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자동차
  • 영화
  • 동물
  • 자유
  • 방송
  • 정치
  • 게임
  • 베스트
  • 유머
  • 주식
  • 정보
  • 인플
  • 연예인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유머] 억울하게 거래 못한 구매자
정제수    2022-05-13 (금) 11:03   조회 : 15291   추천 : 45  



  • 아니 2022-05-13 (금) 11:12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옹느랑 2022-05-13 (금) 11:13
    * 반대수가 50회이상 접수되어 해당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원문보기)
    3개 이상이면 3개부터 그 이상 구매 가능한거고 3개 이하면 3개가 아닌 2개부터 구매가능이라는 개념으로 알고있는데...

    이게 사람마다 이해하는게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제가 말한것도 맞는지 참...
    추천 2 반대 76
  • 트레일러파크… 2022-05-13 (금) 11:15
    @옹느랑

    저도 이렇게 알고 있는데요.

    이상, 이하는 표기숫자 포함. 미만, 초과는 포함안함. 이거 아닌가요?
    추천 7 반대 0
  • liberch 2022-05-13 (금) 11:15
    @옹느랑

    이상 / 이하 는 해당 갯수 포함
    초과 / 미만 은 해당 갯수 불 포함
    입니다
    추천 26 반대 0
  • 다뽀사삐 2022-05-14 (토) 11:15
    @liberch

    나도 친구랑 이야기하다가 이상이하가 포함이란거 모르길래 신기했음 ㅋㅋ
    추천 0 반대 0
  • 삶은달걀O 2022-05-13 (금) 11:16
    @옹느랑

    3개 이하는 3개도 포함이죠
    3개 미만이 2개부터란 말입니다
    x개 미만(x는 포함안됨 x보다 작다) / x개 이하(x 포함 x보다 작거나 같다)
    x개 초과(x는 포함안됨 x보다 크다) / x개 이상(x 포함 x보다 크거나 같다)
    미만 초과는 조건이 하나고 이하 이상은 조건 2개입니다
    추천 12 반대 0
  • 응답하라2019 2022-05-13 (금) 11:26
    @옹느랑

    이하 = 적용 갯수 포함
    미만 = 적용 갯수에서 -1
    추천 2 반대 0
  • 미꾸쭈 2022-05-13 (금) 11:26
    @옹느랑

    1인당 3개 이하 = 한 사람당 최대 3개 까지 구매 가능
    최소 3개 이상 주문 = 제품 구매하려면 최소 3개는 구매해야 가능
    추천 5 반대 0
  • 프로짤빵러 2022-05-13 (금) 11:35
    @미꾸쭈

    이게 가장 이해가 쉬울듯
    추천 0 반대 0
  • 전설의무개념 2022-05-13 (금) 11:28
    @옹느랑

    3개 이상: 3, 4, 5, 6, ...
    3개 이하: 1, 2, 3

    3개 초과: 4, 5, 6, 7, ...
    3개 미만: 1, 2
    추천 15 반대 0
  • 코딩꿈나무 2022-05-13 (금) 11:37
    @옹느랑

    에휴... 이런 사람들이 회사에서 윗대가리 되는 순간, 대가리 ㅈㄴ 아픈거임
    추천 11 반대 0
  • 옹느랑 2022-05-13 (금) 13:45
    @코딩꿈나무

    윗쪽이지만 애초에 저런걸로 태클이나 고집은 안부리는데요 ㅎㅎ

    저도 잘 모르고 여태 저렇게 알고 있어서 제가 아는게 맞는지도 모르겠다라고 한거뿐이죠
    추천 1 반대 10
  • 냥큼한냥이 2022-05-13 (금) 13:54
    @옹느랑

    이하나 이상이나 지정한 수치 포함입니다.
    3이상은 3.4.5~~~~
    3이하는 3.2.1...
    3개 미만 구매 가능은 2.1
    3개 초과 구매 가능은 4.5~~~
    추천 0 반대 0
  • 옹느랑 2022-05-13 (금) 14:15
    @냥큼한냥이

    이상은 알고있었지만 이하를 잘못 이해하고 있었군요..ㅠㅠ
    추천 0 반대 0
  • ragsak 2022-05-13 (금) 14:03
    @옹느랑

    그냥 님이 이상,이하/초과,미만 의 차이를 모르는거임
    추천 2 반대 0
  • 옹느랑 2022-05-13 (금) 14:08
    @ragsak

