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유머] 최신 게임 경험....
rank푸른권율    2022-11-23 (수) 11:00   조회 : 32957   추천 : 108  신고 추천




너무 신나겠는데요...

I hope something GOOD HAPPENS to You today~!
image
댓글 75댓글쓰기
rank망고맛쥬스 2022-11-23 (수) 11:06
이것도 몇 년 된 게임일 텐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0
nogood
반대 0
rank애쉬ash 2022-11-23 (수) 11:03
대충 다스베이더 학살짤 (로그원 마지막 장면)
추천 1
rank망고맛쥬스 2022-11-23 (수) 11: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것도 몇 년 된 게임일 텐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0
     
       
rank씬용 2022-11-23 (수) 15:32
@망고맛쥬스

이토식 근황 게임임...
추천 1
     
       
rank너땜에가입했… 2022-11-24 (목) 10:40
@망고맛쥬스

적어도 이번 세기잖아요?
추천 1
     
       
rank아타아타 2022-11-29 (화) 08:21
@망고맛쥬스

이토에서는 최신게임임...  10년안에만 들어오면... 4년전인가? 5년전 게임일꺼고... 이것때문에라도 산게 오큘러스

리프트S인디... 미국까지 가서 업어온...  롤 월드컵 볼려고 꺼냈음 ㅋㅋ
추천 0
rank천추 2022-11-23 (수) 11:06
제다이를 키우는 시뮬이군요..
추천 2
rank야옹교주 2022-11-23 (수) 11:06
무슨 게임이에요?
추천 0
     
       
rankAstarote 2022-11-23 (수) 11:10
@야옹교주

VR로하는 비트세이버 라는 게임입니다
추천 1
     
       
rank미꾸쭈 2022-11-23 (수) 11:21
@야옹교주

Beat Saber 입니다
VR전용게임
추천 0
rank검정이어폰 2022-11-23 (수) 11:10
이토식 최신이군요 이해했습니다
추천 0
rank쿠오 2022-11-23 (수) 11:13
존나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
rank킁가킁가 2022-11-23 (수) 11:16
나온지 한참 됐음.
추천 1
rank옛다댓글 2022-11-23 (수) 11:22
저건 뭐 언제까지 최신게임인거냐
추천 1
rank밍구르링 2022-11-23 (수) 11:26
와 씨 어그로 봐라 ㅋㅋ
추천 0
rank루시아79 2022-11-23 (수) 11:36
와 검성이다..
추천 0
rankBlackRock 2022-11-23 (수) 11:53
쌍검술인가 ㅎㅎ
추천 0
rank뜨루만 2022-11-23 (수) 11:55
와... 일단 게임이고 나발이고..

저 여성분 졸라 잘한다.. ㄷㄷㄷ

매력적이야..
추천 0
rank엠식스 2022-11-23 (수) 11:56
발에 다는걸로 만들면 운동 엄청될거 같은뎅
추천 0
     
       
rank피욘드 2022-11-23 (수) 17:57
@엠식스

발쪽에도 센서달고 발쪽으로도 노트? 오는것도있음..
추천 0
rankFACT다인 2022-11-23 (수) 12:01
이 게임 거의 5년 가까이 되지 않았나???
꽤 오래된 게임인데 ㅋㅋㅋ
추천 0
rank동그라미 2022-11-23 (수) 12:02
예전에 하루에 3시간씩 했던 게임 ㅋㅋㅋ
추천 0
rank태바리우스 2022-11-23 (수) 12:13
몸매 완전 이쁘다
추천 0
rankQWERTY  2022-11-23 (수) 12:16
이토에서 최신게임 - 스페이스 인베이더 포함
비트세이버는 어제도 아니고 방금 출시한 수준.
추천 1
rank와와와와와와… 2022-11-23 (수) 13:07
요즘 기술로 꼭 저렇게 네모 세모 동그라미같은 기초적이고 기하학적인 모양 밖에 안되나..

