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게임
음식
방송
유머
맛집
혼밥/혼술
키덜트
고민
영화
자동차
인플
사회
정치
컴퓨터
동물
베스트
정보
연예인
자유
캠핑
상담실
[인터넷] kt 인터넷 tv 재약정 문의 [법률] 고속도로 앞에 트럭에서 떨어진 돌파편에 앞유리 스크래치가 났습니다. (1)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렌탈] 얼음정수기 렌탈문의 (1) [신차] 오늘출고된 따끈따끈한 니로ev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준비중 코인육수 탑툰

[기타] 고딩 성교육 근황..jpg
뚝형    2022-06-22 (수) 18:42   조회 : 23462   추천 : 100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50댓글쓰기
슬픈고백 2022-06-22 (수) 18:46
저거 가르치는 사람을 재교육해서 재사회화해야.
지금 고딩이 맛이 갔다는 건 대체 뭔 소리를 하는 건지.
추천 101 반대 0
백팩 2022-06-22 (수) 18:54
저런거 들이미는 년들 대부분 정신이 이상한거 같다 선생질 못하게 해야되
추천 84 반대 0
원츄보이 2022-06-22 (수) 18:58
서양남자들은 성욕이 약해서 성매매,야동,리얼돌을 합법으로 만들었구나
추천 28 반대 0
슬픈고백 2022-06-22 (수) 18:4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거 가르치는 사람을 재교육해서 재사회화해야.
지금 고딩이 맛이 갔다는 건 대체 뭔 소리를 하는 건지.
추천 101
백팩 2022-06-22 (수) 18: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런거 들이미는 년들 대부분 정신이 이상한거 같다 선생질 못하게 해야되
추천 84
원츄보이 2022-06-22 (수) 18:5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서양남자들은 성욕이 약해서 성매매,야동,리얼돌을 합법으로 만들었구나
추천 28
피터펫 2022-06-22 (수) 19:10
요즘 느끼는게 저런거만 찍은거면 그냥 애들이 남녀 갈라치기 할라고 하는지도 의심스러움
추천 2
     
       
어그로탐지기 2022-06-22 (수) 19:14
@피터펫

저런 교육을 하는게 남녀갈라치기가 아니라요? 와...
추천 15
          
            
피터펫 2022-06-23 (목) 10:17
@어그로탐지기

아뇨아뇨!! 그게 아니라!!

저런거 갈라치기할라고 사기처럼 찍는 애들 있는거같다는 생각이 든다고요!!!

저런 내용은 100% 갈라치기인데

주작자료도 충분히 나오겠다는 생각이 든다는거에요!
추천 1
     
       
후이야 2022-06-22 (수) 20:13
@피터펫

남녀갈라치기를 한다기 보다는 페미로 시작된 남성형오의 대상이 된 남성이 여성혐오를 하고
그 남성을 여성이 다시 혐오를 하고 악순환임. 생각보다 골이 깊음
추천 2
그냥그렇다구 2022-06-22 (수) 19:14
이번 정권도 결국 페미인건가.
추천 2
12424152 2022-06-22 (수) 19:22
이 딴 교육을 하는데 정상적으로 사고하는 남자가 폐미를 증오 안할리가 없지
추천 9
나호로 2022-06-22 (수) 19:25
술집 NAGAYO GIRL이 ZERO부인도 하는 사회인데 성교육이 정상일리가 있나?
추천 4
turosre 2022-06-22 (수) 19:26
아직도 하나?
추천 1
길막 2022-06-22 (수) 19:31
남성혐오교육
페미들은 레즈비언이란 생각에 증거를 더해주는군
추천 3
워드맵 2022-06-22 (수) 20:13
열심히 2번 찍는 세대를 양성하는 중.
추천 1
아이아이 2022-06-22 (수) 20:22
이게 성평등?
추천 2
루팡™ 2022-06-22 (수) 20:27
저거 교육하는 사람 대가리 총맞았나?
추천 1
부정출발 2022-06-23 (목) 00:35
진짜 저러나요?
추천 0
가라티알 2022-06-23 (목) 00:46
저딴걸 성교육이랍시고 가르치고있다
추천 1
연어덮밥 2022-06-23 (목) 00:52
나같았으면 저거 녹음하고 사진찍어서 교육청에 민원넣는다
추천 1
광교산반달곰 2022-06-23 (목) 01:06
아직도 저런 교육을 하고 있다고???? 페미들이 아직도 남아있어?
추천 0
assfker 2022-06-23 (목) 02:15
혀를 잘라야 개소리를 못하지
사람 흉내라도 좀 내봐라 페미들아
돼지처럼 꽥꽥 거리지말고
추천 0
슈샤드밀크초… 2022-06-23 (목) 02:44
젊은 보수들이 자꾸 늘어가는 이유가 있다니까
추천 2
투다다다다다 2022-06-23 (목) 03:08
학생들한테 이상한 사상 주입시키는거 솔직히 범죄아님?
뭐든지 흡수하는 백지장인 애들한테 뭘 알려주는거야
학부모들이 민사넣어도 될것 같은데
추천 1
휴지끈티팬티 2022-06-23 (목) 05:19
인도 여행 추천
추천 0
킴대리 2022-06-23 (목) 05:47
어디 학교냐 씨발 ㅡㅡ
추천 0
광규321 2022-06-23 (목) 06:44
저런거 학부모회에 들어가면 개작살날건데
추천 1
아임닉 2022-06-23 (목) 08:06
교사면허증은 있나?
추천 1
마키아 2022-06-23 (목) 08:27
저런걸 가르치는 페미나치를
교육계에 등단시킨 애들이 누군지 여러분들은 잘 기억해야 할 겁니다.
추천 1
와그라는데 2022-06-23 (목) 09:01
게시판 규정위반으로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원문보기)
추천 1
아아아아아99… 2022-06-23 (목) 09:10
술 권하는 사회라...
회사 다닌지 11년이 넘었지만 안마신다고 하면 알겠다고 넘어갔지 계속 권하는 걸 본적이 없는데...