    아하... 그러네요 이 것에 대해 그냥 써왔지 정확히 어떤 개념인지 생각해본적이 없었네요
    추천 0 반대 0
  • 옹느랑 2022-05-13 (금) 14:09
    @옹느랑

    와 반대가 많다 ㅠㅠ

    잘 모르면 죄가 되는구먼...
    추천 1 반대 10
  • ragsak 2022-05-13 (금) 14:23
    @옹느랑

    잘 모르셔서 그렇다기보다 보편화 하셔서 이야기를 하시는 점에 나는 아닌데?라는 반대겠지용?
    추천 3 반대 0
  • 옹느랑 2022-05-13 (금) 15:10
    @ragsak

    그렇기도하지만.. 제가 내용 자체를 잘못 쓴 것도 잘못이 있네욥..! 이런 의도로 쓴건 아니었는데.. 허헣
    추천 0 반대 0
  • 강백란 2022-05-13 (금) 15:02
    @옹느랑

    아는체 하고 싶은 인간들이 겁나 많아서 그래요

    배운것도 별로 없는데 그나마 아는게 나오면 아는체 하고 싶어서 안달이 났거든요

    뭐 잘 모른다 싶으면 개떼같이 몰려와서 지적질하는데 지가 그렇게 당하면 분해하죠
    추천 0 반대 8
  • 크리스티앙쟈… 2022-05-13 (금) 22:57
    @강백란

    그렇게 몰아가는것도 문제가 아닐런지요? 저들은 저렇다 라고 평가내리기엔 서로가 서로를 너무 모르는데요..
    추천 0 반대 0
  • 강백란 2022-05-14 (토) 16:33
    @크리스티앙쟈크

    님은 위에 리플 첨 쓴사람이 잘 모르겠다는식으로 썻는데

    반대 엄청나게 달리고 물어뜯는 리플 달리는건 정상으로 보나요???

    쫌 너그러울순 없나요??? 

    제가 이런 댓글 하나 쓰니깐 또 개떼같이 반대 누르는데 이토랜드가 보배드림같이 변질되는거 같아서 쫌 안타깝네요
    추천 0 반대 0
  • 울트라마니악 2022-05-14 (토) 00:01
    @강백란

    그런말 하는 사람들은 보통...
    본인이 기본상식 딸리니 그런거 지적하는 사람들이 불편해서 그런말 하더라구요~
    추천 0 반대 0
  • 강백란 2022-05-14 (토) 16:35
    @울트라마니악

    님 소개를 왜 리플에 다나요??
    추천 0 반대 0
  • 울트라마니악 2022-05-15 (일) 01:15
    @강백란

    여기 댓글에서 이상/이하로 아는체하고 싶은 사람들은 없구요.
    별거 아닌데 틀린거 끝까지 우기는거 참지 못해하는 사람들은 많이 있네요.

    이토 특유의 개떼같이 달려들어서 물어뜯는 문화는 나도 반대하긴하지만...
    반대로, 생각보다 엄청 똑똑하고 잘나가는 사람들도 많은게 이토지요.

    그걸 배운게 없어서 개떼같이 몰려와서 지적질하는거라고 생각했다면..
    님의 시야가 그정도밖에 못본다는 증거입니다.
    추천 0 반대 0
  • 강백란 2022-05-16 (월) 08:43
    @강백란

    님 또한 지적질과 훈수질에 익숙해졌나보네요
    옳던 그르던 본인 주장을 남한테 가르치려거 말입니다

    댓글들을 안 읽어봤나보네요. 아님 보고 싶은거만 보던지
    그런걸 내로남불이라고 하죠

    물론 똑똑하고 잘나가는 인간들도 있겠지만
    당신은 아닌거 같네요
    추천 0 반대 0
  • 기적의공대오… 2022-05-13 (금) 14:41
    @옹느랑

    사람마다 다른게 아니라 다르게 쓰는게 멍청한겁니다
    추천 6 반대 0
  • 옹느랑 2022-05-13 (금) 15:11
    @기적의공대오빠

    저는 멍청이었다...ㅠㅠ
    추천 0 반대 0
  • 기적의공대오… 2022-05-13 (금) 16:31
    @옹느랑

    그건 아니드아 ㅠㅠ
    모르는건 죄가 아니드아...
    잘못 알고서도 바뀌지 않는게 문제드아 ㅠㅠ
    추천 2 반대 0
  • 크리스티앙쟈… 2022-05-13 (금) 22:58
    @기적의공대오빠

