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탑툰 채굴기정보 준비중

[유머] 장동민의 전 여자친구.jpg
짱구운    2022-08-08 (월) 07:54   조회 : 47186   추천 : 188
본문 이미지




오래 된거죠

댓글 57댓글쓰기
멀티태스킹 2022-08-08 (월) 08:00
회계사를 만나야지 왜 준비하는 놈을 만나
준비하는 놈은 평생 준비만 할 가능성 70 퍼
회계사 합격율 30퍼밖에 안됨
추천 79
반대 0
zeroness 2022-08-08 (월) 07:59
사이다ㅋㅋ
추천 30
반대 0
나너좋아해 2022-08-08 (월) 19:17


역시 장동민!!!!!! ㅋㅋㅋㅋ
추천 5
반대 0
zeroness 2022-08-08 (월) 07:5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사이다ㅋㅋ
추천 30
멀티태스킹 2022-08-08 (월) 08:0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회계사를 만나야지 왜 준비하는 놈을 만나
준비하는 놈은 평생 준비만 할 가능성 70 퍼
회계사 합격율 30퍼밖에 안됨
추천 79
     
       
개CU리 2022-08-08 (월) 08:05
@멀티태스킹

회계사 잡을 능력은 안되니깐 소유가능한 긁지않은 복권부터 쥐고 있겠단 마인드죠 혹시 압니까 30프로 터질지
추천 27
          
            
NANAYAa 2022-08-08 (월) 08:07
@개CU리

ㅋㅋㅋ 회계사 되는 순간 저런여자는 차이기 십상임

자기가 그런 부류를 만날 급이 먼저 되어야지

어딜 로또당첨을 노려
추천 43
          
            
멀티태스킹 2022-08-08 (월) 08:09
@개CU리

오 그럼 30%확율이니까 3명 정도 만나면 한명은 되겠네요
추천 4
               
                 
마로벌씨 2022-08-08 (월) 10:31
@멀티태스킹

30%??                응??
추천 0
               
                 
turosre 2022-08-08 (월) 13:56
@멀티태스킹

어?
추천 0
               
                 
울트라마니악 2022-08-08 (월) 14:41
@멀티태스킹

개별확률입니다.
동전 던지기 10번하면 5번 앞면, 5번 뒷면 나오던가요?

3명 만나면 그중에 한명 되는게 아니구...
10명을 만나도 죄다 꽝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동민 군대 가기 전에 만났던 여자라했으니..
회계사 만나기엔 좀 어린 나이죠.

아무래도 닉만 멀티태스킹이신듯.
추천 2
                    
                      
멀티태스킹 2022-08-08 (월) 14:48
@울트라마니악

멀티태스킹이 확율이랑 무슨 상관입니까
대수의 법칙으로 수렴하니까 세명 정도 라고 한건데 그럼 100명 정도 만나면 33.3333명은 합격이겠네요 라고 했엇어야 하는건가요

별 시덥 잖은거갖고 시비에요?
추천 0
                         
                           
울트라마니악 2022-08-08 (월) 14:58
@멀티태스킹

멀티태스킹은 한번에 여러가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님은 주어진 상황에서 한 가지 생각밖에 못하시니 하는 말입니다.
그 증거로 지금도 이해 못하고 그런 댓글 다셨잖아요.

참고로.. 100명 만나도 33.3333명 합격하지 않습니다.
그냥 3명 만났는데 셋 다 합격할 수도, 못할 수도 있는겁니다.
그게 개별확율예요.

추가로 설명드리자면,
"회계사를 만나야지 왜 준비하는 놈을 만나" 가 님의 첫 댓글이구요.
20대 초반의 여자가 회계사 만나기가 어려운데 왜 안만나냐는 글을 쓰시니 어이없어서 댓글 단겁니다.

