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기타] 방송 중에 못 참고 자기도 모르게 욕한 연예인
rank영길사마    2022-10-03 (월) 05:52   조회 : 40420   추천 : 115 추천


.

댓글 32댓글쓰기
rank하늬비이 2022-10-03 (월) 06:17
여러 모로 전설적인 프로그램...
건전하고 이념적으로 올바르고 출연자들 리얼로 갈려나가고;

시대물 특성상 돈이 많이 들어서 후반 가면 예산 부족이 눈에 밟혔던 게 아쉬웠지만 진짜 내 기억에는 무한도전 급으로 최고 재미있었던 예능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7
nogood
반대 2
rank거스기 2022-10-03 (월) 11:03
조세호도 진심으로 빡친장면들도 재미나죠
물에 얼굴 담그고 숨 참을때랑
밀고 당해서 훈장이랑 다른 엑스트라들한테 뭐라고 하는거랑
ㅋㅋㅋㅋㅋ
goodgood
추천 11
nogood
반대 0
rank하늬비이 2022-10-03 (월) 06: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여러 모로 전설적인 프로그램...
건전하고 이념적으로 올바르고 출연자들 리얼로 갈려나가고;

시대물 특성상 돈이 많이 들어서 후반 가면 예산 부족이 눈에 밟혔던 게 아쉬웠지만 진짜 내 기억에는 무한도전 급으로 최고 재미있었던 예능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7
     
       
rank선이보인다 2022-10-03 (월) 08:06
@하늬비이

ㄹㅇ 꿀잼이였는데 정작 짜장국이 수입해갔다죠
good 추천 8
     
       
rank천재김씨 2022-10-03 (월) 09:54
@하늬비이

이거랑 개식스
good 추천 5
     
       
rank개짜증 2022-10-03 (월) 10:51
@하늬비이

진심으로 재미있었는데 오래못가고 넘빨리 사라져서 아쉬운프로그램
good 추천 9
rank데이비드발컨 2022-10-03 (월) 07:08
유투브로 다시보기했는데...재밌더라구여...ㅎㅎ
추천 0
rank클리소벨 2022-10-03 (월) 07:34
이거 레알 꿀잼 프로그램..
추천 1
rank닥똥집똥침 2022-10-03 (월) 08:49
고생하는 모습 보여주는 프로가 이젠 없는듯
전부 스튜디오 안에서 앉아서 방송만 함

무한도전 출발드림팀 같은 거 좀 만들면 안되나 ...
추천 2
rank불러불 2022-10-03 (월) 09:26
저땐 케이블 시청률이 박살나있던 때라...
차라리 요즘 유튜브에서 투자받아서 만들엇으면 더 잘나갔을듯ㅋㅋㅋ
추천 4
rank차가초팅캉 2022-10-03 (월) 09:42
이젠 연예인이 귀족층이라 고생하는거 안찍을듯~
추천 3
rank나르디엔 2022-10-03 (월) 09:48
짤로 볼때는 재밌는데 통으로 보면 이상하게 재미없던 프로그램...
추천 0
rank거스기 2022-10-03 (월) 11:0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조세호도 진심으로 빡친장면들도 재미나죠
물에 얼굴 담그고 숨 참을때랑
밀고 당해서 훈장이랑 다른 엑스트라들한테 뭐라고 하는거랑
ㅋㅋㅋㅋㅋ
goodgood 추천 11
     
       
rankPositioN 2022-10-03 (월) 12:35
@거스기

진짜로 천주교 신자라서
급진지해졌죠ㅋ
추천 0
rankGecko 2022-10-03 (월) 11:11
요샌 유재석도 더 존이라는 프로에서 종종 욕합니다.
이새끼들아! 정도. ㅋㅋㅋㅋ
추천 1
rank달고래 2022-10-03 (월) 12:16
ㅋㅋㅋㅋㅋ남희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어나서 처음으로 방송안에서 욕했다고 ㅋㅋㅋㅋ
추천 1
rank데이라인 2022-10-03 (월) 14:32
시간탐험대 유상무 물고기 잡는데 진짜 상어 넣어놔서 말 나왔던 프로아닌가요 ㅋㅋ
추천 0
rank스벤데프 2022-10-03 (월) 16:09
연예인들 쳐놀고 재산자랑 하는 예능 싹 갈아엎고
이런걸 살려야지...  고증 완벽하게 할라고 노력하고 피디가 공부도 많이하고 존잼이였는데
추천 2
rank휴지끈티팬티 2022-10-03 (월) 17:52