    정답.. 잘못알고있는걸 고치고 받아들이면 문제가 안되고
    모른다고 비난하는것과 모르는걸 알려줬더니 짜증내는 사람들이 문제죠..
    추가로 싸잡아 욕하는 사람도 문제겠죠
    추천 0 반대 0
  • 손님177 2022-05-13 (금) 15:19
    @옹느랑

    3개 이하는 3개 2개 1개 가능한것
    추천 0 반대 0
  • 양문경 2022-05-13 (금) 15:30
    @옹느랑

    3개 이상 시작 갯수가 3개부터.
    3개 이하 최대 주문수량 3개. 주문 가능 수량은 1, 2, 3.
    3개 초과 시작갯수가 4부터.
    3개 미만 시작갯수가 2. 3개미만 구매가능이면 실제 구매 가능한 상품의 양은 2개.

    대충 이거일겁니다.
    추천 0 반대 0
  • 루시아79 2022-05-13 (금) 15:41
    @옹느랑

    네 잘못 알고 계십니다.
    이게 사람마다 이해하는게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 애초에 잘못 이해한겁니다.

    단순합니다.
    윗분도 말했다시피

    이상 / 이하는 해당 수 포함
    초과 / 미만은 해당 수 제외 입니다.
    추천 0 반대 0
  • 업체비밀번호 2022-05-13 (금) 16:04
    @옹느랑

    조크 잘 보고 갑니당~
    추천 0 반대 0
  • 무슨의미가있… 2022-05-13 (금) 23:19
    @옹느랑

    이건 초등학교때 배웠던건데...
    이상 이하 초과 미만
    추천 0 반대 0
  • Erni 2022-05-14 (토) 02:50
    @옹느랑

    반대 누르신 분들이 너무 과속하시네요.
     옹느랑님은 이렇게 이해하고 있고, 이게 맞는지도 잘 모르겠다고 솔직히 이야기한 것 뿐인데, 뭔가 잘 못된 것을 맞다고 주장하는 글처럼 오해들 하고 계신 것 아닌가 생각 되어지네요.
    답글을 보면 이해 시키려고 노력하시는 분들이 여럿 계시는데, 이 분들은 옹느랑님 글 내용을  저와 같은 맥락으로 이해 하신분들 같군요.
    추천 0 반대 0
  • 어쩔까 2022-05-13 (금) 11: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상 초과 이하 미만을 모르는건가...
    추천 35 반대 0
  • riversan 2022-05-13 (금) 12:11
    @어쩔까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들 많음. ㅇㅇ
    추천 0 반대 0
  • Jjack 2022-05-13 (금) 14:06
    @어쩔까

    학교서 제대로 안가르쳐 주던가 제대로 못배웠던가 ....
    문제는 점점 늘어나서 문제입니다 ㅠㅠ

    다들 함께 무식해져 가는 느낌이라 ㅠㅠ
    추천 1 반대 0
  • 루시아79 2022-05-13 (금) 15:45
    @Jjack

    어릴때 교육이 어땟는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지만 가르쳐주기는 했을겁니다.
    지금 자녀를 키우면서 아이 공부를 가르쳐주는데
    초등학교 5학년에 나옵니다.
    추천 0 반대 0
  • Jjack 2022-05-13 (금) 16:36
    @루시아79

    제가 느낀 부분이 그건대용 ㅠㅠ

    제가 감을 잃어서 그런가몰라도 123학년 너무 놀게 하고
    4학년때 그간 못한걸 한번에 다 하려 하더라구요.

    그러니 나가떨어지는 아이들있고 적응못하는 아이들 있고...

    제가 봤을댄. 다른 이유가 아니라면.... 공부할친구들과 아닐친구들과 나누어 두려 하거나
    제대로 교육이 이루어 지지 않고 있다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과제도 없고 제대로 평가도 안되고....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집니다.
    사교육 안할수가 없도록요.....

    제 생각입니다 ㅠㅠ
    추천 0 반대 0
  • 바람의아 2022-05-13 (금) 11:22
    "3개 구매할게요" 라고 시작했으면 거래가 되었을거 같습니다. ㅋㅋ
    추천 0 반대 0
  • 냥큼한냥이 2022-05-13 (금) 13:55
    @바람의아

    판매자는 4개 이상을 의도한듯 합니다.
    추천 5 반대 0
  • 힐드 2022-05-13 (금) 13:57
    @바람의아

    ??? : 3개 이상 구매입니다.
    추천 2 반대 0
  • 플레이버 2022-05-13 (금) 11:23
    바로 위에도 있듯이 이거 모르는 사람 많음.
    학교서도 배운 상식이라고는 하지만 모르는 사람이 많다면 아는 사람이 알려주고 배려해 줘야지 별 수 있나.
    근데 본문에 차단하는 자는 이 배려 대상에서 제외. 아 제외도 뭔지 모르려나...
    추천 0 반대 0
  • 전설의무개념 2022-05-13 (금) 11:32
    이거랑 같은 레벨의 무식(?)한 경우가...

