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일본가서 바가지???? 뭐라 말해야 될지요.
[댓글수 (12)]

2026-06-25 (목) 16:30조회 : 1039추천 : 13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40659
오해의 소지가 생길까 제품명은 안적습니다.
한국이던 일본이던 전세계 어디던지
바가지가 극성이지요.
일본에 일이 있어 갔는데
출국전 일본XX가 좋다해서 가는길에 사서 왔지요.
일본에서 수입해서 한국에서 파는가격 35.000원
일본에서 파는 가격 14.000원
일본에서 공시가는 7.000원 이라네요
7.000원은 구입후 한국에서
별생각없이 검색하다가 안 금액 이고요
일본인은 7.000원에 사는데 외국인은 두배네요
아래 파일은 인터넷에서 펀거입니다.

@ChiIl
@슈퍼마리오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