아무튼 님이 멀티태스킹이라면 이런 섦령 따윈 필요없었겠죠.
추천 1
                    
                      
멀티태스킹 2022-08-08 (월) 15:11
@울트라마니악

유머 게시판에 죽자고 달려드시니 사는게 참 피곤 하시나 봅니다
힘내세요
추천 2
                         
                           
울트라마니악 2022-08-08 (월) 16:46
@멀티태스킹

본인 잘못은 끝까지 인정 안하고
잘못 지적하는 상대만 나쁘다고 말하기는 참 쉽죠~
그쵸?
추천 0
                    
                      
멀티태스킹 2022-08-08 (월) 17:06
@울트라마니악

맙소사 닉대로 말하고 다녀야 한다는 룰이라도 있는건가 이사람 왜이래요
유머글에 유머 댓글 다는걸로 겁나 뭐라그러네
확율 독립변수인거 생각 안한거랑 장동민 전여친 나이 생각 안하고 회계사 만나지 그랫냐고 말한게 제가 잘못했다고 사과까지 해야 되는 그런건가 잘 모르겟네요
추천 2
                         
                           
울트라마니악 2022-08-08 (월) 17:43
@멀티태스킹

아직도 이해 못하시네..
누가 닉대로 하랬어요?

엉터리 소리를 너무 단순하게 1차원적으로 해서 말한겁니다.
닉값 반만이라도 하라구 말이죠.
추천 0
                    
                      
뛰뛰 2022-08-08 (월) 23:08
@울트라마니악

그렇게 따지면 확률은 무의미 합니까?
추천 0
                         
                           
울트라마니악 2022-08-09 (화) 00:43
@뛰뛰

아뇨. 로또처럼 모든 확률을 조합한 숫자를 특정할 수 있는 경우엔 의미가 있죠.

로또확률이 814만5060 분의 1 이라고하니,
814만5060장을 사면 당첨될 수 있습니다.

반면.. 백신 부작용확률 같은건...
남들이 죄다 안걸렸는데 하필 내게 부작용이 생긴다면 나에게 있어선 100%겠죠. ㅎㅎ;;;

아무튼...
확률이 30%란 얘긴 100번을 시행하면 30번이 해당된다는 얘기와는 다른 얘깁니다.
추천 0
                    
                      
뛰뛰 2022-08-09 (화) 00:53
@울트라마니악

확률이 30%라는건 기대값이 30%라는 말과 동일합니다.
추천 0
                    
                      
nice05 2022-08-09 (화) 03:38
@울트라마니악

멀티태스킹님이 뭘 잘못했다고 잘못을 인정하래요?

3할 확률이니 3명 중 한명이라고 한 게 뭐가 잘못이라고.
일반적인 사람들이라면 다들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선생이 말하는 것 처럼, 확률이란 게 딱 고정적인 분포를 지니는 건 아니란 것도 다들 알고 있고요.
그걸 몰라서 3할이면 3명 중 한명이란 말을 했겠어요, 멀티태스킹님이?

