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정보
  • 사회
  • 게임
  • 인플
  • 영화
  • 정치
  • 유머
  • 자동차
  • 컴퓨터
  • 자유
  • 동물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사회] 주 52시간에 눈물짓는 20대.jpg
글쓴이 : 시원블루   날짜 : 2021-11-30 (화) 18:07   조회 : 9426   추천 : 68
본문 이미지


이것만 하고 가면 안되나요?(울먹ㅠㅠ)
  • 놀란냥 2021-11-30 (화) 18:16
    추천 29 반대 0


    오냐, 이제 제발 집에좀 보내달라며 울먹이게 만들어주지 ㅇㅇ
  • 콜로서스 2021-11-30 (화) 18:08
    판타지소설 잘 읽었습니다. 보통 20대는 연애하거나 취미생활하는데 정신없습니다.
    그리고 일 잘하는 애들도 많고 제대로 집중할 수 있는 여건만 되면 일과중에 자기일
    다하고 노는 경우도 허다함 일 빨리 끝내면 자꾸 다른일 주고 그러니까 질질끄는거임
    추천 2 반대 0
  • 임군 2021-11-30 (화) 18: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떤 병신이 쓴 소설인거?
    추천 38 반대 0
  • 초코단테 2021-11-30 (화) 18:14
    @임군

    기자?
    추천 1 반대 0
  • slzmsl 2021-11-30 (화) 18:35
    @임군

    기자라고 적고 기레기라고 읽고 ㅄ이라고 불리죠
    추천 4 반대 0
  • 마검사 2021-11-30 (화) 19:37
    @임군

    임직원
    추천 0 반대 0
  • 처단된코멘트 2021-11-30 (화) 18:10
    지랄
    추천 1 반대 0
  • 럴수럴수이럴 2021-11-30 (화) 18:14
    ㅈㄹ 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달이차오르다 2021-11-30 (화) 18:15
    개연성이 안드로메다급

    기자야 글짓기를 하려면
    투명드래곤좀 보고 배워라
    추천 1 반대 0
  • 듀브라닉드 2021-11-30 (화) 18:16
    개 병신같은 소리하고 잇어. 판타지 소설도 이것보다 현실감 있을거다. ㅋ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ㅋtotheㅋ 2021-11-30 (화) 18:1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산업스파이지 그게 신입이냐
    추천 11 반대 0
  • 놀란냥 2021-11-30 (화) 18:1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오냐, 이제 제발 집에좀 보내달라며 울먹이게 만들어주지 ㅇㅇ
    추천 29 반대 0
  • 절망의끝에서 2021-11-30 (화) 18:17
    소설 쓰지마라....
    추천 2 반대 0
  • 아파테이아1 2021-11-30 (화) 18:21
    작가을 하기에는 실력이 부족하네.
    추천 2 반대 0
  • Humi 2021-11-30 (화) 18:22
    인터뷰할때 사장이 옆에있었네
    추천 0 반대 0
  • 피터펫 2021-11-30 (화) 18:24
    소설도 그럴듯하게 써야지 잘팔리지. 안그러면 조리돌림당함
    추천 0 반대 0
  • m0m0m0m 2021-11-30 (화) 18:26
    연구원직이 20대인게 유우머아닌가? 연구부서를 둘 정도의 규모의 회사가