실제 좀비나 총탄이나 미사일이 날라오게 하면 훨씬 재밋지 않을까
추천 0
     
       
rank글씨잘쓰고싶… 2022-11-23 (수) 13:13
@와와와와와와왕

권투도 있고 칼싸움도 있고 좀비 잡는 것도 있어요.
조종석에 앉아서 비행기 조정하는 것도 있고, 구글 스트리트 맵이랑 연동해서
실내 자전거로 세계 도로를 달리는 것도 있어요.
다 어느정도 리얼하긴 한데...문제가

전 어지러워서 못 하겠더라고요. 먼지만 쌓여가고 있지요.
추천 0
     
       
rank하이후 2022-11-23 (수) 18:25
@와와와와와와왕

그래서 하프라이프 알릭스 vr이 잇습니다.
활쏘고 총쏘고 하는등 다른개임도 많이나왓구요.
허나 알릭스가 새 역사를 쓰는 중이고.
이 이후 2세대 정도만 지나면 재대로 된 vr게임 시장에 열릴것으로 사료됩니다.
더불어 젊은층에 mp3플레이어 보급되듯 그정도로 보급될태구요.
추천 0
     
       
rank제로코드 2022-11-24 (목) 00:05
@와와와와와와왕

좀비 게임 해 봤는데 5분만에 포기했어요. 뒤에서 덮치는데 그걸 어떻게 피해... 정면 좀비잡다가 뒤 돌아보고 기절하는줄...
리얼 총기게임도 해봤는데, 총 조작법이 너무 어려워서 포기...
세상에 총이 너무 많고, 다 사용법이 달라서 게임하는데, 총 제원을 공부해야할 판...
비트세이버, 낚시, 탁구가 가장 할만하더군요...
알렉스는 다른 세상 구경하는 재미로...
추천 0
rankMilkiss 2022-11-23 (수) 13:15
4년6개월됐네요.
추천 0
rank오빠믿으면홍… 2022-11-23 (수) 13:43
https://www.youtube.com/watch?v=qJMtl-JvJWc

비트세이버 양날검은 이게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주자가 남자인건 비밀
추천 1
     
       
rank상산조자룡 2022-11-23 (수) 17:02
@오빠믿으면홍콩감

엉덩이 살랑살랑~~
잘 봤습니다.
추천 0
rank휘봉팔 2022-11-23 (수) 13:50
방이 큰가보네요...봉을 휘두를 정도면...
추천 0
     
       
rank이상해고씨 2022-11-23 (수) 17:27
@휘봉팔

신발 신은거 보면 밖이 아닐까요?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2-11-28 (월) 13:04
@휘봉팔

저 봉은 그래픽 구현이고 양손에 컨터롤러 잡고있는거라
내 양팔벌린기준 거기서 좌우 앞뒤로 공간이 좀만 더 있으면 어디서든 할수있긴함
추천 0
          
            
rank휘봉팔 2022-11-28 (월) 14:13
@다뽀사삐

그거 아니에요...영상을 좀 보세요...;
추천 0
               
                 
rank여랴다녀여 2022-11-28 (월) 14:20
@휘봉팔

다뽀사삐말씀이 맞는데요 ??
세이버 부분은 글픽 처리고 양팔만 벌릴수있는 공간이라면 어디서든 할수있는건데 무슨 ..

본인이 영상을 이해 못하는것같은데...
추천 1
                    
                      
rank휘봉팔 2022-11-28 (월) 14:43
@여랴다녀여

컨트롤러는 손에 끼우는 형태고 ..
아래 영상에서는 봉형태의 끝부분에 컨트롤러를 끼운거에요.

타점은 봉 끝에있고 시전자는 봉을 잡고있는데 어떻게 게임이 될까요??
조금만 생각을 하시면 알텐데...;;;

vr을 안해보셔서들 이해를 못하시나보네요.;;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2-11-28 (월) 16:03
@휘봉팔

저 오큘러스퀘스트2로  저 비트세이버 200시간 넘게하고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죄송하지만 님이 vr기기를 안다뤄보신거 아닌가요??
겜마다 다르지만 겜을 접속하면 전방 180도 아니면 360도로 그래픽이 구현됩니다.
저 레이저 봉도 그래픽 구현으로 속도와 위치인식방식으로 허공을 휘둘러도 타격으로 인식되는거구요