괜히 시비 걸어놓곤 적반하장도 참......
추천 1
                         
                           
멀티태스킹 2022-08-09 (화) 08:47
@nice05

그렇져 제가 이상한거 아니져
내가 걸리면 백프로라는 논리를 하시네요 저분 애초에 확율을 이해를 못하시나봐요
추천 0
               
                 
조용히살자 2022-08-08 (월) 17:33
@멀티태스킹

상대방 입장은...
추천 0
               
                 
BlackRock 2022-08-09 (화) 00:36
@멀티태스킹

아니 덧셈을!! ㅋㅋㅋㅋㅋㅋ
추천 0
     
       
Neil 2022-08-08 (월) 08:08
@멀티태스킹

30프로면 생각보다 높네요??
추천 1
          
            
쪼말 2022-08-08 (월) 15:10
@Neil

서울대도 경쟁률이 높진 않아요.. 지원하는 사람들 수준이 높기에 그걸 뚫고 합격하는게 어려운거죠.
추천 2
     
       
샤이닝프로덕… 2022-08-08 (월) 08:56
@멀티태스킹

회계사가 괜히 계산 잘하는게 아니예요.
회계사 되면 저런애 안만남 ㅋ
추천 3
          
            
페르카 2022-08-08 (월) 09:13
@샤이닝프로덕션

글쵸 학업스트레스 해소용 ㅋ
추천 0
     
       
바람이잦다 2022-08-08 (월) 10:07
@멀티태스킹

토목기사 합격율 17%
아직도 문제유형을 파악하는데 14년째 시험 출석하시는 분들 많음
추천 0
     
       
광배근 2022-08-08 (월) 13:23
@멀티태스킹

회계사를 만날 수준이 안되나보죠 ㅋㅋㅋ
추천 0
     
       
가나다oo 2022-08-08 (월) 14:17
@멀티태스킹

회계사 난이도가 그렇게 낮아요? 열명에 3명이나 붙는다면...오우야..개나소나 회계사 되겠는데요..
찾아보니 1차합격자에 한해서 2차합격이 30%정도
대충 연도별 응시자와 합격자만 보면 10%안쪽..
추천 0
     
       
개조심 2022-08-09 (화) 18:17
@멀티태스킹

뭔 30프로 ㅋㅋㅋㅋ 언제적 30퍼임
요샌 개나소나 해보겠다고 달려들어서 10프로대임 ㅋㅋㅋㅋㅋ
추천 0
          
            
멀티태스킹 2022-08-09 (화) 18:26
@개조심

http://www.taxtimes.co.kr/mobile/article.html?no=251362
올해 회계사시험 최종합격자 1천172명…합격률 32.6
21년 기사 헤드라인만 보고 따왔는데 22년도는 그런가보군요?
추천 0
교민 2022-08-08 (월) 08:17
아무리 그래도 사람 감정 가지고 장난치는거 아니다.
추천 0
돌체구스토 2022-08-08 (월) 08:24
쌤통이긴하네
추천 0
하우으 2022-08-08 (월) 09:28
지대로 때렸네
추천 1
아처던컨 2022-08-08 (월) 11:35
이넘도 잘한거 없음. 나비랑 사귈때 방송 나와서 한거 보면..
추천 3
     
       
로봇이아니옵… 2022-08-08 (월) 13:54
@아처던컨

뭘 어떻게 했는데?
추천 5
          
            
복왕 2022-08-09 (화) 17:12
@로봇이아니옵니다

제기억으론 방송에서 자기 아팠을때 관장약? 넣어준 이야기며 결혼 한사이도 아닌데 혼삿길 막히는 이야기죠 어떻게보면 서로가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배려가 없음
추천 0
               
                 
로봇이아니옵… 2022-08-09 (화) 18:21
@복왕

장동민이 질병으로 아파서 혼자 스스로 좌약 넣기 힘들어보여서
여자친구였던 나비가 도와준것을
나비가 자기입 으로 예능에서 얘기한건데
첫째로 이런게 혼삿길 막힐 이야기라고 하는거 자체가 삐딱한 시선으로 밖에는 안보이고
둘째로 장동민이 직접 나비가 좌약 넣어준다 얘기한 것도 아닌데 배려가 없는건가??ㅋㅋ
 
그리고 둘다 인연 만나 각자 결혼생활 잘 하고있는데요~?
추천 1
                    
                      
복왕 2022-08-09 (화) 21:33
@로봇이아니옵니다

제가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는데 나비님이 병간호 해줬었다 정도였고 장동민이랑 친구? 분이 디테일한 설명했었음 그리고 그 이야기 방송에 나온거 자체가 배려가 없는거죠 어찌됬던 젊은사람들이야 그게뭐? 이정도 생각이지만 나이많으신분들은 생각이 다를수있으니깐요/ 벌써 나만해도 30대지만 굳이? 그렇게까지 설명해야했나? 생각이 들정도니깐요  물론 지금은 각자 결혼 잘해서 잘살고있지만 결과가 좋다고 과정이 좋은건 아니기에
추천 0
                         
                           
로봇이아니옵… 2022-08-09 (화) 22:50
@복왕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

