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일반]

요즘 현대차 디자인 수준

 
rank 낚시광 2022-09-24 (토) 02:06 조회 : 17937 추천 : 47  



이토랜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image
댓글 74댓글쓰기
ranknnn12 2022-09-24 (토) 08:32
솔직히 디자인은 기아죠.
기아가 타기에 무난한 모던한 디자인 잘함.
현대는 ... 하아 ... ㅡㅡ;;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2
nogood
반대 23
rankmetall 2022-09-26 (월) 23:45
댓글들이 왜이러지? 갑자기 디자인이 발전한건 맞는데..
게다가 아이오닉5는 진짜 놀랬음...정말 괜찮게 나옴..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nogood
반대 5
rank반박시니말이… 2022-09-24 (토) 08:14
아반떼말곤 다 극혐....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5
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
반대 34
rank반박시니말이… 2022-09-24 (토) 08:1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아반떼말곤 다 극혐....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5
     
       
rank목공은장비빨 2022-09-24 (토) 20:08
@반박시니말이맞음

추천!!

호 혹시 삼각떼는...어떠심?
추천 1
          
            
rank반박시니말이… 2022-09-24 (토) 20:12
@목공은장비빨

저한테 왜그러세요ㅜㅜ
추천 0
     
       
rank전장의사령관 2022-09-27 (화) 01:12
@반박시니말이맞음

솔직히 님이 눈 낮으신거죠..
추천 3
ranknnn12 2022-09-24 (토) 08: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솔직히 디자인은 기아죠.
기아가 타기에 무난한 모던한 디자인 잘함.
현대는 ... 하아 ... ㅡㅡ;;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2
rank환장하겠네 2022-09-24 (토) 08:52
다른 부분의 디자인은 그렇다쳐도..............개인적으로 전면 그릴은.....극혐...........
추천 4
rankㅇ랩소디ㅇ 2022-09-24 (토) 11:08
혁명은 개뿔...ㅎ
goodgood 추천 14
rank참지마요 2022-09-24 (토) 12:31
개인적으로 제네시스 5각 그릴은 너무 노티남

그릴만 아니면 마음에 드는데 오히려 기아가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더 좋음 스포티지 빼고
추천 3
     
       
rankvenique15 2022-09-24 (토) 18:24
@참지마요

기아도 현대라는걸 왜 생각을 못할까요
내부적으로 자기들끼리 경쟁은 한다지만 같은 회사인데 기아가 더 좋아봤자 ㄷㄷ
일부러 기아는 실패 안하는 디자인 현대는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노선잡았다는 루머도 있음
추천 0
          
            
rank앵두주세요 2022-09-28 (수) 07:53
@venique15

결과론적인 얘기ㅋㅋ k시리즈 전은 그 반대평가로 말해도 똑같음
기아가 도전적 현대가 무난한
추천 0
               
                 
rankRyuzi 2022-09-28 (수) 14:23
@앵두주세요

맞아여... 맨날바뀜
언제는 현대서 실험하고 보증돤거 기아서 빼간다하고..
추천 0
rank대박봇물터짐 2022-09-24 (토) 12:38
근데 쏘나타는...
추천 0
rank하빵이 2022-09-24 (토) 13:10
전면디자인 벌레같다 진짜
추천 3
rank아니 2022-09-24 (토) 13:17
중요한건 엔진과 서스펜션 그리고 조향
추천 0
     
       
rank걸베이 2022-09-27 (화) 00:01
@아니

엔진 님하나 홍콩보내줄 엔진마력은 티코에서부터 충분했음
서스? 서스는 님 주머니사정따라 달라짐
조향? 어디 말타고다님? 돌리면 다돌아감 파워핸들이라 곧휴로도 돌림

