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인
게임
자유
주식
동물
사회
인플
컴퓨터
유머
자동차
고민
베스트
영화
키덜트
혼밥/혼술
맛집
정치
정보
음식
캠핑
상담실
[컴퓨터] 200만원 사무용 컴퓨터 2대 맞추려고 합니다. (1) [인터넷] KT인터넷+tv 재약정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휴대폰] 갤럭시s22 울트라 [신차] 안녕하세요 바이카 7월 신차 대출 캐시백 안내입니다^^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유머] 예의와 격식을 갖춘 세상 정중한 공고문.jpg
노랑노을    2022-06-22 (수) 17:44   조회 : 13490   추천 : 70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47댓글쓰기
초조한초코칩 2022-06-22 (수) 17:48
교양과 격식을 갖춘
수준 높은 공고문이네요
추천 22 반대 0
초조한초코칩 2022-06-22 (수) 17:4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교양과 격식을 갖춘
수준 높은 공고문이네요
추천 22
     
       
울트라마니악 2022-06-23 (목) 11:43
@초조한초코칩

+ 진지한 궁서체
추천 2
개CU리 2022-06-22 (수) 17:50
잡히면 1/10 정도 죽도록 패도 무죄해줘야 한다
추천 1
귀여운쵸파 2022-06-22 (수) 17:53
이건 정말 정당방위 인정해줘야 합니다.
추천 8
개뿔도사 2022-06-22 (수) 17:54
이토에 흡연충이 60%는 넘을텐데

찍소리 못하겠네 ㅋㅋㅋㅋ
추천 6
     
       
현수하고싶은… 2022-06-22 (수) 18:00
@개뿔도사

흡연가능공간에서 피고 꽁초도 재떨이에 버리는데도 충임?
추천 18
          
            
Wakaka 2022-06-22 (수) 18:02
@현수하고싶은거해

저기... 여기에 종종 "난 무조건 옳고 나 빼고 다 병ㅅ"이라는 것들이 많은데요, 얘도 일단 그런 ㅄ인거 같아요. 그냥 무시하는게 최선일거 같아요
추천 17
               
                 
개뿔도사 2022-06-22 (수) 18:39
@Wakaka

흡연충은 이유 불문하고 타인에게  이로운게 단 1도 없음

세금얘기 하봤자 담배때문에 생기는 질병으로인한 건보료  마이너스가 더 심함
딸배새끼들은 남한테 음식이라도 배달하지
흡연충 새끼들은 타인한테 이로운게
도데체 뭐가있음?
추천 9
                    
                      
몰래온손님 2022-06-23 (목) 10:07
@개뿔도사

흡연충 100이면 100 나는 흡연구역에서 잘피고 꽁초도 아무데나 안버리고 휴지통이나 재떨이에 꼭 버린다함 ㅋㅋㅋㅋ
그많은 길바닥 꽁초는 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하여간 흡연충은 하등 도움안되는 민폐임
추천 3
                         
                           
피스크라프트 2022-06-23 (목) 15:33
@몰래온손님

저는 자신에게 불이익이 없는데도(회사나 단속 등) 꽁초 아무데나 버리지 않는 흡연자는 단 한명도 보지 못했습니다
자신에게 불이익이 있을거라는 판단일때만 잘 하더군요
추천 0
                    
                      
울트라마니악 2022-06-23 (목) 11:44
@개뿔도사

다수가 보는 게시글에서 욕지꺼리 댓글도 타인에게 이로운게 단 1도 없습니다.
추천 8
                         
                           
개뿔도사 2022-06-23 (목) 17:37
@울트라마니악

다음 담배충
추천 0
          
            
개뿔도사 2022-06-22 (수) 18:32
@현수하고싶은거해

개독이 일부라고 하는거랑 비슷한 느낌
추천 3
          
            
프라임1 2022-06-22 (수) 19:39
@현수하고싶은거해

충이지 님논리면
딸배충, 짱깨, 개독 들욕할것도없음
추천 1
     
       
슈퍼이드 2022-06-22 (수) 18:56
@개뿔도사

병신은 자신이 병신임을 모르고 병신임을 온 천하에 알린다 by 지랄 드 풍작 백작
추천 8
          
            
개뿔도사 2022-06-22 (수) 20:40
@슈퍼이드

다음 흡연충
발작하는거보소
추천 1
               
                 
슈퍼이드 2022-06-22 (수) 20:54
@개뿔도사

일베충이란 일베사이트를 본다고 일베충이 아니라 하는 짓거리가 말종 쓰레기 보다 못하여 바퀴벌레같은 벌레라고 보아 일베충이라 한다 by 지랄 드 풍작 백작
추천 5
                    
                      
개뿔도사 2022-06-22 (수) 21:13
@슈퍼이드

흡연충 설명하는거구만

하는 짓거리가 말종 쓰레기 보다 못하여 바퀴벌레같은 벌레라고 보아 일베충이라 한다

설명이 흡연충하고 200% 똑같네

이러면 흡연충 = 일베  이렇게 성립되는건가?
추천 0
     
       
사신령 2022-06-22 (수) 19:44
@개뿔도사

본인도 그 커뮤니티에 속해있는데 본인 얼굴에 먹칠을 하세요?

