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부예측 오픈기념 유로 2024 예측 이벤트 -
🔥 오늘의 HIT 30
HIT인기 국민들이 싸게사는걸 못 견디는 나라
rankMERCY    2024-05-30 (목) 20:24   조회 : 13139   추천 : 134  신고 추천




댓글 43
댓글쓰기
rank숨쉬기운동달인 2024-05-30 (목) 20:30
도둑놈들을 죽도록 뽑으니 헤쳐먹을거리하느라 저 꼬라지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7
nogood
반대 0
rank부가세 2024-05-30 (목) 20:25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0
rank쳐다보세요 2024-05-30 (목) 20:26
규제의  천국  대한민국  ㅋㅋㅋ
goodgood
추천 13
nogood
반대 0
rank부가세 2024-05-30 (목) 20: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 추천 17
rank쳐다보세요 2024-05-30 (목) 20: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규제의  천국  대한민국  ㅋㅋㅋ
goodgood 추천 13
rank더블티탄 2024-05-30 (목) 20:26
ㅅㅂ 비즈니스 프렌들리...
추천 3
rank숨쉬기운동달인 2024-05-30 (목) 20:3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도둑놈들을 죽도록 뽑으니 헤쳐먹을거리하느라 저 꼬라지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7
rank☆구리구리통통통 2024-05-30 (목) 20:32
이번 중국 덤핑은 관세 올려야 함.
중국은 미국 유럼 등이 관세를 높게 때려버려 납품처가 줄어드니
쌓인 재고량을 떨어내기 위해 한국에 싸게 팔고 있음.
그 덕분에 내수 제조업들 다 무너지고 있음.
이대로 1년만 지나면 우리나라에 제조업은 없을꺼임.
내수 생산력 유지를 위해서는 싸다고 꼭 좋은 것이 아님.
추천 3
     
       
rank드라큘라백작 2024-05-31 (금) 01:55
@☆구리구리통통통

냄새난다
추천 3
          
            
rank☆구리구리통통통 2024-05-31 (금) 02:42
@드라큘라백작

중간 가공 제조업은 이익일 수 있죠.
철강 재 싸게 가져와서 완성 시켜 비싸게 판다던가...
근데 섬유, 식품 등의 경공업은 망테크 탔어요.
추천 0
               
                 
rank드라큘라백작 2024-05-31 (금) 07:02
@☆구리구리통통통

님 말이 틀린 말은 아니나.
지금 같은 시기는 아닌것같다고 말씀드리고싶네요.

내릴수 있는건 전부 내려야한다고 봅니다.

특히 핸드폰기본료 같은거..
추천 0
     
       
rank개구리왕자님 2024-05-31 (금) 11:50
@☆구리구리통통통

중국에 싼거 안사게 끔 지금 비싸게 팔아도 팔리는 제품을 개발하면됨,,, 중국에 싼제품보다 별차이가 없는데 비싸게 파는거니 안사는거임,,안주하면 순식간에 중국한테 먹힘.. 그리고 최고문제는 대부분 중국개발한걸 때와서 비싸게 파니까 다문닫는거지요
추천 0
     
       
rank상식적판단 2024-05-31 (금) 19:23
@☆구리구리통통통

ㅋㅋㅋㅋㅋㅋ 재고가 쌓이면 중국시장에 털고 말지 굳이 번거롭게 왜 한국에 털겠어요. 무슨 내수는 막혀 있고 수출로만 판매 가능한 물건들도 아니고
추천 0
rank살려줘용 2024-05-30 (목) 20:37
누가 이득이 되는지 따져보면 범인은 바로 나오지..
추천 0
rank테슬라소액주주 2024-05-30 (목) 20:47
시장경제 타령하면서 규제완화를 외치며 민영화에 목숨건 종자들
추천 0
rank불휘기픈남우 2024-05-30 (목) 20:57
ㅜㅜ
추천 0
rank빚의나라 2024-05-30 (목) 21:07
저거는 다...기업 이익을 최대한 올려주려고 저러는거....헬한국은 기업이 갑 이거든요..
추천 0
rank백팩 2024-05-30 (목) 21:09
이렇게 기업 하기 좋은 정책을 국가 차원에서 밀어 주는데도 코스닥 코스피는 왜 이모양이냐고.. 기업경영 얼마나 개같이 하길래..
추천 0
rank에취냥 2024-05-30 (목) 21:23
진짜 개 미친 나라
추천 0
rank믹스와찡이 2024-05-30 (목) 22:31
추천 0
rankE하비박스 2024-05-30 (목) 22:44
한국탈출넘버원나오는거건가요?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4-05-30 (목) 23:41
추천 0
rank깐데또까 2024-05-31 (금) 00:20
그니까 2찌기가 병신새끼들이지
추천 2
rank마징z 2024-05-31 (금) 03:15
셧다운은 해야함.

