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기타] S23울트라 손떨방 근황
rank한마루    2023-02-03 (금) 15:40   조회 : 24471   추천 : 88 추천


마음에 안들거나 싫으시면
댓글 남기지 말고 제발 그냥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악플/비방/성적인 댓글은 신고 후 차단하겠습니다.
image
댓글 65댓글쓰기
rank야나두놀자 2023-02-03 (금) 15:52
딸배헌터를 더 재미있게 볼수있겠구만 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7
nogood
반대 3
rankskarndals 2023-02-03 (금) 15:42
와 자이로 수준이네 근데 안사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9
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
반대 60
rank트레트 2023-02-03 (금) 16:28
여기가 그 달사진 찍으면
몰래 이미지합성으로 달표면 그려준다는 맛집인가요
goodgoodgoodgood
추천 23
nogood
반대 7
rankskarndals 2023-02-03 (금) 15:4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와 자이로 수준이네 근데 안사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9
     
       
rank더윈드 2023-02-03 (금) 18:59
@skarndals

가격만 좀 내렸으면 좋았을텐데요.
디자인이나 성능은 만족인데.
추천 4
     
       
rankg150982a 2023-02-03 (금) 19:51
@skarndals

돈이 없어서 모사나 보네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조시커 2023-02-03 (금) 20:51
@skarndals

이런애들 특징

좆구형 아이폰쓰고있음 ㅋ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주경야동 2023-02-03 (금) 21:41
@조시커

이런애들 특징

갤럭시 A씀
goodgood 추천 12
rankbimil5 2023-02-03 (금) 15:45
오........... 카메라 잘 안쓰는데... 쩔긴 쩌네;ㄷㄷㄷ
추천 2
rankfkeldhtm 2023-02-03 (금) 15:45
핸드폰으로 게임같은거 안해서 플래그쉽 안쓰는데

이번에 나오는거 보고 1~2년뒤에 사다 써볼까
추천 1
rank라스트쉽 2023-02-03 (금) 15:52
짐벌도 아닌데 단순하게 센서에 달린 스테빌라이져만으로 이게 가능한가요?
그냥 촬영 도우미? 개념으로 영상을 캡쳐처럼 붙잡고 있는거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추천 2
     
       
rank젠틀재인 2023-02-03 (금) 17:37
@라스트쉽

그게 아니고 원래 스마트폰 손떨방이 화면을 120% 정도 촬영했다가 흔들리면 안되는 부분만 남겨두고 나머지 20%를 잘라버리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필연적으로 더 높은 퀄리티를 구현하려면 초고화질 카메라가 필요하죠.

이번 S23 카메라가 2억 화소라고 했던가요?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대강 그 정도면 1080p 동영상 수준으로는 1000% 이상의 영상도 담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즉 1000%를 촬영하고 흔들리는 부분을 나머지 900%에서 빼면 되니까 저런 수준의 손떨방도 가능한거죠.

그래서 분명 고화질 동영상인 8K 동영상 촬영시에는 저 정도 손떨방은 못보여줄겁니다. FHD에서는 위에 보시는 대로의 퀄리티일거 같고 UHD 수준에서는 약간 후달릴거고 8K에서는 기존작과 비슷한 퀄리티가 나올것으로 예상되네요.
goodgoodgood 추천 19
          
            
rank마징z 2023-02-04 (토) 15:32
@젠틀재인

손떨방이 원래 두가지 방식인데
소프트웨어 방식으로 저렇게 하면 화각 손실 어마어마 합니다.
저정도 손떨방은 오버라는 소리죠.
추천 0
rank야나두놀자 2023-02-03 (금) 15: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딸배헌터를 더 재미있게 볼수있겠구만 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7
     
