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자유
정보
동물
자동차
컴퓨터
인플
정치
유머
베스트
주식
게임
영화
방송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코인채굴기 준비중

[사회] 조국 "송구하고 감사하다"
아이즈원♡    2022-01-27 (목) 14:41   조회 : 9732   추천 : 181
본문 이미지


이토렌트에서 아이즈원 아이디를 달고 활동하는 사람입니다.
  • 본섭 2022-01-27 (목) 14:44
    에혀 그저 힘내시란 말밖엔....휴.. 네 님말대로 대선에 집중해서 이재명을 통해 공정한 나라 사회를 만드는데 힘쓸때 일것 같습니다
  • 나이키777 2022-01-27 (목) 14:45
    문통에 요즘 실망을 느낌
  • cFrxoima 2022-01-27 (목) 14:46
    이 무력감... 너무 답답하다.
    나조차 이렇게 고통스러운데, 저 가족의 고통은 얼마나 클까
  • 산배 2022-01-27 (목) 15:01
    그러게 말입니다. 우리 고통은 아무 것도 아니겠지요.
    그렇다고 한숨 쉬며 손놓고 있을 수는 없겠지요.
    해야 할 일을 하겠습니다.
    조국과 그 가족분들께 많은 부분을 빚지고 삽니다.
  • 빨리식고자라 2022-01-27 (목) 15:09
    개씨발 판사 새끼들 김학의는 무죄때리고
  • 음너우ㅑㅍㅊ 2022-01-27 (목) 15:17
    궁금한건 이렇게 되면 나경원은 무조건 최소 4년이상 나와야 한다는거
    괴연 나경원 남편과 윤석열의 재판거래는 어찌될지
  • 짜리몽땅 2022-01-27 (목) 15:31
    슬프다 진짜 같은 남편으로서 아빠로서
  • 로그인하래 2022-01-27 (목) 15:37
    제3자인 나도 가슴 막막하고 충격인데
    당사자인 조국과 가족둘은 얼마나 힘들까 하아…개석열 씹새끼 !
  • Goauld 2022-01-27 (목) 15:37
    판새 판레기놈들 전부 확;;
  • 짱돌100 2022-01-27 (목) 15:41
    진짜 송구하고 감사할 따름이네요
  • illillill 2022-01-27 (목) 15:42
    표창장 위조가 사실이라 해도 4년은 너무 한거 아닌가 살인도 5년이 채 안되는데 이게 무슨 법대로 한 판결인가 법대로 판결 하지 않을 거면  법원이 왜 필요 한거고 판사가 왜 필요 하고 우리는 왜 그들의 판결을 받아 들여야 하는 건지 아 진짜  장관도 이정도로 당하는데 일개 평시민이면 아 진짜 ....
  • 고양이풀뜯어… 2022-01-28 (금) 11:08
    @illillill

    🐛님 닉세탁 그만 하세요.
  • 냥큼한냥이 2022-01-27 (목) 15:43
    군사독재는 언젠가 시민의 힘으로 바로잡을수 있다 보는데
    수사기관과 사법부의 사법쿠테타는
    민주국가에선 답이 없네요
  • 다크매터 2022-01-27 (목) 16:03
    검판언 카르텔 반드시 깨부숴야할 이유... 하 시발 진짜 욕나오네요.
  • 겡진 2022-01-27 (목) 16:04
    그들은 이렇게 얘기하겠죠.
    "열받냐? 그래서 어쩔건데?"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coco01 2022-01-27 (목) 16:06
    언제나 그랬다. 나라를 넘겨 준다는 종이에 도장을 찍을 때도 그랬고
    용맹한 장수가 화살에 맞아 쓰러질때도 그랬으며 나라가 망하고
    부모가 죽고 자식의 목이 떨어지는 순간에도 그랬다.
    언제나 어렵고 힘든 길 뿐이다. 항상 앞에는 최악의 순간이 있었다.
    그래도 여기까지 살아남고 지금까지 버틴건 그들의 어려움을
    옆에서 함께 지켜 봐주던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우린 여전히 어렵고 괴로우며 힘들고 지쳐있다. 그래도 버틴다. 버텨야지...
    그래야 다음날에 일어서서 더러운것을 청소하고 편히 누워볼 수 있지.
    함께 버티고 다음날에 일어서는 우리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욱낙이연0313 2022-01-27 (목) 16:12
    부디 힘내십쇼
  • 없다뮤 2022-01-27 (목) 16:26
    김학의는 무죄고 조국은 유죄구나
    국민은 개돼지고 내 조국은 또 한바탕 무당춤을 추는구나
    시발거
  • 강릉 2022-01-27 (목) 16:46
    촛불이 필요 하다!!!!!
  • 마우리시오쇼… 2022-01-27 (목) 17:18
    아...
    진짜.....
    조국형님
    정신 똑바로 차리시고
    가족분들
    잘챙기시고
    제발 힘내세요.....

    이런말밖에 할수가 없네요....

    사법부
    입법부 ㅅㅂ ㅅ ㄲ 들.....
  • ?¿ 2022-01-27 (목) 18:22
    몇백억 대놓고 해먹은 년놈들은 무죄 판결나고 표창장 하나에 4년ㅋㅋㅋㅋ ㅅㅂ 진짜 이게 나라냐
  • 달빛조각 2022-01-27 (목) 18:51
    조국 힘내라
  • 뭘이런걸다ㅎ… 2022-01-27 (목) 21:58
    하... si바....                   
    ㅜㅜ
  • 락토 2022-01-27 (목) 23:20
    도대체 일반국민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판사 쓰레기들이 장난질 치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정치인, 판사 쓰레기들 견제할 수 있는 어떤 장치도 없는 후진국.. 국민소환제도를 만들어야 합니다 벌레같은 판결내리고 벌레같은 정책만들고 벌레같은 기사쓰는넘들 모두 소환해서 국민투표에 부쳐서 단두대에 올려야합니다.
  • 끄떡이 2022-01-28 (금) 00:36
    뭐라 할말이 없네요
  • 지혜빵 2022-01-28 (금) 04:29
    노통 서거하시고 미안하고 미안했는데.. 또 미안한 사람이 한명 더 생겼네.. ㅠㅠ
    문통에게 마지막으로 바라는건..
    재명이 대통령 되고 나면.. 퇴임하기 전에 정경심 교수 사면 해주기를 바란다!
    ㅆㅂ 그렇게 안하면 문통 욕 할꺼야!!!!!
  • 카머 2022-01-28 (금) 08:41
    조국 전 장관님 보면 모르나... 누굴 뽑아야 할지... 에혀...
  • 추추사랑 2022-01-28 (금) 10:10
    저도 이렇게 화나는데,
    ㅠㅜ 힘내세요.
  • 낑화이 2022-01-28 (금) 11:03
    화이팅.
    이글보고 트윗 계정 팠음. ㅠㅠ
    조국 전 장관님 팔로잉하고 응원 댓글 ~
    화이팅
  • 콩나물밥 2022-01-28 (금) 23:54
    이분...
    언젠가는...
    나라를 위해서 큰일을 할수 있을듯...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