그저 까내리고싶어서 팩트체크 해볼생각은 없죠...ㅋㅋ
추천 1
                         
                           
복왕 2022-08-10 (수) 00:11
@복왕

다시 찾아보고있는데 나비가 먼저 이야기한게 맞네요 제가 잘못 기억한게 맞습니다
추천 0
     
       
우엉조림 2022-08-08 (월) 15:24
@아처던컨

뭘 어쨌는데?
뇌피셜로 씨부리지말고 정확하게 좀 말해봐
추천 5
     
       
airbagMS 2022-08-08 (월) 15:55
@아처던컨

부모님한테나 잘해
추천 3
구우울 2022-08-08 (월) 14: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부처님ㅋ 2022-08-08 (월) 15:15
장동민도 찌질하네
사람 마음갖고 장난치는 순간 더 나쁜놈 되는거여
추천 4
     
       
니부타니신카 2022-08-08 (월) 16:37
@부처님ㅋ

먼저 갖고 논 사람에게 똑같이 돌려준것일뿐
추천 12
오토캠퍼 2022-08-08 (월) 15:29
회계사도 대형이나 자기 사업아니면 좋은진 모르겠네요. 예전 동창회 나갔더니 회계사된 친구가
고향 선배 사무실로 내려왔는데 일감 없다고 친구들한테 연락달라고 명함 돌리던~
추천 0
아침에바나나 2022-08-08 (월) 16:15
개찌질하네 바림핀것도 아니고 양다리도 아니고 흔한 커플의 헤어짐인데
그리고 지도 솔로로 군대가기 아쉽고 여자가 좋다고 하니 사겼으면
ㄹㅇ 개찌질하네
추천 1
페이마임 2022-08-08 (월) 17:51
사람마음을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것 자체가 넌센스..ㅡㅡ;;

내가 성인군자도 아니고 나같아도 기분나쁘지..

지가 좋다해놓고 먼저 차고 나보고 넌 비전없어...꺼져..이러면 기분 좋은 사람 몇이나 될까..
단지 저렇게 복수하겠다는 마음을 가지는 것도 사람마다 다른거니 제 3자인 내가 왈가불가할건 아니지만
저렇게 하고자하는 마음은 한번씩 가지는게 사람이라 봄.
추천 1
처머거 2022-08-08 (월) 18:16
이사람은 삼풍백화점 생존자 비하할때부터 손절..
추천 1
강현빈 2022-08-08 (월) 18:43
메갈들이 발작한다는 그분
추천 1
나너좋아해 2022-08-08 (월) 19: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역시 장동민!!!!!! ㅋㅋㅋㅋ
추천 5
뭐든다받아 2022-08-09 (화) 00:42


추천 2
허세님 2022-08-09 (화) 01:19
나도 마음만으론 대통령 준비했단다.
추천 0
김파랑 2022-08-09 (화) 17: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문법나치 2022-08-09 (화) 17:59
나도 몇번 여자애들이 지가 먼저 꼬리쳐서 사귀기로 했는데 헤어지자함
존나 어이가 없고 기가차서 그러자고 함 꼬리 치지를 말던가 웃기는 냔들이야
추천 0
네스의왕 2022-08-09 (화) 18:09
좀 너무하네 여자가 딱히 잘못한건 없잖아.  ^^; 뭐 저래야 속이 풀리긴 하겠지만...
추천 0
거울의길 2022-08-11 (목) 07:32
장동민이 개그맨이라서 쉴드가 되는거지..
자기중심적인게 정상은 아니라고 느껴질때가 많음.

여하튼,
남한테 큰 피해 안주고 자기 본분인 사람을 웃기면
선넘어도 다들 넘어가더라고.

그러니.. 그간 한만큼 행복하라고 할 수 밖에.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자유
유머
음식
고민
인플
캠핑
감상평
동물
베스트
시사
M게임
자동차
연예인
게임
코스프레
컴퓨터
주식
사회
키덜트
상담실
[컴퓨터] 단순 사무용 노트북 [신차] ev6 신차 견적 부탁드립니다. (1) [휴대폰] 노트20 이나 s21울트라 저렴하게 개통할수 있을가여? [중고차] 모닝이나 스파크 문의 드립니다 [법률] 코인투자관련 사기질문 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