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연예인
[움짤] 에스파) 뉴욕에서 닉스 경기 보러간 카리나
아이언엉아 | 2021-11-27 (토) 19:25 | 조회 10,746 | 추천 21 
| |




경기는 뉴욕 닉스 vs 피닉스 선즈
갓침 2021.11.27 19:54
자가격리 하겠지?
추천 0 반대 0
arremer 2021.11.27 23:11
밑에서 화끈하게 셀럽행세좀 하지 잘 보이지도 않는 맨 윗칸 VIP룸ㅋㅋㅋ
근데 메디슨 스퀘어 가든 VIP룸은 많이 부럽습니다ㅠㅠ
추천 0 반대 0
골러 2021.11.28 05:22
연예인들은 마구잡이로 돌아다니고 이것 저것 다 해도 괜찮고 다른 사람들은 마스크 벗고 뭐하는거 금지 죄다 금지 적용할거면 다 똑같이 적용하던가 누구는 단순 자영업, 임금 노동자라서 다 금지당하는 판에 이러니 헬조선에서 신분도약을 위해서 쇼비즈니스에 소속된 연예인 하려는거 돈과 특권을 부여 받는 몇 없는 출구 동남아에서 무에타이랑 복싱하는거랑 비슷한 느낌 군대는 거래의 대상이나 혜택의 대상이 아니라면서 평등 거리면서 의무라면서 가산제 없에고 월급도 시부럴 동남아에서 뒹구는 수준으로 주고 남자만 데려가면서 bts는 공이 있으니 빼준다는 거래식 논리를 펴는 모지리것들도 있고 ㅋ
추천 3 반대 13
FCBarca 2021.11.28 09:10
@골러

BTS 군대 문제에는 뒤지라고 민감하면서 손흥민 빠질때는 손흥민 면제는 내가 인정한다 고 지랄병하던 병신새끼들 생각나네요 ㅋ
추천 4 반대 0
키스피스톨 2021.11.28 11:08
@골러

갑자기 이글에??? 존나 개뜬금없이 급발진하네
추천 5 반대 0
지니스맨 2021.11.28 19:40
@골러

골러님도 닉스경기 보러갈 수 있어요.  백신 완료했으면 자가경리 없습니다.
추천 0 반대 0
비판적사고 2021.12.01 09:18
@골러

ㅈ랄한다 진짜 ㅋㅋㅋㅋ
하여간 개소리는 잘해 진짜 ㅋㅋ
추천 0 반대 0
쿨샷 2021.12.01 14:57
@골러

참 억울한 일도 많네요~ 미국 정부에 따지기는 거 맞죠?

저기도 카이리 어빙이라는 선수는 천문학적 연봉을 받으면서도 백신 접종 거부해서 게임 출전도 못하고 있어요.

미국은 미국의 규정을 지키고 있는 겁니다.
추천 0 반대 0
라미안 2021.11.28 14:14
전광판에 뜰 거라고 알고 있었나?
옆에서 툭툭 치니까 바로 반응하네 ㅋㅋ
추천 0 반대 0
라할라마 2021.11.28 15:05
@라미안

경기장에 가면 다들 기대하죠 ㅋㅋ 특히 최상단 vip룸은 자주 잡히니까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었을 듯
추천 1 반대 0
푸칼치 2021.11.29 21:29
@라미안

경기 중간 댄스타임때 춤추는거라 전광판 의식하죠..
추천 1 반대 0
  • 연예인
  • 사회
  • 유머
  • 정치
  • 컴퓨터
  • 인플
  • 자동차
  • 자유
  • 게임
  • 동물
  • 정보
  • 영화
인플루언서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 및 계급정책 | 포인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