아 그리고 밑에 창처럼 생긴 모양은 모드를 설치해서 그냥 창처럼 그래픽 구현이 된겁니다.
저런 컨트롤러가 있는게 아니구요
추천 0
          
            
rank휘봉팔 2022-11-28 (월) 16:38
@다뽀사삐

@다뽀사삐

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누가봐도 악세끼워서 하는건데
200시간??ㅋㅋㅋㅋ
안해본 티 팍팍 내는구만 ㅋㅋㅋㅋ

영상에서 봉을 한손으로 휘둘렀다 잡는데 한손으로 했다 두손으로하는걸로 보이는지?

vr이라고 다 구현되는게 아니에요. 뭔 저런 컨트롤러가 있다고 했나? 에휴....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2-11-28 (월) 17:20
@휘봉팔

아니 ... 답답하네 ㅋㅋㅋㅋ
악세 끼운건 맞아도 악세 자체는  양팔벌린 것보다 작아요 아저씨
저 창은 그냥 세이버 모드 옵션에서 창모양 선택할수있는거라고.... 어휴
저 비트 때리는 칼모양이 수천종류가 넘고 청룡언월도도 있고 단검모양도있고 그냥 몽둥이모양
엄청많다고  저 창모양 전체가 악세사리 사이즈가 아니라고요
비트세이버좀만 해봐도 알수있어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2-11-28 (월) 17:23


@휘봉팔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이런식으로 되있고
나머지는  그래픽으로 위치와 속도기반으로 타격되고 구현되는거라고
추천 0
                    
                      
rank휘봉팔 2022-11-28 (월) 17:53
@다뽀사삐

그러니까 그걸 저정도로 휘두를 정도면 공간이 넓어야 된다고...
답답하고만 ㅉ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2-11-28 (월) 22:26
@휘봉팔

답답하네 ㅋㅋㅋㅋ
진짜 공간이 그렇게 안커도된다니까 ?
뭐 3평 고시원에삼??
추천 0
                         
                           
rank여랴다녀여 2022-11-29 (화) 09:46
@휘봉팔

"타점은 봉 끝에있고 시전자는 봉을 잡고있는데 어떻게 게임이 될까요??
조금만 생각을 하시면 알텐데...;;;"
이 ㅈㄹ 떨다가 안되겠는지
"그러니까 그걸 저정도로 휘두를 정도면 공간이 넓어야 된다고..."
(저봉길이 약 60cm 한손으로 휘두를시 양팔 간격에서 +20cm 정도)
라고 다시 뿌애앵 난 몰라 걍 우길래 시전하더니
VR있는거 맞냐고 곡 공유하자니까 걍 아닥하네 ㅋㅋㅋㅋ
스샷한번찍는게 그리어렵나? 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안 못찍는거지
추천 0
               
                 
rank여랴다녀여 2022-11-28 (월) 18:17


@휘봉팔

와~~ 진짜 무식하면 용감하더니 ㅋㅋㅋㅋㅋ
VR을 안해봤냐고? 200시간해봤냐고? 아 근래들어 이토에서 제일 웃기네 ㅋㅋㅋㅋ
양날검은 악세 있긴한데 안정성이랑 파는곳이 많이 없어서 제작해서 많이 한단다 아그야

https://www.youtube.com/watch?v=TDQEx7X2aCI&t=1s

니 VR 있긴하냐? 서로 곡들 좀 공유해볼까??
못하지?? 왜냐  넌 없거던 ㅋㅋㅋㅋㅋ

그냥 가만히있음 중간이라도 간다 ㅋㅋㅋㅋ 아 진짜 간만에 웃고 간다

참고로 본글GIF는 제작한듀얼세이버 GIF이니 사진의것도 하려면 공간 넓야하네뭐네 하는 ㅄ같은말은 미리 집어쳐치워주길바래
추천 0
rank인던이 2022-11-23 (수) 14:23
진짜 잘하는듯
추천 0
rank란티에 2022-11-23 (수) 15:22
아이고야. 이토에선 너무 최신 아님?
놀라 기절들 하시겠네. ㅋㅋㅋㅋ.
추천 0
rank마늘짱아찌2 2022-11-23 (수) 15:24
잘한다!
추천 0
rank황금호랑이 2022-11-23 (수) 15:31


저 이거 있습니다. 오큘러스 리프트로..