       
rank보다더나은삶… 2023-02-03 (금) 16:01
@야나두놀자

오 ㅋㅋㅋㅋ
추천 3
     
       
rank2024 2023-02-04 (토) 09:43
@야나두놀자

딸배는 신고포상금 부활했으면 좋겠네요
추천 1
rankIIllIII 2023-02-03 (금) 15:58
와.. 솔직히 확대하면 저것보다 심하게 흔들려서 조정하는거 엄청 신경쓰이고 힘들었는데
이게 바로 되넹.. 업뎃으로도 충분히 가능한거 아닐까나 싶은데 그럼 22울트라도 적용되고 좋지
추천 0
rank어쩔까 2023-02-03 (금) 16:02
신기허네 ㅋ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3-02-03 (금) 16:16
거의 짐벌수준인가 ㄷㄷ
추천 0
ranknnn12 2023-02-03 (금) 16:18
좋긴한데 … 기본성능을 못믿어서 …
추천 3
rank심팥죽 2023-02-03 (금) 16:20
근데 저게 울트라에만 해당 되는건지, 아니면 그 밑에 기본이나 플러스 모델에도 적용이 되는건지
추천 0
     
       
rank두장은반칙 2023-02-03 (금) 16:25
@심팥죽

울트라만 된데요
추천 0
          
            
rank심팥죽 2023-02-03 (금) 17:35
@두장은반칙

그렇다면 안타깝네요.
울트라는 너무 무거워서 손목이 아프더라고요.
플러스 정도가 딱 좋은거 같스빈다.
추천 3
               
                 
rank삼대100 2023-02-04 (토) 09:41
@심팥죽

진짜 플러스 2년썼으니까 이제 울트라 가능하겠지하고 매장가서 울트라 집어보자마자 바로 내림 ㅋㅋㅋ
추천 1
                    
                      
rank똥침걸 2023-02-04 (토) 14:56
@삼대100

저랑 똑같은 경험한분 ㅋ
추천 0
rank크로스오버 2023-02-03 (금) 16:20
이게 무슨 손떨방.. 달고리즘처럼 또 이상한 짓거리 한거 아냐? 손떨림을 보정해야지 구도가 안바뀌네ㅎㅎ
근데 극한 상황에서 좋기는 할것 같음.
추천 4
rankmirinda 2023-02-03 (금) 16:22
엣지 짜증나는데 엣지만 아니면 서브폰으로 써보고 싶긴한데
추천 0
rank강세이 2023-02-03 (금) 16:23
지금촬영  딜레이? 렉? 그 이슈 로 난리 난거 아니였나?
추천 2
rank두장은반칙 2023-02-03 (금) 16:25
와씨 이제 애기 태어나서
동영상 찍을 일 많이 생길 거 같아서 겸사겸사 폰 바꿀까 하는데
굳이 2억화소는 필요없어서 울트라는 생각도 안했는데
손떨방 어마어마 하네요
추천 0
rank양치25분맨 2023-02-03 (금) 16:27
저는 어머니 사드릴거라서 그냥 기본 모델 사려고요.
저렇게까지 크고 성능 좋을 필요가 없음.
추천 0
rank레드불레이싱 2023-02-03 (금) 16:28
일단 나와봐야
22울트라 생객해보세요들
추천 0
rank트레트 2023-02-03 (금) 16:2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여기가 그 달사진 찍으면
몰래 이미지합성으로 달표면 그려준다는 맛집인가요
goodgoodgoodgood 추천 23
     
       
rank냥큼한냥이 2023-02-04 (토) 04:19
@트레트

밤에 운동하며 달 보고 사진찍는거 좋아해서 이왕이면 카메라 성능 좋고 S펜 있는 울트라쪽으로
기울었는데 달고리즘으로 조작된 사진이라니 갑자기 쌔 해지네요 ㅠㅠ
추천 0
     