공도타면서 무슨 엔진 서스 조향이레 ㅋㅋ
차는 가오로 타는거임 돈많으면 당연히 말 황소 타는거고 아니면 독일삼사
것보다 못하고 유지비 수리비걱정되는 직장인이면
현기차 디자인만 보고 타는거지 무슨ㅋㅋㅋㅋㅋ 웃김
추천 0
          
            
rank검은고양이 2022-09-27 (화) 00:41
@걸베이

현대 호구 고객이 여기있네...
자동차의 기본이 엔진과 서스인데...
현대는 자동차 회사가 아님..
디자인&전자회사지...ㅋㅋ
추천 0
               
                 
rank앵두주세요 2022-09-28 (수) 07:55
@검은고양이

말귀못알아들으신듯 님수준에 현기도 훌륭하다 엔진 서스 조향 논할거면 비싼거 타라 이말인거 같은데....
추천 0
                    
                      
rank검은고양이 2022-09-28 (수) 10:25
@앵두주세요



아하~ ㅎㅎㅎ
추천 0
rank드라카 2022-09-24 (토) 13:32
투싼도 호불호 갈리지 않나요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2-09-24 (토) 13:55
근데 출시땐 별생각 없었는데 아반떼가 진짜 디자인 좋은거 같음
저거 아반떼 떼고 외제차 엠블럼 박아서 나왔으면 다들 지렷을듯
추천 3
rank말광량이훈남 2022-09-24 (토) 14:17
디자인은 기아라고 생각합니다 국산차 최고 디자인 스팅어
추천 0
rank볼빤간박춘기 2022-09-24 (토) 15:11
아이오닉6 구림
스타리아, gv70도 개구림.

사진에 올리기도 챙피해서 빠진
소나타, 산타페, 캐스퍼는 한숨만 나옴
추천 2
rank검은고양이 2022-09-24 (토) 15:17
내세울게 디자인뿐이니까....
현대,기아는 자동차 회사가 아니라
디자인&전자기기회사임...
전기차 분야도 다른 자동차 업체가 작정하고 뛰어들면 따라 잡히는거 금방임...
벌레 한마리에 물 한방울 없는 곳에서 침수되는 현대차 (아이오닉5)
추천 2
rank의인 2022-09-24 (토) 17:12
진심으로 디자인이 예쁘다는 얘기에 공감이 안가요 차라리 기아가 예쁘다면 이해할 수 있는데
추천 1
rank썬더볼트119 2022-09-24 (토) 18:15
낚시 하니까 좋아?
추천 1
rank목공은장비빨 2022-09-24 (토) 20:08


추천 2
rank머털도인 2022-09-24 (토) 21:04
최근들어 늦게나마

디자인 측면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축되고 있어서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추천 4
     
       
rank다바더 2022-09-27 (화) 07:57
@머털도인

대학생 졸업작품도 아니고 BI 를 왜 자따구로;;;;
저렇게 BI 구축한다고 돈 엄청 때려 부을바엔 고객 편의 장치를 하나 더 늘이는게 좋지 않을까요.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좋지만 디자인은 점점 짱꺠스러워지는듯..
추천 0
rank친절한 2022-09-24 (토) 21:07
전 현대 기아 디자인 요즘 잘만든다 생각 들어요.
추천 4
rankRimuru 2022-09-24 (토) 22:29
제네시스는 gv60 빼고 다 별로고...  현대는 아반때 빼고 다별로;;

기아가 디자인 잘하죠.  k5, k3, 스포티지 등...  k8도 처음엔 이질적이라 별루였는데 어느순간 ㅇㅖ쁘게 보임.ㅎ
추천 1
rank직구 2022-09-24 (토) 23:03
제네시스 라인 말고는 디자인 다 개븅신 그마저도 제네시스 라인도 그냥 짭틀리 ㅋㅋㅋㅋㅋ
추천 0
rank공대방 2022-09-24 (토) 23:43
이상엽 개쓰레기가 디자인 해서 그럼
추천 1
rank단팥찡 2022-09-25 (일) 07:10
어휴 중간에 g90인지 g70인지 합성한거 들고 오질 않나
스타리아 마름져 gv60은 호불호 엄청 갈리는구만
추천 0
rank도도r 2022-09-25 (일) 20:48
이게 국뽕인거 같은데 뭔 국뽕을 걸러
추천 2
rank레인로로 2022-09-26 (월) 14:54
현대차중에서 아반떼가 젤 이뻐보임
아이오닉5는 내취향은 아니지만 좋은 디자인같음
소나타는 옆라인은 진짜 이쁘던데 앞모습이 완전....
역시 디자인은 기아지!
추천 4
rankmetall 2022-09-26 (월) 23: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댓글들이 왜이러지? 갑자기 디자인이 발전한건 맞는데..
게다가 아이오닉5는 진짜 놀랬음...정말 괜찮게 나옴..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rank짜냥해옌니 2022-09-26 (월) 23:53
디자인은 어짜피 개취
추천 0
rankkiki1021 2022-09-26 (월) 23:55
존나게들 까는데 모들 타시나??? 물어보면 답이 없음
good 추천 7
     
