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감상평]

블랙아담 전 재미있네요 ★★★★☆

rank 찢어진빤스 2022-11-17 (목) 21:02 조회 : 4308 추천 : 51    

흔한 슈퍼히어로물이긴 한데...

다른 dc히어로물보다 훨씬 더 재미있게 봤습


샤잠 하고 비교하면 비교할 가치가 없는 ㅋㅋㅋ


아쉬운건 관객수가 적네요

블랙아담2가 나올려나? 아니 나와야 되는데 슈퍼맨과 대결을 보고 싶네요

댓글 32댓글쓰기
rank월영하 2022-11-17 (목) 21:10
올해 마블 히어로물들이 실망적이어서 개인적으로도 이게 어? 왜 생각보다 재밌는 느낌이었음
슈퍼맨과의 만남도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가 됩니다 쿠키영상도 좋았습니다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1
rank그리운건그대… 2022-11-17 (목) 23:28
액션하나만큼은 디씨가 잘 뽑는거같음
good
추천 7
nogood
반대 1
rank라라리롱롱 2022-11-18 (금) 08:15
전 역대끕 쓰레기 영화라고 느낌.
스토리가 일단 초딩급.
유머 없음. 주연급 캐릭터들은 많고 전개는 산만하고
캐릭터들은 입체적이지 못하고, 어벤저스 b급이하
good
추천 6
nogood
반대 2
rank월영하 2022-11-17 (목) 21:1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올해 마블 히어로물들이 실망적이어서 개인적으로도 이게 어? 왜 생각보다 재밌는 느낌이었음
슈퍼맨과의 만남도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가 됩니다 쿠키영상도 좋았습니다
goodgood 추천 10
rank그리운건그대… 2022-11-17 (목) 23:2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액션하나만큼은 디씨가 잘 뽑는거같음
good 추천 7
rank이스트라다 2022-11-17 (목) 23:35
최근 마블 영화들보다 훨씬 재밌는데 그냥 DC는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저평가하는 경향이 있죠. 이번 블랙아담은 재밌는 요소들이 꽤 많이 있고 구성도 참 알차서 좋은 평가를 받을 줄 알았는데 아쉽습니다.
추천 2
     
       
rank벌크베브 2022-11-18 (금) 12:47
@이스트라다

DC는 별로다..라고 생각한다고 변명거리를 찾는건 솔직히 무리수죠....여지것 별로인거 맞잖아요. 엄마 마샤 부터 저스티스리그(영화판), 원더우면88, 수어사이트스쿼드(1편),샤잠1 ....정말 처참함.
추천 2
          
            
rank이스트라다 2022-11-18 (금) 14:31
@벌크베브

별로 인것만 나열 하시면... 좋았던것도 있죠. 전 저스티스리그도 좋았고 스틸오브맨, 아쿠아맨, 배댓슈도 좋았습니다. 마블에서도 별로인 것들도 있는데요. 그런것만 강조하시면 끝도 없습니다.
추천 0
               
                 
rank벌크베브 2022-11-18 (금) 15:17
@이스트라다

네 어째든 나쁜것도 많았는데 그게 dc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거다 는 아니란거죠.
저도 맨오브스틸을 가장 좋아합니다. 싸우는 신은 최고였죠. 이번 블랙아담에서도 비슷한 효과로 싸우더군요.
마블도 캡틴마블, 러브앤썬더, 토르1,2 등등 많죠.
추천 0
rank라라리롱롱 2022-11-18 (금) 08:1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전 역대끕 쓰레기 영화라고 느낌.
스토리가 일단 초딩급.
유머 없음. 주연급 캐릭터들은 많고 전개는 산만하고
캐릭터들은 입체적이지 못하고, 어벤저스 b급이하
good 추천 6
     
       
rank벌크베브 2022-11-18 (금) 12:44
@라라리롱롱

딴건 이해하는데 유머없음은 왜??
추천 0
     
       
rank이스트라다 2022-11-18 (금) 14:32
@라라리롱롱

역대 DC 영화 중에 유머 젤 많은 영화였는데..
추천 0
rank추추사랑 2022-11-18 (금) 10:50
오랜만에 킬링타임용으로 잘 본거 같습니다. 
아무 정보 없이 봤는데 ㅅㅅ ㅑ잠 .......... 하는거보고 ㅇ ㅏ.... ㅅ ㅑ발 ㅅ ㅑ잠이였어 ㅋㅋ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샤잠 괜찮게봤음 ^^;;;
추천 1
rank벌크베브 2022-11-18 (금) 12:42
나쁘지 않았는데 한가지 저스티스라는 것들이 무려 몇십년간 인터갱이 민간인들 죽이면서 온갓 폭정을 일으키고
있는 칸다르? 이 국가를 전혀 모른체 하다가 메타휴먼 하나 나왔다고 쳐들어가던데 이해가 안됨.
지구를 망하게 하는게 메타휴먼 하나일까 저런 국가를 먹을 정도의 갱단들일까....왕관을 찾는것도 저런 갱단인데 말이죠.
추천 1
     
