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인기
[자유]

일본가서 바가지???? 뭐라 말해야 될지요.

[댓글수 (12)]
rank
샤시
2026-06-25 () 16:30조회 : 1039추천 : 13

오해의 소지가 생길까 제품명은 안적습니다.

한국이던 일본이던 전세계 어디던지

바가지가 극성이지요.

일본에 일이 있어 갔는데

출국전 일본XX가 좋다해서 가는길에 사서 왔지요.

일본에서 수입해서 한국에서 파는가격 35.000원

일본에서 파는 가격 14.000원

일본에서 공시가는 7.000원 이라네요

7.000원은 구입후 한국에서

별생각없이 검색하다가 안 금액 이고요

일본인은 7.000원에 사는데 외국인은 두배네요

아래 파일은 인터넷에서 펀거입니다.

출석체크 +1000P
댓글  12
프로필
rank
니콜라모터스
??? 비싼데서 사신거 아닌가요????
프로필
rank
샤시
글쓴이
@니콜라모터스 그 가게가 원래 비싼건지는 모르겠네요
프로필
rank
샤이닝프로덕션
정찰제라서 2배나 비싸게 파는 곳은 못 봤는데 신기하군요. 무슨 제품이길래...
프로필
rank
샤시
글쓴이
@샤이닝프로덕션 이상한건 아니고요
프로필
rank
레엘
"이런 ㄱ ㅐ ㅆ ㅣㅂ ㅏㄹ 좆 깉은 쪽바리 새끼야 내가 호구로 보이더냐~ " 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프로필
rank
샤시
글쓴이
@레엘 그리 욕해도 못알아 듣는데 내입만 아프지요
프로필
rank
ChiIl
오나홀은 원래 외국인 정찰제가 따로 있어요
프로필
rank
샤시
글쓴이
이토콘@ChiIl
프로필
rank
슈퍼마리오7
텐가?
프로필
rank
샤시
글쓴이
이토콘@슈퍼마리오7
프로필
rank
하체부실
아 뭔대요??? 궁금해서 잠이 안 올 것 같아요~~ 쓰니는 뭘 샀는지 알려줘라 알려줘라~
프로필
rank
하체부실
바가지????? 아니고 한국말로 "눈탱이"라고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