말 뽄새를 보니 일베에서 오셨는지?
추천 10
          
            
개뿔도사 2022-06-22 (수) 20:40
@사신령

난 흡연충이 아니기  때문
반박할려면
흡연충으로 인해
이로운거 한개만 대봐
추천 0
               
                 
사신령 2022-06-22 (수) 20:46
@개뿔도사

저도 흡연 안하고 흡연자들 굉장히 싫어합니다만 그 따위 말투는 안씁니다.
흡연이 문제가 아니라 님 말투가 문제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만?
추천 10
                    
                      
개뿔도사 2022-06-22 (수) 21:06
@사신령
그래서 말투 맘에 안든다고 일베로 몰아가는 당신은 어찌 생각함?

이럼 당신도 일베가 되는건가?

하루에도 수십번 직접적으로 남에게 피해주는 흡연충 새끼들하고

말뽄새 띠거운놈을  동급으로 취급하니

넌 100% 흡연충
추천 0
                         
                           
사신령 2022-06-22 (수) 21:31
@개뿔도사

말투 맘에 안든다고 일베로 몰아가는게 아니고 일베말투를 쓰니까 일베라 생각하는거죠. 선후관계는 분명히 하세요.
그냥 흡연자들한테 쌓인게 많았다. 화가 나서 좀 말투가 심했다. 거칠게 보였음 미안하다. 저같으면 그랬을겁니다.
당신과 다른점이죠. 그리고 보통 다들 그럴거고요.

넷상이 아니고 현실에 얼굴 마주보고서도 똑같은 말투 쓰실수 있으신지?
속에 왜 이렇게 화를 품고 사시는지?
다른 사람한테 욕설하고 시비거는 본인의 모습 한번 생각해보세요.
좋아서 그러셨다면 본진으로 어여 돌아가서 노시고,
짜증나고 화난다면 부모님 생각해보시고 정신의학과 한번 방문해보세요.
추천 10
                         
                           
닉넴귀찮아 2022-06-23 (목) 11:07
@개뿔도사

논리를 보니 지구에 하등 도움도 안되고 환경오염만 일으키는 인간들 다 멸종해야한다고 하실 분이시네
추천 5
                         
                           
빨리식고자라 2022-06-23 (목) 14:41
@개뿔도사

흡연충한테 쳐 맞으셨나?
현실에서는 대가리 굽신굽신거리며 찍소리도 못하고 그냥 지나가시는지?
아니면 참교육 시전하시는지 궁금
추천 2
불법천국 2022-06-22 (수) 18:08
요약: 걸리면 골프공으로 간주하겠다
추천 3
글래머웨이터 2022-06-22 (수) 18:12
8번 아이언으로 때리면
대가리가 130m는 날아가겠네
추천 3
     
       
아쇼다라 2022-06-22 (수) 18:33
@글래머웨이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글래머웨이터 2022-06-22 (수) 18:51
@아쇼다라

제 지인중에는 8번 아이언으로 160m까지도 치는 사람이 있습니다 ㅎㅎ
추천 0
     
       
bamiKOR 2022-06-23 (목) 11:11
@글래머웨이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독고탁77 2022-06-22 (수) 21:45
형 지금 궁서체다! 조심해라! ㅋㅋㅋㅋ
추천 0
뿌레히힝 2022-06-22 (수) 22:14
어떤 새끼을 '어그로 병신'이라고 메모 해놓고 신고도 함
추천 0
리토코 2022-06-23 (목) 08:29
온라인에서는 '저는 흡연구역에서만 피고 꽁초도 안버리고 가래도 안뱉어요' 라고 하는 사람 천지지만 오프라인에서 그런사람은 마치 희귀 포켓몬 처럼 보기가 힘듬 그게 사실이고 술 조금만 들어가도 아무데서나 피고 가래침 뱉고 꽁초 아무대나 버림 이게 팩트임
추천 0
ttyytt 2022-06-23 (목) 08:31
난 담배를 피우는거에도 예의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예전 친구가 속상한 일 있다고 담배 가르쳐 달라고 했을때
피우는거 자체를 권장하진 않지만 피우더라도 최소한 사람 없는데서 피우라고 했다
추천 0
씹장생 2022-06-23 (목) 08:47
전달하려고 하는 의미가 확실하네요
추천 0
몰래온손님 2022-06-23 (목) 10:09
흡연충 놈들이 편의점가서 담배한갑 사고 편의점 나오기 무섭게 담배 비닐벗겨서 바닥에 버리고 구석가서 담배 꺼내서 태우면서 지나가는 사람 짜증나게 부류연 쳐맡게 하고 게다가 담배 세~네모금에 길바닥에 침은 또 오지게 쳐뱉고 댐배재 막 털어가며 피다가 막판엔 벽이나 어디 담배재 지져서 끄고 꽁초는  터프하게 길바닥에 쳐버림