    네이버에서 자작인들이 활동하는 모 카페에서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당첨자에게는 A & B 를 드립니다.'라고 공지를 올림.
    그런데 실제로는 A나 B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는 거...

    더 웃긴 건 그 수 많은 사람들 중에서 태클 거는 사람이 없음.
    (좀 더 정확히는... 태클을 걸어도 '싫음 나가'라는 식으로 대응을 해서 걍 & 가 해당 카페 한정 or 의 뜻으로 쓰이게 됨;;;)
    추천 0 반대 0
  • 처단된코멘트 2022-05-13 (금) 11:38
    이거 국딩때 배웠던거 같은데..
    추천 0 반대 0
  • 儉而不陋華而… 2022-05-13 (금) 13:50
    @처단된코멘트

    배운지 오래되어 까먹은 듯
    추천 0 반대 0
  • skuid 2022-05-13 (금) 11:42
    4개부터 구매가능이라고 답하면 되는데 어렵게 가네
    추천 0 반대 0
  • Jjack 2022-05-13 (금) 14:07
    @skuid

    맞습니다. 근데 더 문제는 차단이라고 봅니다.

    말 안통하면 설명하고 이해를 하려 해야는데
    "차단" 이라니...

    예의는 진짜 밥말아 먹은 인간들 인 거 같습니다 ㅠㅠ
    추천 2 반대 0
  • 금기자 2022-05-13 (금) 12:17
    아니 ㅋㅋㅋㅋㅋ 그냥 3개니까 가능한거죠? 하면 되지 않았나? 거기에 이상' 이란 뜻을 굳이 짤로 설명해 대니 기분 나빠서 차단한 건 아닐지..
    추천 0 반대 0
  • 재덕이형 2022-05-13 (금) 12:28
    이런게 가능하다니 요즘사람들 똥멍청이인가
    추천 0 반대 0
  • Alshain 2022-05-13 (금) 13:59
    아날로그 시계 못 읽는거나
    파손 금일 같은거 모르는거나
    이상 이하 모르는거나
    왤케 많아지냐..
    추천 0 반대 0
  • Jjack 2022-05-13 (금) 14:08
    @Alshain

    학교...........에서 암것도 안가르쳐요 요즘 ㅠㅠ
    점점 더 심해질거같아요.

    진짜..괜히 그러는게 아니라....안가르칩니다..당연한걸 ㅠㅠ
    추천 0 반대 0
  • 진격의미터마… 2022-05-14 (토) 07:45
    @Alshain

    금일 당일 익일 이런것들
    추천 0 반대 0
  • gackt082 2022-05-13 (금) 14:04
    초등학교 1학년에서 배우는건 아닌것같고...2학년이나 3학년쯤되면 배우는건데...
    이상. 이하는 포함이고.
    초과. 미만은 미포함이라고..
    아주 간단한것 아닌가...
    이걸 모르면 학창시절 산수,수학시험 어떻게 본거야...
    추천 0 반대 0
  • ArCreator 2022-05-13 (금) 14:13
    요즘에 이런 상식 모르는 애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음
    심지어 알려주면 화를냄 어려운말쓰면서 잘난체한다고
    추천 1 반대 0
  • 나은차 2022-05-13 (금) 14:30
    옛날 게임 장사치들 보는거 같다.