       
rank주술사 2022-09-27 (화) 00:03
@kiki1021

ㄹㅇㅋㅋ

맨날 쳐까는 애들 특  지차 절대 안깜
추천 0
rank열음미 2022-09-26 (월) 23:58
옛날에, 팝 듣는 사람들이 케이팝은 무조건 무시하고 인정안하고 봤는데, 요즘은 그런사람들 보기힘들죠. 자동차도 똑같아 질것같습니다. 많이 올라왔어요
추천 0
rankMERCY 2022-09-27 (화) 00:05
기아 미만잡 아닌가..
추천 0
rank걸베이 2022-09-27 (화) 00:06
여기서 기아차가 아름답니 뭐니 떠들어도 대형차로 국내판매량 1위 까지 찍은 제네시스 패밀리룩이
제일 잘나간다는건 변함없는 팩트
(근데 기아차는 과학이미지때메 절대 안살꺼같은데 물론 이건 내 개인적인 생각)
추천 0
     
       
rank앵두주세요 2022-09-28 (수) 07:58
@걸베이

대형차 몇대나 된다고 1위ㅋㅋㅋㅋ독3사 대형 가격이 ㅎㄷㄷ인데
국내기업 대표,회장,사장등등 이미지때문에 렌트및리스 해주는게 몇대인데 고거1위한다고 무슨 부심을ㅋㅋ
K9이랑 제네시스 둘밖에 없는걸 뭔  1위ㅋ
추천 0
          
            
rank걸베이 2022-10-02 (일) 16:02
@앵두주세요

전체 차량 판매에서입니다 대형차 국한이 아니라;;;
불과 그랜저hg 나올때 그랜저가 준중형 중형 다따돌리고 판매량 1위도했죠
이제 준대형이 20~30대들이 탈만한 차가되고 30~50대가 제네시스를 탑니다
예전처럼 할배차가 아닌거죠
추천 0
               