       
rank워드맵 2023-02-04 (토) 11:19
@트레트

예전에 경복궁 야경 구경 갔을 때 보름달 떴었는데
내 DSLR로도 노출스팟 맞춰야 해서 스냅으로는 못 찍는 달 표면을
같이 갔던 사람들 중 하나가 자기 휴대폰은 카메라 성능이 너무 좋아서
달 표면도 찍힌다고 찍어서 보여줬던 게 기억나네요.
현실적으로 가능할 리는 없다고 생각했는데
(왜냐하면 밝게 빛나는 보름달의 또렷한 무늬를 찍으려면 주변 다른 사물들은 음영밖에 안 남거든요)
역시나 카메라 자체에서 이미지합성 한 거였어요. ㅋㅋㅋ
추천 0
rankcamiosdm 2023-02-03 (금) 16:38
ㅋㅋㅋ 저거 99%장난질임ㅋㅋ
추천 3
rankMrDeath 2023-02-03 (금) 16:58
그냥 폰이 쳐 느려서 프레임 끊겨서 반응 안하는거면 꿀잼
추천 2
rankppppi 2023-02-03 (금) 17:10
아이폰도 그렇고 물리적 공간 한계 때문에
광학식 ois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크롭시켜서 화각날리고 심지어 화질도 날려서 손떨림 방지 합니다
아이폰 14프로 손떨방 영상 때 크롭은 당연히 예상했는데 화질까지 날리는 거 보고 실망..
추천 1
rank버닝500 2023-02-03 (금) 17:39
이제 아이폰 수준정도 될까요?
추천 0
rank검은타래 2023-02-03 (금) 18:09
2억화소는 울트라만 일반과 플러스는 5000만임
추천 0
rank누가라 2023-02-03 (금) 18:10
캠코더에 있던 3축 손떨방 켜면 앵글 잡을때 넘 늦게 따라와서 갑갑하든뎀..
추천 0
rank무당왕이될테… 2023-02-03 (금) 18:37
어마어마하구만
추천 0
rank마린733 2023-02-03 (금) 18:54
달리는 자동차같은곳에서 사진찍기 좋겠네
추천 0
rank튼튼닭 2023-02-03 (금) 19:03
화각(?)이라고 하던가? 가장자리를 잘라내는 거면 화면에 보여지는 범위가 꽤 좁겠네..
추천 0
rank무켕 2023-02-03 (금) 19:18
아니 씨.. 22 울트라 광고할때도 저렇게 안흔들린다면서 샀는데 미친듯이 흔들려요..
추천 1
rank피자주세요 2023-02-03 (금) 20:11
폴드 사고 싶다... 제발 폴드5 잘 뽑아라...
추천 0
rank소이힛 2023-02-03 (금) 20:29
S22U도 광고할때는..
폰 들고 계단 뛰어 올라가도 하나도 안 흔들렸죠.. ㅋㅋㅋㅋ

1년 뒤에 저 영상 그대로 쓰면서 좌측은 S23U, 우측은 S24U.. 해놓아도 될 듯.
추천 1
     
       
rank무명암 2023-02-04 (토) 14:32
@소이힛

이 광고 기억나네요.
심지어 그 광고에 사용한 스마트폰의 흔들림없는 영상은
실제 들고 촬영한 게 아니라 CG로 갖다붙인 거였다는 게 밝혀져서 욕 더 먹었던 듯.
추천 0
rank빠가사 2023-02-03 (금) 21:52
화소수는 엄청난데 이미지 센서가 작아서
야간 촬영이나 동영상은 아이폰보다 구립니다.
주광이 강한 주간 사진만 아이폰보다 나을 듯...
애플 놈들 하는 거 보고 배워서 21부터
5만원이면 512g 업글할 수 있는 외장메모리 슬롯 빼버리고
25만원 더 받아쳐 먹는 거 보고 정 떨어져서 안 삽니다.
어차피 AP는 애플이든 삼성이든 필요 이상으로 고성능이라
내년에 아이폰15 c타입 나오면 사던가
갤스 24에서 외장 지원되면 사야죠.
그 때까지는 20U랑 13프맥으로 버팁니다.
추천 0
     
       
rank무명암 2023-02-04 (토) 14:33
@빠가사

저도 외장메모리 슬롯 없는거 어처구니가 없어서
업글 안하고 버티는 중입니다.ㅎㅎ
추천 0
rankStatic 2023-02-03 (금) 23:04
GOS 호구 읍제?
추천 1
     