       
rank이스트라다 2022-11-18 (금) 14:33
@벌크베브

현실도 마찬가지예요. 몇십년동안 아프리카에서 제노사이드 맨날 일어나고 내전, 분쟁, 학살이 자행되도 뉴스도 안나옵니다.
추천 0
     
       
rank마산앞바다 2022-11-18 (금) 15:09
@벌크베브

멸망 시킬뻔 했져 또 그럴까봐 쳐들어간거 왕관은 인지를 못했져
주요 내용인데 대사로만 넘 빨리 스쳐지나감
글고 악당이라도 죽이지 말라는것도 있고
추천 0
          
            
rank벌크베브 2022-11-18 (금) 15:14
@마산앞바다

악당이 사람 죽이는거 막는게 영웅들 아닌가요?
추천 0
               
                 
rank찢어진빤스글쓴이 2022-11-18 (금) 19:47
@벌크베브

보통 자기 동네만 보호함....
리얼 현실성 있게 한다면.. 다른 영웅들 다 몰려가서 다구리 까면 끝남....
추천 0
               
                 
rank메리아 2022-11-24 (목) 23:45
@벌크베브

마블충인거 아는데 거 아닌척 그만하시지 취향갈릴수는 있는데 잭스나이더 저스티스리그가 별루 였다는 평가 할정도면 취향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
추천 0
                    
                      
rank벌크베브 2022-11-26 (토) 10:50
@메리아

잭스나이더 저스티스리그가 기존 저스티스리그보다 좋은건 사실. 하지만 그렇다고 수준이 높다는건 아님.
그리고 마블충인것도 맞고 dc충인것도 맞음. 전에 맨오브스틸이 다들 이상하다고 할때도 액션씬 최고라고 하는 글들은 안찾아봤나봐? 아니면 애써 무시하고 있던지....개인이 개인이 본 영화 평가하는데 문제가 있나?
본인은 왜 평가질 하는데 그럼? ㅋㅋ
그리고 토르 러브엔썬더는 블랙아담보다 훨 더 지랄같은 영화인데....넌 그냥 똥꼬충인듯. ㅋㅋ
추천 0
rankStatic 2022-11-18 (금) 19:36
원래 dc는 대부분 까고 시작함
추천 0
rank우엉조림 2022-11-19 (토) 20:58
히어로 액션 영화를 보는 관객도 두 종류로 나뉘죠
그냥 쉬밤 쾅 하고 다 때려부수고 번쩍번쩍 싸우는 것만 보면 만족하는 쪽과
등장 인물들 나름의 고뇌와 서사 그리고 개연성이 좀 있어줘야 만족하는 쪽
전자는 볼만 했을 테고
후자는 쓰레기였을 거임
추천 0
rank고구마검 2022-11-20 (일) 11:01


추천 0
rank유세하 2022-11-20 (일) 23:47
미국에서는 대박 흥행했는대 국내에서는 망했네요. 국내에서 DC영화를 비선호하는 부분도 있을거고 극장가격이 비싸서 영화를 잘안보는 추세인것도 있겠죠.
추천 0
rank내상조심 2022-11-24 (목) 22:45
블랙팬서 2보고 보면 천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슴사 2022-11-24 (목) 22:58
@내상조심

님 믿고 보러감
추천 0
rank暗黑鬪氣 2022-11-24 (목) 22:57
최초기획대로 청불로 나왔어야
추천 0
rankippowate 2022-11-24 (목) 23:02
꼬마 남자새끼는 뭔 히어로들 보다 자주 나오는지 ...
추천 1
rankRTX7080 2022-11-25 (금) 00:01
여기서 나는 재밌었다는 글보고 본영화중 재밌는영화 하나도 없음
추천 0
rank크림슨크루세… 2022-11-25 (금) 00:18
솔직히 샤잠이랑 같은 세계관인데 샤잠이랑 비교하기 아까운 영화였음

샤잠은 개 유치해서 보기 힘들지만 블랙아담은 명작은 아니더라도 킬링타임용 히어로 무비로서의 역할은 충분히 함

블랙아담 2 나온다면 완전히 어두운 분위기로 19금 영화로 나왔으면 좋겠음
추천 0
rank앙티 2022-11-25 (금) 00:26
마블 삽질의 수혜자
추천 0
rank꿈꾸는순수 2022-11-25 (금) 00:32
개인적으로는 망작이라던 슈퍼맨 전... 마블보다 재미있던데...
추천 0
rankghjgyjj 2022-11-25 (금) 01:07
시원하게 죽여버리는게 좋았음
추천 0
rankteam 2022-11-25 (금) 12:00
흑할매가 비호감이었고
피어스 브로스넌은 멋지긴함..
추천 0
rank케로z 2022-11-27 (일) 21:45
포스터 보고 초딩 영화인줄 보고싶은 생각은 개인적으로 업네요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보험] 남자 만 37세 보험이 아예 없습니다. new icon [법률]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컴퓨터] 딥러닝 견적 수정 요청드립니다. (1) new icon [대출] 주택담보대출 대환가능여부 new icon [인터넷] LG U+ 인터넷 TV 재약정 문의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