19년엔가 산것 같은데 이 정도면 이토식 최신 맞죠. 뭐
추천 0
rank빈센시오드폴 2022-11-23 (수) 16:32
포스가 함께 하길 ㅋㅋㅋ 미래의 제다이 양성이군요
추천 0
rank상산조자룡 2022-11-23 (수) 16:56


다리 이쁘당
추천 0
rank헬메스 2022-11-23 (수) 19:28
카라멜들이 나빴어
추천 0
ranko보노보노o 2022-11-23 (수) 20:01
잘하네..고난이도 어렵던데
추천 0
rank지나가라어서 2022-11-23 (수) 21:05
비트세이버머신 켠지가 오래됬네.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2-11-23 (수) 21:43


Siera
India
Victor
Romeo
-178
추천 1
     
       
rank배또롱 2022-11-24 (목) 08:53
@휴지끈티팬티

갑자기요? ㅋㅋ
추천 1
          
            
rank휴지끈티팬티 2022-11-24 (목) 09:25


@배또롱

욕구가 뭐 알리고 오나요~
추천 1
rank슬림덕 2022-11-23 (수) 21:52
어려워~~~  ㅠㅠ
추천 0
rank유혜인 2022-11-23 (수) 22:19
이게..최신이야?
추천 0
rank라악 2022-11-23 (수) 22:33
기본 검술 실력은 쌓겠네요
추천 0
rank대박봇물터짐 2022-11-23 (수) 23:16
여자 다리만 보임
추천 0
rankbigblue 2022-11-24 (목) 01:40
[OGN] 치어리더 서현숙 뿜뿜 Bboom Bboom (모모랜드) BEAT SABER
https://youtu.be/1SZpmt5iJus
추천 0
rank새벽에마왕 2022-11-24 (목) 05:04
재미있는 게임은 맞는데.. 내가 하면 못해서 짱남 재미없음...ㅠ
추천 0
rank두리툴다 2022-11-24 (목) 09:10
이걸 스팀판을 샀어야했는데..
오큘퀘2 버전으로 샀다가 업데이트 할때마다 모딩이나 곡이나 다 받다가 지쳐서 이제 안받고 안하게됨 ㅠㅜ
추천 0
rankshin79 2022-11-28 (월) 12:31
이겜은 박기량이죠...

[박기량TV] 👏연타로 감탄 자아내는 치어리더 춤선 | 박기량 비트세이버 풀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UDz82KRjVMI
추천 0
rank할린퀸젤 2022-11-28 (월) 12:32
한손으로 하는 창은 뭐죠? 오퀘2는 아닌것 같은데
추천 0
rank게임영화독서… 2022-11-28 (월) 12:32
개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혼이담긴구라 2022-11-28 (월) 12:41
집에 있는게 이런 게임이었다니...
추천 0
rank찌노메라 2022-11-28 (월) 12:50
체감형 리듬게임인가ㅋ
추천 0
rank발노리 2022-11-28 (월) 12:52
한국은 인기없는 게임
추천 0
rank충혈된노을 2022-11-28 (월) 13:07
딴건 모르겠고 스타일이 귀엽다
추천 0
rank마법의춤 2022-11-28 (월) 13:17
비트세이버 나온지 오래되긴햇죠
추천 0
rank투미소 2022-11-28 (월) 13:42
볼때마다 궁금한게있는데 상자 색깔 막대 색깔 다르게 맞추면 미스나는거겠죠?
추천 0
rank유나퀸 2022-11-28 (월) 14:17
https://youtu.be/WokYq_gagkE
구독 중인 채널
추천 0
rank별걸 2022-11-28 (월) 15:35
비트세이버 잘하는 사람보면....ㅎㅎ
전 구입하고 하다 포기했음요.
추천 0
rank랜디113 2022-11-28 (월) 20:51
미쳤네. 진짜 잘한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법률]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컴퓨터] 딥러닝 견적 수정 요청드립니다. (1) new icon [중고차] 레이 문의합니다 new icon [대출] 주택담보대출 대환가능여부 new icon [휴대폰] 기변문의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