이제 사무실에서 나와라 피디양반!!!
추천 3
rankDesperado 2022-10-03 (월) 18:54
솔직히, 연예인들이 방송 나와 좋은 곳에서 예쁜 사람들 끼고 맛있는 거 먹으며 호강 하는 예능 보다, 피똥 싸기 직전 까지 빡씨게 굴러야 재미 있음.
추천 2
rank사오졍 2022-10-03 (월) 18:58
이 프로 pd가 김주호 내시 일때 똥까지 먹여놓고 통편집했죠.. ㅋㅋㅋ
추천 4
rank혜성ss 2022-10-03 (월) 20:10
이 프로그램 살립시다..
이런 고증 프로그램이 현 시대에 필요하다.
추천 1
rank우엉조림 2022-10-03 (월) 20: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 프로가
김동현을 발굴한 프로아닌가?
추천 1
rank빌닷 2022-10-04 (화) 01:26
내 친구가 저 프로그램 진짜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열혈광심 2022-10-04 (화) 23:43
보기에는 재밌지만 다들 너무 고생하고 위험한 프로였죠.
추천 0
rank코코아멜론 2022-10-05 (수) 00:34
시간탐험대는 이해함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삼대100 2022-10-05 (수) 00:58
대댓글로 저격하고 싶지만 본방안보고 불법으로 토렌트로 다운받아 봤던 우리가 방송사들한테 이래라 저래라 불편한거 얘기할 짬은 아니지 않나요 ㅋㅋㅋ 저방송도 토렌트로 나오고 그랬던것 같은데
추천 0
     
       
rank알토 2022-10-05 (수) 01:02
@삼대100

본방이나 재방으로 봤는지 불다했는지 어떻게 아시나요?
저만해도 본방 또는 재방으로 챙겨봤었는데
당시에 시청률만 해도 1% 중반에서 2% 초반까지 나와서 꽤 인기 있는 프로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추천 2
          
            
rank삼대100 2022-10-05 (수) 15:37
@알토

님은 언제 가입했는지 모르겠지만 여기 토렌트사이트였어요 토렌트 합법만 받아쓴사람이 몇이나 되겄습니까 응 난 아닌뒈에에에 할려면 토렌트로 드라마 예능 다운 안받아보셨나봐요
추천 0
rank다락방낙원 2022-10-05 (수) 01:03
ㅋㅋㅋ
추천 0
rank투다다다다다 2022-10-05 (수) 01:28
다시봐도 웃기네 ㅋㅋㅋㅋ
추천 0
     
       
rankBlackRock 2022-10-05 (수) 10:01
@투다다다다다

2222
추천 0
rank거울의길 2022-10-05 (수) 17:24
사람 괴롭히는 걸로 웃긴단 말인가.?
이거 만든 PD가 변태가 아니고서야.,
예능이 일본을 따라갈때는 지났고만.
추천 0
rank후려칠꺼 2022-10-05 (수) 17:32
시즌 갈수록 좀 이상해지긴 했지만
겁나 재밌었는데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보험] 보험분석 부탁드립니다 new icon [인터넷] 인터넷 + TV 신규가입 에 대한 상담부탁드려요 new icon [컴퓨터] 본체 + 모니터 의 견적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대출] 신용 9등급 new icon [신차] 디올뉴그랜저 개인 운용리스 견적신청합니다. (1)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