단 5분만에 담배하나피우자고 지가 있던 자리 씹.창이 나는데도 흡연충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bamiKOR 2022-06-23 (목) 11:13
난 담배피우는 사람중에 꽁초 아무대나 안버리는 사람 한명도 못봄.

술집 앞에 나와서 담배피는 병신새끼들. 꽁초 들고 들어가는거 한번도 못봄.

담배피는거 1000번 봐줘서 인정까진 해줄게.
근데 내 근처에 오지도말고, 말도 안걸었으면 좋겠음.. 거기다 감춘다고 향수까지 뿌린다? 하... 진짜 최악...

담배피는 새끼들 근처에오면 더러운 냄새나서 스트레스....
추천 1
     
       
피스크라프트 2022-06-23 (목) 15:37
@bamiKOR

저도 마흔이 다 되도록 한명도 보지 못했습니다
물론 회사에서라거나 아무데나 버리면 자신에게 불이익이 있을때는 잘 하다가
막상 길거리나 이런데서는 정말 뭔가 법칙이라도 있는듯 아무렇게나 버리더라구요
추천 0
와그라는데 2022-06-23 (목) 11:39
저도 21년전에 금연해서 현재도 금연중인데
큰애가 담배를 피워서 한마디만 해줬어요 세상의 모든 쌍욕을 가족이 들어도 멘탈 잡을 수있으면 피워라
너가 나가서 피우다 피해를 주면 부모가 욕을 들을테고 너의 담배로 인해 니코틴이 사랑하는 아내랑 아이의 건강을 좀먹을테고 등등
금연 할려나 몰라요 ㅎ
추천 0
다르네크 2022-06-23 (목) 11:55
솔직히 담배 포장지 비닐
주머니에 넣는사람 본기억이없다 ㅋㅋㅋ
다 바닥에 버림 ㄹㅇ
추천 0
엠비션 2022-06-23 (목) 12:49
8번 자주잡으시나보네 난 거리가안나서 6번 잡는데ㅠㅠ
추천 0
     
       
글래머웨이터 2022-06-23 (목) 16:44
@엠비션

8번은 130m, 6번은 150m...
추천 0
빔포밍 2022-06-23 (목) 13:57
담배 재 아무데나 안 털고 꽁초 안 버리시는 분 딱 한분 봤음. 전 회사 대표님
추천 1
     
       
피스크라프트 2022-06-23 (목) 15:35
@빔포밍

와 저는 아직도 본적 없는데 부럽네요
물론 사무실 같이 특별한 공간 외에의 경우지만요
추천 0
스트리트준 2022-06-23 (목) 15:50
후기 기다립니다 ㅎ
추천 0
눈오는날의하… 2022-06-23 (목) 16:12
금연한지 16년정도 됫는데 저희 회사 직원들은 다 자기들이 피우고 정리 정소 까지 다 알아서 함

저 공고문은 아주 교양있네요

최소한 흡연하면 정리 청소는 지가 해야지

그렇다고 흡연충흡연충 하는 사람은 좀 이상한듯
아버님이 담배 피우셧거나 할아버지나 할머니 증조모 증조부 가 태우셧으면 흡연충이라고 할건가?
추천 0
최강팔라딘 2022-06-23 (목) 16:22
흡연자 중에 제대로 꽁초 버리는 인간을 본 기억이 거의 없음
게다가 능지가 엄청나게 심각한지 금연구역이라는 팻말이나 a4용지를 붙여놔도 그 앞에서 버젓이 담배 빨아제끼면서 꽁초는 바닥에 버리고 가래침은 덤으로 뱉는 인간들이 수두룩 빽빽임
담배 연기로 1차 가해 시키고 꽁초나 가래침으로 2차 가해 시키는 인간들이 이런건 불편한가 봄???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