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크로니클 탑툰 녹스무광고 채굴기정보 준비중

[유머] 아바타 성폭행하면 징역2년
mirinda    2022-08-10 (수) 14:28   조회 : 9352   추천 : 32


아바타가 먼지나 알고 저런 법안을 내는건지....

바람의 나라 길막시 벌금 1000만원 리니지 척살령으로 위치 제보시 벌금 1000만원....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27댓글쓰기
Astarote 2022-08-10 (수) 14:33
음... 저게 문제가된게 '가상 인물이 활동할수있도록 ~~공간'을 뜻하는 로블룩스 나 제페토같은 일명 메타버스 에서 초등학생 정도의 어린애들이 많이하는데 여자애들 캐릭터 쫒아다니면서 성희롱하고 그런것때문에 법안이 나온걸로 알고있습니다.
성기까지는 앞으로 나올걸 대비한건지는 몰라도;; 그전에는 아바타에 한행동이라고 해서 법망을 피해갔더라구요
추천 25
반대 0
패왕색패기 2022-08-10 (수) 14:51


카트라이더 길막하면 벌금 1000만원이냐????
추천 6
반대 0
skuid 2022-08-10 (수) 14:39
예전에 길거리에서 성희롱 일삼아도 괜찮았던 시대가 끝나고 그런 몰상식한 인간들이 사이버상으로 들어가서 어떻게 보면 시대에 맞춘 판결이라 봄.
근데 음주운전은 왜 안 쎄지냐?
추천 5
반대 0
아옳잉ㅇ 2022-08-10 (수) 14:29
ㅋㅋㅋㅋ 게임 안 해보셨나 ㅋㅋ
추천 2
양치25분맨 2022-08-10 (수) 14:29
세상이 왜 이렇게 미쳐가는지 모르겠어 ㅠㅠ
아청법으로 2D 캐릭터도 보호하더만 이젠 아바타까지 그러네
추천 2
이번주는로또… 2022-08-10 (수) 14:30
진짜 뭐하는 짓이냐 ㅡㅡ
추천 1
Astarote 2022-08-10 (수) 14:3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음... 저게 문제가된게 '가상 인물이 활동할수있도록 ~~공간'을 뜻하는 로블룩스 나 제페토같은 일명 메타버스 에서 초등학생 정도의 어린애들이 많이하는데 여자애들 캐릭터 쫒아다니면서 성희롱하고 그런것때문에 법안이 나온걸로 알고있습니다.
성기까지는 앞으로 나올걸 대비한건지는 몰라도;; 그전에는 아바타에 한행동이라고 해서 법망을 피해갔더라구요
추천 25
     
       
Astarote 2022-08-10 (수) 14:47
@Astarote

http://m.naeil.com/m_news_view.php?id_art=420887
요런 기사가 있었네요
추천 1
skuid 2022-08-10 (수) 14:3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예전에 길거리에서 성희롱 일삼아도 괜찮았던 시대가 끝나고 그런 몰상식한 인간들이 사이버상으로 들어가서 어떻게 보면 시대에 맞춘 판결이라 봄.
근데 음주운전은 왜 안 쎄지냐?
추천 5
눈오는날의하… 2022-08-10 (수) 14:43
정신병자들이 법을 만드나 왜 자꾸 2D3D 를 보호하지?
현실에 사람이나 인권보호하지 좀
이제 수영복코스튬이나 이런거 나오면 바로 신고 당하겠네
추천 0
곰의충격 2022-08-10 (수) 14:43
근데 내케릭이 여캐고 상대케릭이 남캐인데
내 케릭이 야하게생긴 케릭이면,,
이건 어떻게 되는거임???
추천 0
zlexarc 2022-08-10 (수) 14:45
저게 2D, 3D 를 보호하는 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대체 뭐지.
캐릭터를 조종하는 타 플레이어를 보호하려는 것입니다.
참 난독증 많구나.
추천 4
     
       
PeaceㅡED 2022-08-10 (수) 14:52
@zlexarc

성기 달려서 삽입할 수 있게 만들어놓은 아바타를 제공하는 다중접속 프로그램이 뭐가 있을까요?
현실성부터 생각 좀.
추천 0
PeaceㅡED 2022-08-10 (수) 14:50
저거 지 실적 만들려고 뻘짓거리 하는 거임.
발의만 하고 통과 안되는 지랄이 넘쳐나서 지적당하니까 되도 않는 거 집어넣는거.

문제는 저걸 통과시키는 등신들 또한 있다는 거지.
추천 0
패왕색패기 2022-08-10 (수) 14:5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카트라이더 길막하면 벌금 1000만원이냐????
추천 6
와그라는데 2022-08-10 (수) 14:55
검사나라라 본인들 꼴리는대로 법 개정중 병신들 ㅉㅉㅉㅉ
추천 0
     
       
시오닌 2022-08-10 (수) 15:09
@와그라는데

법은 국회의원들이..
추천 3
          
            
살아라병아리 2022-08-11 (목) 10:50
@시오닌

국회의원들 상당수도 검사 판사 출신이에요
추천 0
멀티태스킹 2022-08-10 (수) 15:04
다 여캐 하면 되겟다 ㅋㅋㅋ
추천 0
백곰코카 2022-08-10 (수) 15:45
이러다 카트라이더 안에서 차끼리 부딪히면 교통사고로 처리 될 듯..
추천 0
슈라백작 2022-08-10 (수) 16:04
일 안한다고 욕먹으니깐....
이런식으로 일을 한다고???
이건..... 개기는거 아냐???
추천 0
레이드라카 2022-08-10 (수) 20:05
저 법은 아바타 뒤에 있는 사람을 지키는 법임. 정신차려 .
추천 2
나메 2022-08-10 (수) 20:10
일반적으로 하는 게임들 말고 VR챗 처럼 버츄얼 아바타로 커뮤니케이션 하는게 주 컨텐츠인 게임을 대상으로 하는겁니다.
물론 저 법이 일반적인 사냥 및 전투게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까지는 모름.
추천 1
들꽃편지 2022-08-11 (목) 09:32
이제 게임 아바타 PvP하면 구속 되는 거야? 난 그럼 한 1만 년 정도 징역 살아야 하나?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마음속양심 2022-08-11 (목) 09:40
매트릭스나 아바타 영화에 나오는 신경연결 가상세계가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타인의 아바타에 성기를 넣다니...
추천 0
배또롱 2022-08-11 (목) 09:47
마약 먹고 별장에서 섹스파티해도 안잡히던데 아바타 성희롱 하면 2년이라고?
추천 1
도깨비대장 2022-08-11 (목) 10:26
아바타 살해하면 무기징역 때리겠네....
추천 2
     
       
옛다댓글 2022-08-11 (목) 10:52
@도깨비대장

ㅋㅋㅋㅋㅋㅋ
추천 0
장산김선생 2022-08-11 (목) 11:01
와우 전장에서 상대방이 약물 빨면서 저를 죽였습니다. 살인죄로 신고 가능한가요?
추천 0
레이드라카 2022-08-11 (목) 22:17
댓글들 진짜 병신들 같네 ㅋㅋ...
추천 1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감상평
자동차
M게임
베스트
주식
시사
사회
동물
코스프레
인플
게임
고민
캠핑
키덜트
자유
음식
유머
컴퓨터
연예인
상담실
[인터넷] skt, U+ 혼합 가입 문의드립니다. [렌탈] 렌탈 종료되면 계약 갈아탈려고 하는데요 [중고차] 출퇴근용 경차 알아보고있습니다. [대출] 주담대or신용대출문의 [휴대폰] 폴드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