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정치게시판
국짐당 ㅂㅅ지지자들아, 이게 사람이냐?
기레기죽음나… | 2021-10-15 (금) 16:31 | 조회 3,031 | 추천 75 
| |





샤방이 2021.10.15 17:05
그럴 리가 없지만, 만에 하나 윤짜장이 대권을 거머쥔다면....
마누라 장모년 가족사기단이 순실이는 저리 가라급으로 다 해 처먹을 것은 안 봐도 비디오제.
윤짜장 지지 병신들은 정작 자기 피가 빨리는 줄도 모르는 개돼지라는 사실.
윤짜장이 갈곳은 청와대가 아니라 마누라 장모년이랑 가족사기단으로 큰집에나 가야지.
에혀~
추천 34 반대 1
파지올리 2021.10.15 16:35
일단 도인으로 칭하는 사기꾼들한테 부부가 놀아나는 것부터 대통령감으로서는 아웃이죠.
추천 7 반대 0
파지올리 2021.10.15 16:3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일단 도인으로 칭하는 사기꾼들한테 부부가 놀아나는 것부터 대통령감으로서는 아웃이죠.
추천 7 반대 0
fldna 2021.10.16 08:32
@파지올리

그 도인은 분장으로 늙은거 처럼 보이지만 사실 56세라는거,,
추천 0 반대 0
산돌마을 2021.10.15 16:37
일단 스크랩...
추천 0 반대 0
초대박사나이 2021.10.15 16:40
의혹일뿐이래요 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타귀 2021.10.15 16:45
마법의 콘크리트 30%대 분들에겐
아무것도 들리지도,보이지도 않을뿐입니다.
추천 1 반대 0
돼지오징어 2021.10.15 16:49
저게 다 윤짜장 검찰총장할때 해먹은짓 대통령되면 나라 말아먹고 팔아먹을놈
추천 0 반대 0
샤방이 2021.10.15 17:0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럴 리가 없지만, 만에 하나 윤짜장이 대권을 거머쥔다면....
마누라 장모년 가족사기단이 순실이는 저리 가라급으로 다 해 처먹을 것은 안 봐도 비디오제.
윤짜장 지지 병신들은 정작 자기 피가 빨리는 줄도 모르는 개돼지라는 사실.
윤짜장이 갈곳은 청와대가 아니라 마누라 장모년이랑 가족사기단으로 큰집에나 가야지.
에혀~
추천 34 반대 0
나무arme타불 2021.10.16 06:35
내년  왕게임  1도관심없다
누가 왕 이되든 이토 오징어들이랑  상관 없지 않나?
추천 0 반대 6
taehong2 2021.10.16 09:14
@나무arme타불

상관은 있죠. 허탈감으로.
추천 0 반대 0
따이 2021.10.16 13:29
@나무arme타불

이민가지 않는 이상 관계가 있죠
추천 0 반대 0
세피타 2021.10.16 16:33
@나무arme타불

그건 본인 생각이고
한국에서 살면 크던 작은 영향을 안받고 싶어도
어쩔수 없이 영향이 있음
추천 0 반대 0
1percent 2021.10.16 11:59
국짐당의원들은 워낙 많이 해쳐먹어서 내성이 생겼는지 지지자들이 별 반응을 안하네요. 덜해처멱은 다른당 의원들이 더 눈에 띄는듯하넹ㅛ
추천 0 반대 0
애니콩 2021.10.16 12:12
이 정도 돼야 개돼지들이 짖어대고 꿀꿀대죠...
춘장이...  사람에게 붙이는 이름이 아니잖아요.
추천 0 반대 0
징구리 2021.10.16 16:07
논란,의혹 논란,의혹 ㅋㅋㅋㅋㅋ
뇌물수수 팩트
추천 0 반대 0
†와룡 2021.10.16 16:10
306호와 1704호
추천 0 반대 0
bue88 2021.10.16 16:25
저렇게 많은 의혹과 고소가 들어갔는데

검찰이 수사를 제대로 안하고 있내요.........
추천 0 반대 0
머털도인 2021.10.17 01:51
@bue88

저 놈 제대로 수사하면

줄줄이 고구마 넝쿨처럼

현역 검사들 줄줄이 딸려 나올테니...
추천 0 반대 0
  • 영화
  • 동물
  • 자동차
  • 유머
  • 연예인
  • 인플
  • 사회
  • 컴퓨터
  • 정보
  • 정치
  • 자유
  • 게임
도서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 및 계급정책 | 포인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