    학사 학위자를 연구원으로 채용한다고??
    추천 2 반대 0
  • 후이야 2021-11-30 (화) 23:22
    @m0m0m0m

    이미 소설이긴한데
    연구직원이라고 별거 없거 없음.
    연구개발 소속이면 대다수 연구직원임
    추천 0 반대 0
  • 블랙진격 2021-11-30 (화) 18:26
    ㅈㄹㅇㅂ
    추천 1 반대 0
  • 돈그라미 2021-11-30 (화) 18:29
    일전엔 포괄임금제 적용해서 주 7일 24시간 근무해도 일정급여만 주고 말았는데 지금은 그게 안통하니 기업입장에서 답답하겠지 쓰레기들아
    추천 1 반대 0
  • 곰보선짱 2021-11-30 (화) 18:41
    울먹일만 하지 내일 선임에게 결과 나온거 없어서 까일거 생각하면 울먹일만 함 내가 무능한건지 회사 시스템이 문제인지 언능 판단해야함
    추천 0 반대 0
  • 아침점심저녁… 2021-11-30 (화) 18: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고수진 2021-11-30 (화) 19:01
    기레기가 쓴 소설
    이러니 윤돌 짜장개 120시간은 해야한다능 똥고춤
    추천 0 반대 0
  • STIRL 2021-11-30 (화) 19:06
    이것만 하고 가면 안될까요?
    (퇴근시간 직전에 다른거 더주지 마세요 제발)
    추천 0 반대 0
  • 아아아아아99… 2021-11-30 (화) 19:13
    왜 일을 시키는 걸로 뭐라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일시키면 법대로 돈주고
    연속으로 12시간 이상 일 못 시키고
    퇴근 후 12시간 이내에 출근할 수 없다는 법만 있으면 충분할꺼 같음

    이거 다 지키면서 일 시키면 노동자가 굳이 반대할 필요있나?
    돈으로 다 보상해 주는데? 맘에 안들면 다른회사가면 되는데??

    오히려 무료로 야근시키고 주말 출근 시키는게 문제 아닌가?
    추천 0 반대 0
  • 감자도리아리 2021-11-30 (화) 19:46
    @아아아아아999

    엄청나게 다양한 직군이 존재함
    12시간 컷 자체가 어불성설임
    그래서 그냥 주 52시간이 좋은거임
    직군특성상 탄력근무가능
    추천 0 반대 0
  • 곰보선짱 2021-11-30 (화) 20:12
    @아아아아아999

    맞교대 생산직 아닌가요?
    추천 0 반대 0
  • 훌라홀라 2021-11-30 (화) 23:38
    @아아아아아999

    맞교대가 그런식으로 해서 사람 죽이죠
    추천 0 반대 0
  • 아아아아아99… 2021-12-01 (수) 16:47
    @훌라홀라

    맞교대는 잘 몰라서...
    전 웹개발하는 개발자 입장에서만 적었어요~
    다른 직군에서 볼 때 부족한 부분은 보완이 필요하죠~

    암튼 전 공짜노동이 하기 싫은데 IT는 무료야근 시키거든요
    그리고 52시간 지키라고 해서 업무시간을 축소해서 등록해요
    추천 0 반대 0
  • 지나가라어서 2021-12-01 (수) 08:18
    @아아아아아999

    주 84시간 확정.
    배달, 택배쪽은 주 84시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특수고용 개인사업자
    심한곳은 25일 연속근무 4-5일연속휴무 (연차불가) 하는곳도 있는것 같고.           
         
    52시간 근무지만, 84시간치 일거리주고 수당지금. (회사는 일을 안시켰지만 니가 일을 했다.) -외노자 
    5인이상 소규모는 52시간 안지켜도 되지만, 정책하는척. 고용줄이기도 가능.
    추천 0 반대 0
  • 신양양 2021-11-30 (화) 20:23
    진짜 말도 안되는 소설을 쓰고 자빠졌네, ㅈㄹ염병
    그렇게 일하고 싶은면 천막치고 일해라.
    어디서 거짓을 이야기하노...
    혹시 야동 볼려고 그런기가?
    추천 0 반대 0
  • 토렌소환사 2021-11-30 (화) 20:25
    8시간 일하는것도 죽겠구만 뭔 12시간  시키는 입장 하고 일하는 입장하고는 달라....
    추천 0 반대 0
  • 해물비빔소스 2021-11-30 (화) 20:54
    주40시간 초과 근무시 4시간마다 최저임금 0.5배씩 늘어나게 한다면 주 120시간 찬성
    41~44 1.5배 13080 
    45~48 2배 17440
    49~52 2.5배 21800
    53~  3배 26160
    추천 1 반대 0
  • 아아아아아99… 2021-12-01 (수) 16:49
    @해물비빔소스

    최저임금 말고 자기 임금 기준으로 계속 늘어야 할꺼 같아요
    추천 0 반대 0
  • 콩나물밥 2021-12-01 (수) 22:16
    똑같은 보수에 근무시간만 늘어난다는예기지...
    추천 0 반대 0
  • 꾸찌남 2021-12-02 (목) 03:07
    빚이 많아 잔업에 미친 20대라면 가능하겠네요.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