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정보
[건강] 우리나라 척추 디스크 분야 1인자.jpg
만두맨 | 2021-06-25 (금) 13:48 | 조회 13,534 | 추천 73 
| |



73
Nostalgh 2021.06.25 14:58
고맙습니다^^
추천
립스틱 2021.06.25 20:35
인정하게 되네요!!
추천
헛소리 2021.06.26 00:19
유튜브도 하시더라구요
추천
꾸레세스크 2021.06.26 11:31
이거 영상도 있나요?
추천
애긔융 2021.06.26 16:10
재활치료 선생님 들이 저녁에 헬스장 PT 알바 하는 경우 많습니다.
디스크있는 분들은 저런분한테 PT 받으면 좋아요.
추천
사이잘룩 2021.06.26 16:38
저중량 고 반복이 운동이 된다는걸 몸으로 증명해주신분
추천
설악무박종주… 2021.06.26 17:16


결국 살살~ 걷기부터 시작하라는 이야기죠.
추천
감귤곰 2021.06.26 20:54
저분이 한국 헬창 근골질환 담당 1티어임

본인 자체가 골수 헬창이라 운동 잘못하면 어디가 어떤식으로 아픈지 다 꿰고있음
추천
호밀빵의파수… 2021.06.26 23:53
두툼한 근육이 주는 신뢰도
추천
다크폰치레아 2021.06.27 09:25
풍체에서 부터 신뢰가 가네요..ㅋㅋ
추천
별똥부대 2021.06.27 11:02
저도 허리디스크 터졌는데 교수님유튜브 보면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아프니까 스스로 공부하게 되더라구요.
추천
Toonarmy 2021.06.27 14:42
본인이 허리가 아파서(디스크였던가..?) 운동했다고 들었음..
추천
horn 2021.06.27 23:37
디스크 압력에 따른 허리 운동의 족보 --> 이건 하지말라는 운동인데 왜 헷갈리게 넣어났나요?
윗몸일으키기나 배근육 관련 운동 하면 허리 작살나는데 중간에 오해되게 껴놨네요.
허리 환자는 트레이너나 유투브에서 시키는 허리 운동은 하지 마세요.
추천
spris 2021.06.28 02:36
목둘레 ㄷㄷ
추천
와플마우스 2021.06.28 08:59
허리 아플때 허리 운동 순서
추천
푸른권율 2021.06.28 11:23
저 나이, 저 덩치에 풀업하는 거 보면 아주 존경스러움...
추천
illillill 2021.06.28 12:55
허리병으로 고생 한지 이제 만 6년 되갑니다 그 고통이 얼마나 엿같은지 알면 다들 운동하고 주의 하겠지만 다치고 나서 깨닳기에는 너무 댓가가 참혹 합니다  허리 아프면 아무것도 할수 없습니다  허리아프면 목까지 아픕니다 왜나 누워서 할수 있는 일이 없기 때문에 스마트 폰 보다 목에도 디스크 옵니다 최근에 스마트폰 보는 사람 하고 장시간 앉아서 게임 하는 사람들 참 안타 깝습니다  그시간에 걷고 운동 하세요  젊은때는 어느 정도 버텨 주지만 40 넘으면 불연듯 찾아 옵니다 그리고 약도 없습니다 그냥 수술 그럼 수술이 끝이냐 거시서 이차 고통이 시작 됩니다
렌트 회원님들  하루로 무조건 40분 걷고 50분 앉아서 일하면 무조건 10분 일어서서 쉬거나 운동 하세요
추천
태영서 2021.06.28 20:07
저도 다리가 저려서 MRI 찍었더니 디스크 2개 터졌더군요

하지만 미리 이분 책 읽고난 뒤라  수술 거부하고 매일 걸었습니다

지금은 다리 저림도 없고 몸 사려가면서 잘 살고 있어요
추천
odelia 2021.06.28 22:57
신뢰도 1티어 입니다.
추천
부우와크 2021.06.29 01:15
내허리치료 와드요ㅎ
추천
아린민솔파 2021.06.29 10:38
대구 계신 어머님이 저 분 병원 한번만 가면 안되겠냐 하심~
추천
던진도넛스 2021.06.29 14:09
이분 유투브 보세요 피지컬 장난이 아니십니다.
추천
리어카대왕 2021.06.29 20:24
교수님 백년허리 책두 있습니다.
책 읽어보세요..
추천
모마르 2021.06.29 21:21
무산소 유산소 운동 많이 하고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사람은 어떤가요?
추천
와와와와와와… 2021.06.30 00:46
요추전만 경추전만.. 진짜 한달동안 병원다니고 약먹어도 안나앗는데 저거 하루 10분씩 두번정도하고 3일만에 나앗어요
추천
뭐빙11 2021.06.30 00:56
아저씨 몸...
추천
닥터봉65 2021.06.30 07:32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유툽도 확인했네요..저에게 꼭 필요한 정보 같아요..추춧천 ㅎㅎ
추천
밸키 2021.06.30 09:59
다리만 안 꼬고 앉으면 됨

척추 개박살 나는 습관 1위 다리 꼬기
추천
션한수박화채 2021.06.30 14:59
주 달리기 200분, 하지만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생활.
코로나 이전에 근력 운동만 하다가 이후에 야외 달리기만 하고 있는데, 하루 신체 컨디션이나 심리 상태는 더 좋아진 거 같은데, 몸의 체형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는 느낌.(거북목, 굽은 등, 앞으로 말린 어깨)
추천
애쉬ash 2021.07.01 23:19
달리기나 걷기가 정신건강에 미치는 효과도 큽니다.
나이가 들어 근육이 필요 없어지면 금새 쇠합니다.
고맙게 생각하시고
쇠하기 전에 운동합시다. 몸을 아프지 않게 쓰는 노동도 좋습니다.
추천
김대위 2021.07.03 00:37
목 개두꺼우심 돌려차기맞아도 안돌아가실것같음 ㄷㄷ
근데 아 허리 진심 너무아픈데
추천
해빌 2021.07.03 10:32
허리 ㅇㄷ
추천
PT민군 2021.07.03 23:21
저 분 얘기가 완전한 답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다르니깐 완전히 믿지는 마세요.
추천
  • 정치
  • 동물
  • 자유
  • 연예인
  • 영화
  • 자동차
  • 컴퓨터
  • 유머
  • 게임
  • 사회
  • 정보
  • 인플
사용기/후기 최신글
전체게시물  (더보기)
[15:20] everglow 이런 인스타 [연예인]
[15:19] everglow 아샤 인스타 [연예인]
[15:18] everglow 온다 인스타 [연예인]
[15:18] 외쿡 언어 학자가 쓴 글 [유머게시판]
[15:14] 12m 풍선 [유머게시판]
[15:12] 냥아치.gif [유머게시판]
[15:11] 어제 홍발정제 토론 [정치게시판]
[15:10] 역시 레전드 봉도사! [정치게시판]
[15:08] 초보 나눔방 (3) [디아블로2]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 및 계급정책 | 포인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