                 
rank앵두주세요 2022-10-02 (일) 21:04
@걸베이

1위부터5위 사이에 제네시스는 없는데요?
누적판매량 22년도 상반기 판매량
제네시스가 전체판매1위라는 자료는 어디서 볼수있나요?
추천 0
                    
                      
rank걸베이 2022-10-04 (화) 16:31
@앵두주세요

2022 1월 판매량입니다
왜요 꼭 1년으로 따져서 1위해야먄 잘팔린겁니까?
대형차를 1년에 1등하는게 잘팔린거라고 우길건아니죠?
추천 0
                         
                           
rank앵두주세요 2022-10-05 (수) 08:41
@걸베이

양아치세요? 1월 한달 판매량 가지고 1위 운운하고 아니면 여가부직원이신가?
처음부터 1월 한달 판매량 기준이라고 얘기한것도 아니고 지금10월달에?1월 자료가지고 대형차 제네시스가 전체1위라고ㅋㅋㅋㅋ
쏘렌토도 1위 소나타도 1위 산타페도 1위 그랜져도 1위 k5도1위 봉고도 1위 에블바디 1위
추천 0
rank모아 2022-09-27 (화) 00:06
다른 디자인들은 다 좋은데 진짜 핸들 디자인은 최악
추천 0
rank핥음보 2022-09-27 (화) 00:06
ig에서 정점을 찍었고 구형 g70까지였는데 그이후로 쇠퇴중
추천 0
rank냥큼한냥이 2022-09-27 (화) 00:10
진짜 디자인 훌륭하다고 생각하고 글 올린건가요??
반어법인가요?
추천 0
rankFelixsoo 2022-09-27 (화) 00:12
기아가 나름 정체성을 가지고 밀고 나가는 중인데...
현대는 제네시스 이후, 반대로 다시 정체성 없이 엉망진창으로 가고 있는거 같아요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도 이제는 브랜드 디자인의 정체성을 가질만 한데...
그만큼 잘 만들고 있는데도...
아직도 보면 예전과 같이 엉망인거 같아요
그러니 이제는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과감하게 밀어붙여 봤으면 하네요
추천 0
rank이오로이신라 2022-09-27 (화) 00:13


이거 양산되면 괜찮을거 같은데
추천 4
rank한량31 2022-09-27 (화) 00:15
중국스러운데?
추천 0
rank주경야동 2022-09-27 (화) 00:16
옛날에 비해 좋아진거 맞는거 같은데.... 까느라 정신들이 없으시네..
추천 4
rank쯔바이♬ 2022-09-27 (화) 00:30
너무 개인적인 의견인듯...
추천 0
rank레너드코헨 2022-09-27 (화) 00:54
옛날에 일반 핸드백에 명품 마크만 달고 여자들에게 보여주고 반응을 본 실험이 있었죠
이글이 크게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
전 중국에서 니산차 6년 몰다 지금은 산타페 몰고 있는데  나름 만족하고 탑니다.
직원들도 생애 첫차 현대차를 추천해서  아반떼 2명 타고 다니는데  둘다 만족하고 잘타고 다닙니다.
중국에 산타페 하이브리드가 있으면 그걸로 또 바꾸고 싶은데 그 옵션이 없어서 요즘은 중국 전기차 보고 다니는데 차값이 rmb45만원 정도 (9천만원) 라 선뜻 선택을 못합니다.
추천 1
rank용왕 2022-09-27 (화) 01:39


추천 0
rank피닉스an 2022-09-27 (화) 07:36
난 왜 메기 이미지가 떠오르는건가~~
추천 0
rank리스코르 2022-09-27 (화) 07:55
혁명은 개뿔이
똥통속에 혁명인가?
추천 0
rank플라자유 2022-09-27 (화) 13:55
현대차는 디자인 역량을 제네시스에 다 갈아넣은 것 같은데요
추천 0
rank토맨 2022-09-27 (화) 15:47
혁명은 무슨 ㅋㅋㅋㅋ 쟤네시스는 코꾸녕 페티시 따라하는 거 가은디
추천 0
rank네버님 2022-09-27 (화) 18:52
그냥 보면 잘 모르고 요즘 독일차 일본차 디자인 보고 다시 보면 예뻐 보입니다.

근데 미국차들...
추천 0
rank잇신 2022-09-27 (화) 21:42
뭐 어쩌라고 싶은데 ㅋㅋ
추천 0
rank몰라도돼 2022-09-27 (화) 22:46
현대 까면 머 깨어있는 사람 인거라고 세뇌된 사람들 같네. 국내에서 현대말고 저 가격에 저 가성비 내는 차는 있음?
먼 갤럭시 폰이랑 현대차만 보면 정신병 걸린거 마냥 까는 애들 한 트럭씩 나오네. 그렇게 불만 이면 현대차 모는 사람 보면 면전에 대고들 해요.
 폰도 차도 우리나라에서 제일 점유율 높은거에 미친듯이 까는거 보면 나는 남들과는 다르다는 중2병 걸린 사람들이 이토에 많은거 같은데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임. 본인들만 합리적이고 나만 객관적이다 생각하는 우물안 개구리들 씨.
추천 1
     