저런 글을 쓰는 사람은 대체 어느 시대를 살고 있는거지?
추천 0
팔판마을 2022-06-23 (목) 09:15
예전엔 북한을 주적으로 교육 시키더니
이젠 남자를 주적으로 교육 시키네
추천 0
skuid 2022-06-23 (목) 11:03
김학의랑 어울려 다니니까 그렇지
추천 0
narakazac 2022-06-23 (목) 12:27
일본이 고대 이집트도 강점했어?
추천 0
졸라졸라 2022-06-23 (목) 12:28
미친거아냐
추천 1
돈까스정식2… 2022-06-23 (목) 12:36
ㅋㅋㅋㅋㅋㅋㅋ꼴에 무지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열혈28 2022-06-23 (목) 12:46
성차별이 너무 심하네
추천 0
띠용Eldyd 2022-06-23 (목) 13:25
미친 여자가 가르치는 미친 세상.
추천 0
쏘울팩토리 2022-06-23 (목) 13:41
대체 성인지감수성이란게 말이 되는 용어일까. 무엇을 인식하는데 있어 감성적인 부분이라는 말인가 개뼉다구 같은 말 잘도 써먹고있네
추천 0
은빛갈기 2022-06-23 (목) 13:52
무지개 깔려고 어떻게든 7개 만든 듯
추천 0
cutybo 2022-06-23 (목) 15:10
거슬러 올라가면 저런게 깨어있는 여성이라는 환상을 주입하는 대학교육이 있다... 저 교사들은 배운데로 재생하고 있을 뿐...
추천 0
BlackRock 2022-06-23 (목) 16:09
뭐 고려 조선시대엔 창녀촌 없엇겟나..
추천 0
메즈라바 2022-06-23 (목) 16:17
성교육 하려면 성이 무엇인가를 알려줘야지, 지가 생각하는 현 성문제 실태를 논문 쓰고 지랄들이네.
추천 0
다르네크 2022-06-23 (목) 16:44
지금 학교에
남고 여고 혼합이든
정신교육하는것들
답없음...
남자애들한테 까지
페미교육 시키는것들
진짜 노답중에 노답
추천 0
아임닉 2022-06-23 (목) 17:17
그냥 선생을 너무 많이 뽑은거같네 그러니 저런 병신같은 짓거리할 선생이 남아돌지
추천 0
우덩이 2022-06-23 (목) 17:17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추천 0
창해일성소 2022-06-23 (목) 17:29
테크트리가 뇌내망상인데...?
가부장 부터 시작할거면 딸 낳으면 거래품목이든 버리고 시작해야 맞는거 아닌가?

의문인데 중국의 대기근 시절에 인육도 먹었다는데 누구부터 잡아먹는거임?
추천 0
몸통새 2022-06-23 (목) 18:02
성교육을 하랬더니 주둥이로 성교를 하네
추천 0
나은차 2022-06-23 (목) 18:41
씹팔년들 진짜
추천 0
하다아 2022-06-23 (목) 19:06
개소리.
군대를 다녀와야 정신을 차리지
추천 0
Jjack 2022-06-23 (목) 19:43
이거 어디 학교일까요?
남자들이 가만있으니깐 맨날 들고 일어나는 여자들 등살게 못이겨
나라가 이렇게 되는겁니다!

이거 민원 넣고 들고 일어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잘못된 이미지는 진짜 안고쳐지는데
애들에게 뭘 가르치는거야 .....
추천 0
zzins 2022-06-24 (금) 00:44
저거 진짜면 교육청에 민원 넣어야하는데..
어디 고등학교지?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