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영화
[일반] 넷플릭스는 정녕 한국의구원자인가 ....
살까죽을까 | 2021-11-28 (일) 14:31 | 조회 7,218 | 추천 23 
| |

돈은 맘대로줄테니 만들라 대신 런링개런티는없다 


음 작가주의 작품주의 완전 돈은 덜벌겠지만 신나게 지를수있는 환상적인 회사 인가

크랙잭 2021.11.28 20:19
nogood 2021.11.28 21:02
일단 뜬금없이 PPL 때문에 억지스럽고 부자연스러운 장면이 없다는 것 만으로도 얼마나 좋은지.....ㅡ_ㅡㅋ
흑백영화처럼 2021.11.28 21:08
우리나라 공중파와 케이블 그리고 영화판에서 자기의 작품을 만들지 못하는 환경이라면 그래서 내가 구상한 작품이
그냥 pc의 쓰레기통으로 가야한다면
돈도 조금벌고 나의 작품도 생명력을 얻고 작품이 잘되면 커리어도 높이고 서로 윈윈인듯
하얀손수건 2021.11.28 21:52
작품이 대박쳤을 때 숟가락 얹어야 하는 입장에서야 불편하겠지만
제작자와 소비자 입장에서는 손해볼 게 없죠.
연어덮밥 2021.11.28 22:23
아마도 이제 한국컨텐츠의 위상이 엄청 올라가서
러닝개런티도 계약서에 넣을수있을꺼 같음 ㅎㅎㅎ
이순신장군 2021.11.28 22:50
PPL 없고 중간광고도 없고 내용 다양한 스토리로 만드니 국내 드라마는 진짜 못볼수준이 되었습니다. ㅎㅎ
jungw13 2021.11.28 22:58
저런 컨텐츠 투자 문화로 발전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국내처럼 드라마를 오직 돈벌이로만 이용하는 시대는 오래갈거 같지 않네요
dOxOb 2021.11.28 23:54
언론에도 진출해서 광고 신경 쓰지말고 취재해 보라
제대로된 기사로 명예를 얻어라
해줬으면 좋겠네요
인디고퍼플 2021.11.30 09:17
아이폰 빗장걸고 못 들어오게 막았던 일도 있었고 지금 티비 온통 PPL질 하는거 보면 외국문물 안 들어오면 혼자 썩어문드러질 나라임
토마스장 2021.11.30 09:38
뭐든 적당히 대신 해외 진출은 쉬워질수도 있을듯해요
살아라병아리 2021.11.30 14:14
한번 히트친 작품의 후속작은 제작비 지원이 훨씬 더 빵빵해 지겠죠
출연료랑 연출료는 제작비 대비 %로 나갈테니 그것도 훨씬 더 커질거구요
고수진 2021.11.30 19:05
정작 방송국은 제작비조차 안 주고 빼먹고 이럽니다만?
지혜의나무 2021.12.01 08:49
방송 심의 위원회 부터 없어지거나, 심의 규정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 경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르체른 2021.12.02 15:16
넷플렉스가 한국작품을 성공시키는만큼 국제 드라마 제작환경은 빠르게 변할겁니다 디즈니가 들어왔으니 속도는 더하겠고 둘이경쟁한다면 또다른 제안이 성립될수있겠죠
츄마이 2021.12.02 20:10
아이폰 만드는 폭스콘 같은거 아닐까.
  • 게임
  • 유머
  • 사회
  • 정보
  • 동물
  • 연예인
  • 자유
  • 자동차
  • 정치
  • 컴퓨터
  • 인플
  • 영화
주식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 및 계급정책 | 포인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