       
rank앵두주세요 2022-09-28 (수) 08:04
@몰라도돼

고객대응 리콜 결함인정  이런거 말고는
국내차 훌륭하다생각합니다 요즘은 외제차도 하는짓이 똑같아서.....
추천 0
          
            
rank몰라도돼 2022-09-28 (수) 08:34
@앵두주세요

차만 보면야 독일3사 좋다는거 누가 모르겠음까.근데 가격 a/s 이런거 다 따지면 우리나라 일반인들이 기아 현대를 많이 선택할 수 밖에 없죠. 그리고 우리나라 수입사들 차에 문제 생기면 행태는  기아 현대 못지 않다고 생각합니다.ㅋ
하두 기아, 현대 무지성 까는 사람들 때문에 욱해서 그랬네요. 좋은 하루보내세요.
추천 0
rank빅바나나 2022-09-28 (수) 05:29
망사랑 전체적인 디자인이랑 너무 언밸런스 하네요..
추천 0
rankBeramode 2022-09-28 (수) 08:43
아반테는 진짜 싸구려느낌이 안나서 놀람 작지만 고급차느낌
추천 0
rank노역광 2022-09-28 (수) 13:01
오 잘하네 하다가 gv60 엥..

오 잘하네 하다가 아이오닉6 엥..

디자인은 기아
추천 0
rankRyuzi 2022-09-28 (수) 14:25
다른건 몰라도 스타리아는 아직도 적응이안됨...다만 너무 적응안되서 예전 스타렉스 이미지는 완전 탈피한듯
추천 0
     
