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인플
주식
베스트
자동차
게임
유머
컴퓨터
연예인
정보
영화
정치
동물
자유
방송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코인채굴기 준비중

[기타] 아파트가 계속 무너지고 층간소음문제가 계속 생기는 이유.gif
xopeeerr    2022-01-16 (일) 20:04   조회 : 14615   추천 : 91

.................










 건설 생산직 파견 용역 도급 아웃소싱  사장들이  다 해먹었음 .......

 ............

  • 가인하 2022-01-16 (일) 20:08
    이 나라에서는 그래도 되니까.
  • 꿈꾸는나비 2022-01-16 (일) 20:09
    그래도 괜찮아 우리 뒤엔 조중동도 있고 국힘도 있으니까..
  • 다뽀사삐 2022-01-17 (월) 15:37
    @꿈꾸는나비

    걔들땜에 폭망 ㄷ
  • 있어도안보임 2022-01-16 (일) 20:09
    이 분 다시 힘 받네. 수고하세요.
  •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꼬마베베 2022-01-17 (월) 17:51
    @띨똘이

    하지만 국민들은 모를겁니다. 보도를 안할테니.
  • 반박시님이맞… 2022-01-16 (일) 20:36
    하청잘못을 원청도 함께 분담하면 됨
  • 닭이싫어요 2022-01-17 (월) 13:01
    @반박시님이맞음

    애초에 하청의 재하청 자체가 불법인데 편법으로 하청의 재하청의 재하청의 재하청까지도 감... 그러면서 중간 수수료는 다 떼고 그럼 맨 마지막 하청은 연줄이라도 잡으려고 손해 보면서 일 하는 경우도 있음. 그렇게 줄 잡아서 다음에 불러주면 그때는 조금은 나은 조건으로 할 수 있으니 어떻게든 잡아보려고 하는거...
  • 깅강 2022-01-16 (일) 21:50
    윗댓 말대로라면 지금 정부도 국회도 민주당인데 왜 바뀐건없지..
  • 유브 2022-01-16 (일) 22:12
    @깅강

    ㅇ 처벌해야할 검사와 판사가 일을 제대로 안해서 그런거임.
    법이 안되어 있나? 글면 국회에서 일을 안한거고.
  • 닭이싫어요 2022-01-17 (월) 13:02
    @유브

    하청의 재하청이 일부 케이스 제외 불법입니다. 그걸 편법으로 재하청의 재하청의 재하청까지도 주는게 현실이구요.
  • 도로공사 2022-01-16 (일) 22:48
    @깅강

    그래서 바꿔보겠다고 중대재해법 같은거 만들려니까 차떼기 토건적폐가 개 지랄 염병떨어서 반쪽짜리 만들었죠 민주당 꼬라지 보면 열받긴한데 차떼기처럼 막무가내로 하길 바라시는건가요?
  • 반박시님이맞… 2022-01-16 (일) 22:48
    @깅강

    기르는 개새끼가 사람을 무는데 주인바뀐다고 하루아침에 정신차릴리 없죠

    시간을 들여 당근도 주고 줘패고 해야 바뀌죠
  • 독무진혼곡 2022-01-16 (일) 22:17
    30년 넘은 건축법으로 지어지는 현 상황 때문인게 크다고 봅니다.
  • 대박봇물터짐 2022-01-16 (일) 22:53
    후분양으로 바꾸면 다 해결됨
  • 라이모트 2022-01-16 (일) 23:07
    우리나라 건설사들이 외국에 나가서 대단한 건축물 건설했다는 이야기 듣고 우리나라에서 건축한 것들 보먼 뭔가 온도차가 심하게 나죠.
    뭐 우리나라보다 심한 일본 건물 보면 정치가 문제인 거 같기도 하고 ㅜㅜ
  • hihihihi 2022-01-17 (월) 10:18
    이재명이 건설 내역 다 공개하라고 했을때 거품물고 반대한게 이 이유에서 였음...
  • 작은애 2022-01-17 (월) 12:36
    거 우리나라는 내수용과 외수용을 왜 다르게생산하는지
    씨벌새끼들 같은나라면 덜때어먹어야하는거아니야?
    상식선으로다가
  • 님하수고요 2022-01-17 (월) 13:41
    건설뿐만 아니라 IT 직종도 딱 저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illilill 2022-01-17 (월) 13:53
    모르는사람이 있나 40-50년 공사판 시작부터 지금까지 저러는데도 
    어느정권이 되던  찔러본 사람하나 없고 이재명 빼고 그나마 이거도 붕뜨고
    이쯤되면  뭐 다 상호 유착 아닌가
  • dnoew 2022-01-17 (월) 14:02
    하청 규정을 법을 바뀌면 되는데 법을 안바꾸니까 안바뀜
    고로 국개의원 잘못임
  • 관상학과졸 2022-01-17 (월) 14:03
    이재명은 이런거 하나는 시스템적으로 잘 파악해서 해결하는 것 같음 토건족들 킬러임
  • 벌레척살 2022-01-17 (월) 14:23
    이나라가 알음 알음 브로커의 나라라 그럼..
  • 하니공원 2022-01-17 (월) 15:31
    하청을 몇번 하든 원청에서 모든 책임 지고 결재자들 다 감옥 가게 하는 수 밖에 없네요. 현대개발산업법 하나 만들어야 해요. 시공 중 심각한 하자 발생시 전면 철거하고 재시공하는.
  • 히로노 2022-01-17 (월) 16:42
    태영건설 방송사가 이재명을 죽이려한 이유
  • 우리어머님 2022-01-17 (월) 17:37
    이런 거 바꾸라고 바꾼 건데
    바꿔야 할 거만 쏙 빼놓고 다 바꿈

    이젠 진짜 바꿀 사람이 대통령이 돼야 함
  • 아재다 2022-01-17 (월) 18:10
    뭐 헐말없네
  • 잡채고로케 2022-01-17 (월) 18:40
    불법 재하청시, 걸려도 손해보는것 보다 득이 많기에 계속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부조리함을 시스템적으로 고쳐야 하는데 그러지 않고있으니 계속 반복되는 악순환,
    이렇게 돈맛을 본 사람들이 같은 노하우가 생겨 더더욱 교모히 시스템(법)의 헛점을 노리겠죠
    결국은 하청 말딴에 있는 보호받지 못하는 일용직 노동자들과, 날림공사덕에 불편함과 위험속에 살아야하는 부담으로 소비자들에 고스란히  돌아가겠죠

    일해라 국회의원! 공무원!
    부정한 방법으로 쌓은 부와 권력은 싸그리 날려야 누적과 대물림이 안되는데....
  • 그냥저냥그렇… 2022-01-17 (월) 19:26
    국힘 지지자들이 바라는 사회네요....

    일해도 돈 못받는 사회~~~~~~~
  • nextgo 2022-01-17 (월) 19:33
    저런거 하라고 180석 준거임
    무슨 여기서 국힘을 찾음
    현정권에서 전혀 손도 대지 않은것들인데..-_-;;
  • 처릿 2022-01-17 (월) 19:48
    하청 주면 이익보다 손해가 커야 안하지
  • 정법도사 2022-01-19 (수) 08:44
    선분양 제도 없애야 함. 그리고 나서 집 사기전에 둘러보고 사게 해야함
  • 낑화이 2022-01-20 (목) 10:19
    IT에서 6차 하청 까지 봤음.
    건설사는 기본 6~7차 라고 하던데. 4차면 양호하넹 ㅋㅋㅋ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