       
rank2024 2023-02-04 (토) 09:43
@Static

아직도 gos 살아있나요??
소비자를 개 병신으로 알고있는 건가??;;;;
추천 0
          
            
rankF킬러 2023-02-04 (토) 14:13
@2024

소비자가 선택 가능하게 했다라고 말하는거보니

아직도 있는듯
추천 0
rank다큰맨 2023-02-04 (토) 00:48
헐 짐벌 씹어묵었나?
추천 0
rank알로에가좋아 2023-02-04 (토) 01:17
발열만 어케 좀 안되겠니...
추천 0
rank허허허 2023-02-04 (토) 01:57
딸배헌터만 노났네 ㅋㅋㅋㅋ
추천 0
rank바른생각 2023-02-04 (토) 02:52
저 기능은 소프트웨어로 구현가능한걸로 아는데
이미 기존것도 저 기능이 있다고 선전 많이했었음.
카메라 화소가 좋아진거 빼곤 업글된게 없다는 소리네.
추천 1
rank루츠 2023-02-04 (토) 05:22
저정도면 앵글 돌리고싶어도 안돌아가겠네
추천 0
rank당나귀웃음 2023-02-04 (토) 09:02
와 장난아니네 또 사야지
추천 0
rank백살카레라면 2023-02-04 (토) 10:37
엣지만 완전히 없어지면 울트라 좋을텐데....
걍 기본은 떨궈도 진짜 예전처럼 깨질 확률이 겁나 적은데 울트라는 모서리로 떨구면... 크윽...
추천 0
rank빠가사 2023-02-04 (토) 10:47
저거 주작입니다.
유튜버가 비교한 바로는 거의 차이없습니다.
S22는 손떨방 끄고 촬영한 듯...
저거 찍은 새끼가 양아치 새끼...
추천 0
rank워드맵 2023-02-04 (토) 11:22
저 공간에 물리 짐벌이 들어있을 것 같지는 않고, EIS 기술이겠죠?
추천 0
rank콜라겐 2023-02-04 (토) 11:44
응 안사
추천 0
rank키엌키읔키엌 2023-02-04 (토) 12:13
오 폭O칠때 이득인 부분?
추천 0
rank마동철 2023-02-04 (토) 13:07
s23은 잘뽑은것 같던데.. 디자인도 괜춘
추천 0
rank지혜00 2023-02-04 (토) 13:11
S22 울트라 싱글벤치 높게 잡아 1200
S23 울트라 싱글벤치 높게 잡아 1500 (25%Up)
카메라 화소수 1억 -> 2억 화소 (100%Up)
S22울트라 카메라 실행시 딜레이.버벅임 있음..
간단하게 생각해도.. 손떨방은 APU 처리가 버벅거릴 가능성 확실..
추천 0
rankIGLi 2023-02-04 (토) 13:14
손 움직이는 수준이 손떨림방지  실험이 아닌거같은데
되려 23 반응속도가 느리게 느껴지는....
추천 0
rank노보비너스 2023-02-04 (토) 14:44
삼성의 광고는 과대광고가 많죠.. 필요없는 기능을 아주 유용한것처럼 선전한다거나 남들 다 되는것을 삼성만 되는 것 처럼 선전한다거나, 아주 제한된 환경에서 구현되는 것을 아무곳에서나 다 되는 것처럼 선전하는거.. 이젠 좀 이런것을 넘어서서 소비자가 스스로 광고할수 있게 기능을 제대로 구현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추천 0
rank환장하겠네 2023-02-04 (토) 15:36
저 정도의 흔들림이면 카메라 각도가 크게 변하는걸텐데 화면은 별로 바뀌지 않는다는게.....

화면을 적당히 고정시키는거 아닌가.....

미세한 손떨림을 보정하는게 아닌거 같은데...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렌탈] 정수기 렌탈 문의 드립니다. (2) new icon [신차] 더뉴 아반뗴 페이스리프트 (1) new icon [휴대폰] s23 번호이동이요. new icon [중고차] 레이 구매 원합니다 new icon [대출] 사업자대출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