       
rank친절한 2022-09-28 (수) 19:27
@Ryuzi

ㅋㅋㅋ 공감.. 스타리아는 볼때마다 이게 도대체 뭐지 싶음요 ㅋㅋㅋ 시선끄는걸론 슈퍼카 수준 ㅋ
추천 0
rank리꼴라 2022-09-28 (수) 17:19
다 이쁜데 gv시리즈 가분수는 도저히 내 스타일이 아니야..
ev6 ioniq5 얼마나 이쁘냐고 서퍼티지도 그렇고..
근데 왜 gv80은...
추천 0
rank몰래온손님 2022-09-28 (수) 20:42
이미지만 아니면 마음속 다자인 1위는 케파 ㅋㅋㅋ
추천 0
rankepdlqltrk 2022-09-29 (목) 02:09
돈 있으면 흉기차 타냐
추천 0
이미지
0 / 1000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rankeToLAND 04-08 17
[비밀상점]  [비밀특가] 프리미엄 한돈 (육민심서) 비밀상점
37077 [질문]  LPG QM6 탑니다. 계기판 연비 7도 안나옵니다.  (1) rankbom23 15:48 0 24
37076 [일반]  전기차의 주행거리는 결국....?  rank공대방 14:29 5 124
37075 [정비]  벤츠 브레이크패드랑 타이어교체하는게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  (1) rank백작크리스 14:25 2 76
37074 [질문]  차량 히터가 안꺼지네요 ;;;  (2) rank촐랑이 11:44 4 204
37073 [일반]  아반떼N 근황.jpg  (9) 이미지 rank커트앵글 09:54 15 2035
37072 [사고/보험]  상대방이 골목에 주차된 차량 박고 갔습니다.  (2) 이미지 rankstamp 09:05 6 361
37071 [사진]  전기차 첫 장거리  (9) 이미지 rankjaeyon88 00:15 14 1382
37070 [사진]  오늘도 울산을 지배하는 제네시스군단  (3) 이미지 rankPzGren 00:01 14 1938
37069 [팁/정보]  기아피셜 “SUV 효자 삼형제”  이미지 rankPzGren 12-01 14 1512
37068 [영상]  신형 그랜저 타봤습니다... 2.5 캘리그래피, 5240만원.youtube  (7) 이미지 rank기적의공대오… 12-01 10 1672
37067 [영상]  신형 그랜저 깡통 vs 풀옵션  (8) rank친절한석이 12-01 8 2244
37066 [일반]  윈터타이어 장착 포기 이유  (46) rank흑형초코바나… 12-01 13 3032
37065 [질문]  저번에 장모님이 베뉴 주신다고 글올렸던 글쓴이입니다^^;; 비용관련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ㅎ  (10) rank기루송 12-01 12 1488
37064 [질문]  지혜를 빌려주세요  (12) 이미지 rank망쿠라 12-01 9 1509
37063 [일반]  현대차 캐스퍼, '4.4만대' 팔렸다…올해 경차 판매 1위  (4) 이미지 rank마운드 12-01 9 391
37062 [영상]  가장 작은 트럭  rank이토원양어선… 12-01 8 382
37061 [일반]  월렌트 알아보고 있습니다  rank라이트빛 12-01 9 218
37060 [인증]  차량출고 / 무사고 기원  (11) 이미지 rankjaeyon88 12-01 13 1802
37059 [질문]  차를 2달 동안 운행 못하는데 배터리 방전 말고는 문제 없을까요?  (7) rank도시사냥 12-01 12 1615
37058 [팁/정보]  휠스포크 절반이 깨진 채 주행하면 이렇게 됩니다..youtube  (1) rankPzGren 11-30 10 465
37057 [질문]  XM3 e-tech VS 니로 EV 고민중입니다.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15) rank붉은눈알 11-30 11 1384
37056 [질문]  차량을 찾아요~  (3) rank김신라면 11-30 8 554
37055 [영상]  카와우 페라리 SF90 vs BMW M 슈퍼바이크 - 드래그 레이스!  rank굿모닝입니다 11-30 9 266
37054 [인증]  늦었지만 집사람차 인증입니다.  (12) 이미지 rank바보라여 11-30 28 5808
37053 [일반]  테슬라 모델3, 출시 5년 만에 얼굴 바뀐다... "페이스리프트 진행 중"  (6) 이미지 rankyohji 11-29 12 2198
37052 [일반]  지금 내비게이션 올인원 구입할려고합니다 차량은 레이입니다  (11) rank갓유리 11-29 14 1530
37051 [일반]  선팅지 세인트아모 스퍼터 어떤가요?  (2) rank카마수트라v 11-29 10 334
37050 [팁/정보]  [스압] 자동차 보험 꿀팁.JPG  (8) 이미지 rank뚝형 11-29 19 1234
37049 [질문]  장모님께서 뽑은지 1년된 베뉴를 주신다고하는데 베뉴 어떤가요?  (20) rank기루송 11-29 13 3207
37048 [질문]  신차 살때 딜러가 보통 어디까지 해주나요??  (23) rank저녁달빛 11-29 14 2084
37047 [질문]  신차 구입시 딜러 선팅 의문점  (10) ranknnn12 11-29 10 1789
37046 [질문]  요즘은 차량 어떻게 구매하나요?!  (5) rank바부자시캐자… 11-29 10 1397
37045 [정비]  차량 누유 질문드려요~  (8) 이미지 rankjh2428 11-29 10 1267
37044 [사진]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신형 G90 자율주행 시험 포착  (6) 이미지 rankPzGren 11-29 10 2239
37043 [구매]  신차 패키지 가격  (19) rank카마수트라v 11-28 11 3212
37042 [팁/정보]  요즘 신차 출고까지 대기기간이 줄어드는 이유  (9) 이미지 rankPzGren 11-28 18 4202
37041 [질문]  10년된 스파크 시동걸때 덜덜거림 질문이요!  (3) rank가카리 11-28 8 507
37040 [일반]  한국에서 '1억원' 테슬라 모델Y…중국에선 '5300만원'  (6) 이미지 rank마운드 11-28 14 3529
37039 [인증]  아버지의 자동차..  (3) 이미지 rank유부곰데렐라 11-28 22 4114
37038 [영상]  지프 그랜드 왜고니어 세차 디테일링  rank친절한석이 11-28 9 46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컴퓨터] 본체 견적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대출] 후순위대출 (1) new icon [신차] ev6 견적 문의 입니다. (1) new icon [휴대폰] s22 기변 문의 new icon [중고차] 모닝 600만원대 중고차 문의 드립니다. (1)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