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게임
[기타] 와이프와 배그를 하고있네요....ㅜ.ㅜ....
마장조인성 | 2021-10-12 (화) 13:25 | 조회 5,715 | 추천 82 
| |

요새 갑자기 배그에 맛들려서 배그를 짬짬이 하고 있습니다.

컴방에 나란히 와이프컴과 제컴이 있는데

와이프는 유튜브 전 그냥 인터넷 서핑을 즐깁니다.

와이프가 겜하는거 시간상관없이 하라고 허락은 했지만

은근히 눈치보여 옆에 있을땐 안합니다.

그러다 진짜 진짜 갑자기 하고 싶어져서 배그를 키면

와이프가 

와~ 나두 나두 같이하자....그럽니다.


결혼 안하신분들은 좋은모습, 바라던 상상의 모습일지도  ㅎㅎㅎㅎ

근데 이게 ㅎㅎㅎㅎ

꼭 2인듀오만 하잡니다. ㅎㅎ

다른사람들하고 하면 민폐인걸 본인도 알아요..그래서...

근데

제가 워낙못합니다. 4인은 되야 그래도 안심하면서 밥값은 하는데..

그래도 와이프보단 잘하는게 줏을필요없는 템은 알아요 ㅠ.ㅠ...

와이프 진짜 암거나 가방에 다 담습니다.

휴...제꺼 하다가도 와이프가 더이상 안들어가 그러면 마우스 잡아주고 가방정리...ㅜ.ㅜ...

그리고 적이 나오던 안나오던 총을 쏴요...ㅎㅎ 갑자기 죽을까봐 총좀 쏴보고 죽고 싶답니다. ^^;

귀엽죠? 그럼 여러분들도 결혼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적발견? ... 쏩니다. 와이프 마우스 빙글빙글 돌립니다. 어디? 어디? 어디? 

화면위에 네비게이터 숫자 절대로 모릅니다. 275 N 방향 뭐 그런거 제가 알려줄리 없습니다.ㅎㅎㅎㅎ 

귀찮아서가 아니라 와이프는  아예 안봅니다.

그럼 제일 쉬운건 왼쪽 오른쪽....근데 이마저도 왼쪽~! 그러면 오른쪽을 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리고 제가 쓰러지면 모릅니다.

그리고 본인이 쓰러지만 빨리 빨리 와서 구해주라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ㅠ..ㅠ.


와이프는 배그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제가 혼자 외롭게 하는줄 알고 도와주려 하는겁니다.

몰라요...ㅠ.ㅠ....절대 그렇지 않다는걸 와이프는 몰라요


여러분도 결혼하세요...ㅠ.ㅠ...

결혼이 이러....허...렇...게 즐겁습니...................


지금 글이 게임란 인기게시물에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ㅠ.ㅠ....

이글에 추천 하지 말아주세요.
와이프도 이토 한단 말이에요.
제발 부탁입니다.
추천하지 말아주세요.

변화하는바람 2021.10.12 13:42
와이프 앞에서 겜 키면 혼나나 보네요.
결혼하고 싶다 ㅎ
글쓴이 2021.10.12 17:00
@변화하는바람

아녀...하라고 해요...혼 안나요.
그냥....뭐랄까...눈치보인다랄까...그래요...ㅎㅎㅎ
마지막 사진 안보이세요? ㅠ.ㅠ.....
술호 2021.10.12 17:32
아직 애가 없어서 그래요

애 생기면 어차피 게임할 시간 없어요
란들 2021.10.12 22:27
그나마 위치 알려면 마우스 왼쪽버튼을 스마트핑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ㅋㅋ
양파쿵야 2021.10.13 10:24
아주 훈훈한 장면이네요 ㅎㅎ
착한땅콩 2021.10.13 14:26
^^ 행복하시죠?
이순신장군 2021.10.13 14:49
전 뭐라고 하지는 않는데 눈치를 줍니다. 그래도 무시하고 계속하면 뭐라하구요.
총각때 처럼 날밤새면서 디아하고 싶은데 직장도 가야하고 주말에는 눈치보랴. 애들보랴...
하지마세요 ㅜㅜ
음란금수 2021.10.13 20:19
저도 와이프와 롤 봇듀오 같이 갑니다 와이프가 저보다 티어 높아서 좀 그렇지만 와이프와 공통된 취미가 게임 이거든요
매콤한뿅뿅 2021.10.13 20:26
ㅋㅋㅋㅋ 그래도 좋네요
게임을 바꾸세요 ㅋㅋ
testgame 2021.10.14 11:32
결혼 바이럴이네 ㅋㅋ
글쓴이 2021.10.14 13:02
이글에 추천 하지 말아주세요.
와이프도 이토 한단 말이에요.
제발 부탁입니다.
추천하지 말아주세요.
하니공원 2021.10.14 14:11
지금 방 만들어서 둘이서만 할 수 있지 않나요?
별다방아들 2021.10.14 14:54
겁나게 부럽습니다!!!
퐝츄니 2021.10.14 20:44
스팀에 it takes two 같이해보세요 주말내내 같이 게임하고있을지도 모릅니다ㅋㅋㅋ
글쓴이 2021.10.14 22:07
@퐝츄니

와이프가 패드를 던질뻔한 그 게임이군요.
상당히 퍼즐이 심.....
음.......
그전에 어웨이?아웃? 인가 둘이 탈출하는 그겜도 했구 그래요...ㅎㅎㅎ
젤 처음 둘이 해본건 디즈니?꺼였나 레이싱인데 앞쪽 막 폭파시키고 그랬던거 둘이 아직도 생각나면 합니다.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글쓴이 2021.10.14 22:09
요새 격투기 대전으로 와이프랑 가끔 붙는데
역시 버튼 막 누르는 사람한텐 못이기겠더군요.
항상 와이프 승.
기술쓰고 싶어서 기술을 막누르려고 하다보면 와이프의 기가막힌 연타로 뻗어있습니다.
프리스비 2021.10.14 23:59
행복해 하시는 모습에 추천 드리고 갑니다^^
맛난크림 2021.10.15 00:49
제가 30번째로 추천 드렸습니다. ㅎㅎ
배혜지 2021.10.16 01:21
부럽습니다 ㅠㅠ 이 글을 읽고 결혼하고 싶어졌어요 ㅋㅋㅋ
라dp라 2021.10.16 01:56
조용히 올라가는 추천수...
바이럴을 부추긴 대가는 쓸겁니다. ㅋㅋㅋ
팀웍 2021.10.16 09:18
부럽습니다 추천드려요 ㅋㅋ
굿변 2021.10.16 21:53
배그보단 디비전!
아이러브아이 2021.10.16 22:00
아셋 2021.10.17 10:27
제가 69번째 추천드립니다!!
시니컬라인 2021.10.17 10:44
10년뒤 평가하겠습니다
꽃아밥묵자 2021.10.17 12:38
제가 70번째 추천드렸습니다.
맨땅에헤띵 2021.10.17 20:40
72번째 추천드렸습니다.
bue88 2021.10.18 00:20
하          지          마  !!!!!!!!!!!!!!!!

모든걸 다 말해주는 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천도 드렸어요 ^^;
모나s 2021.11.12 11:27
어라 나 언제 추천 눌렀지..
  • 유머
  • 동물
  • 컴퓨터
  • 자동차
  • 게임
  • 연예인
  • 인플
  • 사회
  • 자유
  • 정보
  • 정치
  • 영화
고민상담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 및 계급정책 | 포인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