    뭐뭐 삽니다 채팅방열어놓은 사람방에 들어가면

    대뜸 ' 제시' .. 뒤도 안보고 나오게 됨
    추천 0 반대 0
  • 존슨씨 2022-05-13 (금) 14:54
    헐 잠깐 이거 초딩 때 배우는건가 아닌가 나도 무식한 편인데 이건 좀 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달빛기사 2022-05-13 (금) 14:57
    요즘은 국어도 선택임????
    추천 0 반대 0
  • 모노로스 2022-05-13 (금) 15:03
    이제 모르는구나
    추천 0 반대 0
  • john25 2022-05-13 (금) 15:37
    ㅋㅋ 초딩때 초미상하로 외웠는데. 쪽지시험 단골 함정이라서요.
    추천 0 반대 0
  • 오도득 2022-05-13 (금) 15:46
    애들이야 그렇다지만 성인이 이걸 모르고 밥 벌어먹고 살 수 있는건가?
    추천 0 반대 0
  • 나도조여정 2022-05-13 (금) 15:54
    이상한 판매자네..
    추천 0 반대 0
  • 낑화이 2022-05-13 (금) 16:34
    휴...
    기본 한자.... 교육 문제
    동양권 언어.. 단어는 한자에 대한 의미가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 해당 교육이 문제가 생겨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
    이상은 같은 이 함께 라는 뜻을 가진 써 이를 사용합니다...
    추천 0 반대 0
  • 클나무 2022-05-13 (금) 20:59
    이게 바로 수학에서 필수적으로 가르치는 부등호( <.>,≤ ,≥ )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 '<'는 크다- 초과 .'>'는 작다- 미만  '≤'는 크거나 같다- 이상  '≥' 작거나 같다- 이하)
    부등호를 통해 그 수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와 포함하는 경우 즉 이상이하와 미만초과의 의미를 이해하게 되는데

    이런 걸 잘 설명하지 않고 디립다 외우게 하는 선생들도 문제고
    사칙연산외에는 실생활에 관련없다고 수학을 업신여기는 학생들도 문제고...
    추천 0 반대 0
  • 아나콘도 2022-05-13 (금) 21:39
    3개 이상 = 3개부터
    3개 미만 = 2개까지
    보통은 이런 개념으로 쓰는 걸로 아는데 저런 문제 때문에 부터/까지를 사용하는 편.
    말귀를 못 알아 처먹는 빡대가리가 너무 많음.
    추천 0 반대 0
  • swaple 2022-05-13 (금) 21:49
    이야.. 나 잘 살고 있구나..
    추천 0 반대 0
  • 안톤시거 2022-05-13 (금) 22:14
    이쯤 되면 학교에서 대체 뭘 가르치는지 싶음.
    추천 0 반대 0
  • 킴대리 2022-05-13 (금) 23:01
    이거 모르는 등신들 많아요
    추천 0 반대 0
  • 유자나무 2022-05-14 (토) 04:22
    판매자는 꼴에 존심 상했나.
    왜 실수를 인정할 줄 모르는거지.. 그래서야 사회 생활 어찌 해나갈런지. ㅎ
    추천 0 반대 0
  • 타다샤 2022-05-14 (토) 05:36
    그냥 최소구매수량 4개 라고 적으면 되잖아.
    추천 0 반대 0
  • 가가맨 2022-05-14 (토) 05:38
    개똥엉청한애들이 존심은 더럽게 세ㅋㅋ
    추천 0 반대 0
  • 가니메디안 2022-05-14 (토) 07:06
    greater than or equal to...
    생각해보니 외국인에겐 조금 사용이 어렵긴 하겠군요.
    추천 0 반대 0
  • sb너구리 2022-05-14 (토) 08:37
    아 ㅅㅂ 초등교육을 배운거야 뭐야..
    추천 0 반대 0
  • madrigo1 2022-05-14 (토) 09:25
    3이상은 more than 3 이 아니고 more than equal 3
    추천 0 반대 0
  • 최선을다하는… 2022-05-14 (토) 09:58
    이토에도 개빡대가리들 어느정도 잇는건 알앗지만
    이상 이하 이런 개념 자체를 모르고 잇는게 참... 대단해
    칭찬해~~
    3<=
    3<
    이 개념이 없다고???????????
    추천 0 반대 0
  • 댄스댄스 2022-05-14 (토) 10:24
    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구름둥실 2022-05-14 (토) 10:28
    상식이 부족한 빡대가리들이 이리 많다니.. 지금이라도 알았으면 고칩시다.
    추천 0 반대 0
  • 살려줘용 2022-05-14 (토) 10:39
    이상 초과 이하 미만의 차이를 모르시는 분이 은근히 많음요.
    차이를 잘 설명해 주심이 좋을 듯.
    추천 0 반대 0
  • 짱테이씨 2022-05-14 (토) 10:41
    알지도 못하는 단어를 왜 쓰는거야 병신이네..
    추천 0 반대 0
  • 다르네크 2022-05-14 (토) 10: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럴거면한글을
    똑바로 써놔
    4개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이렇게 써놓으면 헷갈릴일도 없잔아
    판매자 웃기네
    추천 0 반대 0
  • 돌체구스토 2022-05-14 (토) 11:02
    ㅋㅋㅋㅋㅋㅋㅋ개억울하겠네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