공부하려고 학원 다니는 것은 시간 규제하고
놀려고 게임하는 것은 제한 안두는 희안한 나라죠.
추천 0
rank모토로라 2024-05-31 (금) 04:22
ㅋㅋ개판이여
추천 0
rank기고만장 2024-05-31 (금) 08:48
가진 자들의 대변인
추천 0
rank슬림덕 2024-05-31 (금) 08:52
저거 전부 국짐당이 만든거.  ㅅㅂ
추천 1
rank트럼페터 2024-05-31 (금) 10:39
잠깐.. 망사용료는... 정부가 걷는게 아니고 우리나라 통신업체들 아니었나?
추천 0
rank기사러 2024-05-31 (금) 10:43
잘사는 사람들은 크게 저런돈 크게 신경쓰지 않고 쓰는데 자기들보다 못사는 쟤들도 나하고 똑같은 물건들을 부담안느끼고 구매하고 사용하니깐 나는 다른 등급이야! 라며 차별대우 받고 싶었나봄.
추천 0
rank에이아이 2024-05-31 (금) 10:51
가스비 올려!
전기료 올려!
의료 민영화!
추천 0
rank엠식스 2024-05-31 (금) 11:29
ㅄ들이 ㅄ을 대통령으로 뽑는걸 보면 ㅄ들이 원하는게 저게 맞을지도
추천 0
rank피터파커 2024-05-31 (금) 12:08
에효~~... ㅆㅂ
추천 0
rank윤비 2024-05-31 (금) 15:47
투표를 잘해야하는 이유
추천 1
     
       
rankBlackRock 2024-05-31 (금) 18:23
@윤비

그렇긴 한데. 인물이...
추천 1
rank카페라떼중독 2024-05-31 (금) 16:43
ㅋㅋㅋ 법인세 13조 줄여서 세수 8조 부족하다는 헛소리 뉴스 나오던데
추천 2
rank놀면멍하니 2024-05-31 (금) 17:51
저렇게해도 가만히 있으니까
추천 0
rankE하비박스 2024-05-31 (금) 18:12
일본의민영화따라가는느낌
추천 0
rank내상조심 2024-05-31 (금) 18:14
직구로 싸게 산다고? 직구 차단
추천 0
rank조은아이 2024-05-31 (금) 18:29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4-05-31 (금) 19:13
흠...성인들이 야동을 맘대로 본다고??? 딸통법
추천 0
rank엔홀드 2024-05-31 (금) 19:17
어찌 다 대기업들하고 연관되어있음..
저리되서 단기적으로 이득이지.
장기적으로 혜안은 둘다 없는 듯..
IT가 발전하면서 대안책들이 나왔으니..
근데 정치라는게. 저런거니.. 드럽지만.
추천 0
rank트리마 2024-05-31 (금) 19:59
나라꼴이 점점
추천 0
rankpicaresqu 2024-05-31 (금) 20:06
진짜 ㅄ 나라
추천 0
rank림링 2024-05-31 (금) 20:26
미친나라
추천 0
rankjaksal 2024-05-31 (금) 20:26
추천 0
rank용잡이도박킹 2024-05-31 (금) 21:24
신기하다 국짐당이 정권 잡으니 저런거만 다하네
일베들아 저런거 니들도 손해 볼건데 소감한번 말해봐라 그냥 생각이란게 없냐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