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정치게시판
대장동 이제 수사 안하려고 할겁니다.
은하제국황제 | 2021-10-21 (목) 08:49 | 조회 2,221 | 추천 42 
| |
곧 대장동 수사 유야무야 확정입니다.

파면 팔수록 이재명은 커녕 자신들 국힘만

끌려들어가고 있는 상황이고 50억이 푼돈이라는

진짜 쳐죽일 미친X도 나왔어요.

50억이면 보통 아파트 몇채죠? 서민들 그 아파트도

못사서 울상입니다. 미친것들이죠.

이제 이재명이 조폭연관 이라고 하는데

진짜 찢어 죽여버려도 시원하지 않겠네요.

대장동 끝났어요. 떡검이 더이상 수사 안합니다.

지금까지 한것도 어떻게든 이재명 연관시키려고

조작 가능성을 본 모양인데 국힘만 계속

줄줄이 사탕으로 나오니 뭐 하겠어요?
글쓴이서명
... 야한건 안됩니다.

대한민국은 건전해야 합니다.

푸르고 청정한 세상을 위해서
모건12 2021.10.21 08:55
파면 팔수록 국짐 검찰만 나오는데 언론은 이재명과 연관성만 찾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죠.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추천 12 반대 0
장산김선생 2021.10.21 09:11
국힘보다도 딸려나오는 검찰들이 더 문제겠죠. 국힘이 자꾸 나오는거야 기존 태크트리가 검찰 -> 국힘공천이니 그럴거구요.
추천 10 반대 0
존개코비치 2021.10.21 09:28
파다가 줄줄이 딸려나오는 국짐 새끼들을 뭐 어떻게 하겠다는 말 한마디도 없음. '걸렸는데 뭐 어쩌라고?' 하고 있음.
국짐새끼들이야말로 아무런 제재를 받지 않는 이 시대의 진정한 '신' 임.
추천 5 반대 0
starguy 2021.10.21 08:53
50억이면 김해 시내 아파트 15채가량...
추천 1 반대 0
글쓴이 2021.10.21 09:19
@starguy

경기도만해도 7채는 사겠네요. 서민이 살만한 제곱미터로요.
추천 1 반대 0
모건12 2021.10.21 08: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파면 팔수록 국짐 검찰만 나오는데 언론은 이재명과 연관성만 찾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죠.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추천 12 반대 0
모마르 2021.10.21 09:07
50억이면 주상복합.
추천 0 반대 0
장산김선생 2021.10.21 09:1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국힘보다도 딸려나오는 검찰들이 더 문제겠죠. 국힘이 자꾸 나오는거야 기존 태크트리가 검찰 -> 국힘공천이니 그럴거구요.
추천 10 반대 0
현민군 2021.10.21 09:12
파면 팔수록 "검찰" 출신이 나와요.
추천 1 반대 0
존개코비치 2021.10.21 09: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파다가 줄줄이 딸려나오는 국짐 새끼들을 뭐 어떻게 하겠다는 말 한마디도 없음. '걸렸는데 뭐 어쩌라고?' 하고 있음.
국짐새끼들이야말로 아무런 제재를 받지 않는 이 시대의 진정한 '신' 임.
추천 5 반대 0
기사회생kor 2021.10.21 10:43


힌트 하나 드릴까요?

조국때 처럼 가족 수사 할려고 들겁니다 ,,,,

아주 찐하게 맛을 봤었죠~~~
추천 2 반대 0
글쓴이 2021.10.21 10:44
@기사회생kor

이미 다 털렸습니다. 가족도 수사 안했겠어요?

이미 지겹도록 털린분임
추천 2 반대 0
기사회생kor 2021.10.21 21:09
@은하제국황제

조국 전일이고

조국 때 짭짤한 맛을 본후에는 어떨것같나요?
추천 1 반대 0
오블리비언® 2021.10.21 12:51
안파겠죠. 욕 들어먹어도 계속 모르쇠로 안파겠지요.

그래야 논란만 계속 이어지고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며 알아서 증폭되고
부정적인 견해만 다들 간직한 채
대선 투표까지 이뤄지겠죠.

정권 교체되면 영원히 묻히는 거고
정권 연장되면 하는 척 깔짝댈거고.
추천 2 반대 0
꿈꾸는어린왕… 2021.10.21 15:47
턴 바뀌는순간 조국님과 합세해서 갈아엎고 돈도 전부 환수해서 국민의 진정한 삶의질을 높여주길바람
추천 1 반대 0
MC응천 2021.10.21 21:50
검찰당인데 뒤에서 수사 못하게 막을듯 ㅋㅋ
추천 1 반대 0
잠보만보 2021.10.21 22:36
민주당에서 주장했듯이 대장동 사태를 터트린건 고발사주 덮으려고 이슈 몰이한거 같네요.
대장동에 고발사주가 많이 묻혀 버렸음.
추천 1 반대 0
그랑나 2021.10.21 23:22
이와중에 진중권 ㅅㄲ는 . . . . . .
추천 1 반대 0
카라멜♥ 2021.10.22 00:45
벌써 꼬리짜르기로 하나은행을 물색한거 같더라구요
추천 1 반대 0
듀크화이어 2021.10.22 02:26
국짐이 몰라서 대장동 게이트를 터트렸을까요? 이재명과의 연관성을 무언중에 심어주기 위함이라고 봅니다. 국민들을 개돼지로 보거든요. 근데, 실제로 개돼지가 있기도 합니다. 이게 서글픈 대한민국의 현실이기도 하죠.
추천 2 반대 0
남애오디 2021.10.22 08:11
수사를 하긴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sungkun 2021.10.22 08:54
@남애오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sungkun 2021.10.22 08:55
수사 한번만 해줘라 국짐에서 한자리 하는 사람들 제발...단 한번만 이라도..
추천 0 반대 0
  • 자유
  • 정보
  • 자동차
  • 영화
  • 정치
  • 사회
  • 게임
  • 인플
  • 컴퓨터
  • 유머
  • 연예인
  • 동물
모바일게임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 및 계급정책 | 포인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