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사회
동물
자동차
연예인
컴퓨터
자유
영화
유머
인플
정치
주식
방송
정보
게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코인채굴기 준비중

[기타] “남친에 신장 기증했는데…7개월 만에 차여” 美여성 폭로
포이에마    2022-01-25 (화) 19:31   조회 : 1872   추천 : 15

미국의 한 여성이 남자친구에게 장기를 기증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잔인하게 차였다고 폭로했다. 다른 여성과 바람을 피운 남자친구가 그에게 전화를 걸어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한 것이다.

22일(현지시간) 영국 더선에 따르면 콜린(30)은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2016년 교제 중이던 남성에게 신장을 기증한 뒤 이별한 경험담을 늘어놨다. 그는 “17살 때부터 만성 신장 질환으로 고생한 남자친구의 신장 기능은 5%에 불과했다. 나는 그가 죽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신장 기증 적합 검사를 진행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검사 결과, 콜린은 남자친구에게 신장 기증이 가능했다. 소식을 들은 그는 망설임 없이 수술을 결심했다. 콜린은 “남자친구를 살릴 수 있다는 생각에 두 번 고민하지 않았다”며 장기 기증 내용이 담긴 증서도 공개했다.

수술은 성공적이었다. 건강을 회복한 콜린은 남자친구의 행복한 미래를 꿈꿨다. 하지만 그의 예상과는 달리 남자친구는 수술 후 7개월 만에 새 연인이 생겼다. 콜린은 “신장 기증을 평생 고마워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뻔뻔하게도 날 두고 바람을 피웠다”고 했다.

다만 콜린은 이때 남자친구를 매몰차게 대하지 못했다. 배신감이 컸지만, 남자친구와 오랜 대화 끝에 두 번째 기회를 준 것이다. 하지만 3개월 후, 남자친구는 콜린에게 전화를 걸어 헤어짐을 통보했다. 게다가 “신장만 기증했네”라며 남자친구가 조롱했다고 주장하면서 공분이 일기도 했다.

그의 폭로에 진심 어린 위로가 쏟아졌다. “당신은 넓은 마음을 가졌다. 그 사람이 그걸 알아주지 못한 것”, “마음이 아름답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이에 콜린은 “그와 헤어진 후 남자를 다시 만나는 데 4년이 걸렸다”라며 “후회는 없다. 많은 관심을 보여줘서 고맙다”고 화답했다.



Per Ardua, Ad Astra
역경을 헤치고 별들을 향해

불가능이 무엇인지를 말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어제의 꿈은 오늘의 희망이며, 내일의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 로버트 고다드 -
  • 오늘도즐겁게 2022-01-25 (화) 19:32
    살아있는동안 장기 기부는 결혼해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 하늬나비 2022-01-25 (화) 19:38
    ???미국은 기증법이 어떻게 되어있길래 저런게 가능하지...?

    우리나라는 장기매매의 위험때문에 저런 케이스는 코너스에서

    절대 승인이 안납니다..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