 11:25
지역주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구라는 왜 치고 다니냐 ㅋㅋ
추천 3 반대 0
초베지트 2021.12.03 11:49
교회=돈=사기
추천 2 반대 0
도경이 2021.12.03 12:34
개독클라쓰 ㅋㅋㅋ 유투브 댓글창은 죄다 막혀 있네 개독
추천 3 반대 0
우리모두 2021.12.03 15:01
교회도 먹고 살아야죠. 공기만 마시고 살 순 없잖아요.
추천 0 반대 0
견본임 2021.12.03 15:16
참나 왜 숭의주식회사를 욕하고 그러세요~  ㅎㅎㅎ  원래 돈밝히기로 유명한 교회져...
추천 1 반대 0
루이네 2021.12.03 15:17
온라인 입금할 헌금의 정성은 액수로 구분하는건가.
추천 0 반대 0
Saltlake 2021.12.03 15:22
기 승 전 쩐~~~~
역시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구나...
추천 1 반대 0
세종대왕이도 2021.12.03 16:02
주식회사 예수 답네..ㅋ
추천 0 반대 0
Motor 2021.12.03 16:14
돈도 준비했는데 치료비 청구해서 불쌍한 국민들에게 소중히 쓰이도록 해야죠
추천 0 반대 0
내일일은내일… 2021.12.03 16:34
참 한결 같은데...

그걸 또 믿어주고 돈도 주고...
추천 0 반대 0
Javawow 2021.12.03 17:47
저 문구 안적혀 있으면 성도들이 당황하거든요. 저걸 내야 천국가는데~~ 영생 얻는데~~~
추천 0 반대 0
파벽공 2021.12.03 18:42
저교회는 아직도 저렇게 하나보네요 제가 저기다니다가 성금함에 성금 안내고 옆사람 주니 바로 총감독이라는사람이 왜 성금 안내느냐고 내라고 마이크로 말하던거 보고 안다녓는데
추천 0 반대 0
처단된코멘트 2021.12.03 19:03
헌금에 이름적기 ㅋㅋㅋ 시발 진짜 호구새끼들 아니냐?
추천 0 반대 0
불사조왕 2021.12.03 20:01
아휴,,,
추천 0 반대 0
아이아이 2021.12.03 20:02
목적은 돈이네..
추천 0 반대 0
Joker9 2021.12.03 20:14
쟤네는 그냥 (주)교회 돈벌이 수단일 뿐이죠.
신을 믿는다면 절대 저렇게 못합니다.
추천 0 반대 0
올해대운 2021.12.03 20:28
저 아래 동명이인일 경우 확인 한다는게 더 무섭네요.
추천 0 반대 0
스핀 2021.12.03 20:55
목사는 사탄입니다.
추천 0 반대 0
Goauld 2021.12.03 21:09


돈이 최고의 선,,  돈신교..  ;;;
추천 2 반대 0
다바더 2021.12.03 23:56
계좌번호 볼드체 밑줄 쫙!!!!!!!!!!!!
이게 젤 중요하단 말이다. 이 생퀴드라..
추천 0 반대 0
찌노맨님 2021.12.03 23:58
교인들도 포기한 3대 세습 교회.. 북한도 아니고..
추천 0 반대 0
nick4 2021.12.04 00:07
목사들 입장에서 교인들이 돈을 내지 않을까 걱정되는것...
종교의 현실을 보여주는것...                   

기복신앙 같은것과 십일조 같은것 전도 포교 등이 결합되면서
천국(?? 면죄부??)를 판매하는 다단계 피라미드 비슷해진것 같은 느낌도 ...
추천 0 반대 0
Tubby 2021.12.04 01:23
온라인계좌로 666 한번 쏴줘야겠다
추천 0 반대 0
갓핸드 2021.12.04 01:33
저기를 왜 다니는건지 이해불가.
추천 0 반대 0
nick4 2021.12.04 12:32
https://namu.wiki/w/종교

통계적으로 세계 인구의 84%가 종교를 믿고 있다.

종교는 여전히 널리 받아들여질 수 있다. 일단 종교는 논리적으로 검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사람은 확실하게 이성적으로 증명된 것만 믿는 존재가 아니다.[48] 그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건 일부 깐깐한 영미권 고학력자들의 편견 및 고정관념이며, 이런 비이성적인 '마술적 사고' 는 사실 비 종교인에게서 조차 나타난다고 한다. 연구자 매슈 허트슨에 의하면 사람은 이런 마법적, 마술적, 혹은 종교적인 사고를 갖고 있으며, 이것 없이 이성만 강조하다보면 건강한 정신상태를 유지할 수 없다고 한다.[49] 게다가 철학자이자 신학자인 제임스 K. A. 스미스는 여기서 한걸음 더 나아가 모든 사람이 무언가를 (어떤 형태로든)신앙하고 있으며, 믿음에 기반하지 않은 채로 사고하는 것은 불가능 하다고 주장한다.                   


--
꺼라위키 내용이 맞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종교가 많은 악영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구위에 많은 사람이 종교를 가지는것 보면
우리가 본질적으로 본능적으로 원하는 어떤것인것 같기도 합니다.               
광신도 같은 '탐닉' 같은 영역으로도 쉽게 진입하게 되기도 하고...
추천 0 반대 0
백자 2021.12.04 16:31
부처님 말씀에......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하셨는데.......절간은 더 했으면 더했지.......
남 얘기좀 허지 맙시다.......우리집은 절간에 시주하는 정도로 끝난것이 아니고.....절을 지어서 받쳤던 이력이 있소........
허나.....기독교보다 훨씬더 추허고 더러운 모습들을 끊임없이 보아왔오.........개독이니....먹사니....그런말을 함부로 허지 말란 얘기지요......모두가 다 그런것은 아닐터이니.....언행을 조심하여....특별히 다른 사람들을 판단할때는 자신의 모습을 살핀후에 죄와 잘못이
티끌만큼도 없다 자신하면 그때에야 하시구랴.......모든 언행에는 반드시 영원한 심판이 뒤따르니.....그래도 자신이 있으면....하던 짓
계속 허신든가........
추천 0 반대 0
갈라드리엘 2021.12.04 16:45
ㄴ 컨셉이겠죠?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정치
  • 유머
  • 영화
  • 동물
  • 자유
  • 인플
  • 자동차
  • 사회
  • 정보
  • 게임
  • 연예인
  • 컴퓨터
운동/헬스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 및 계급정책 | 포인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