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블박]

오늘 자 또 레전드 갱신한 한문철

[댓글수 (41)]
rank
엔터티
2026-06-23 () 16:01조회 : 6779추천 : 67

양쪽 보험사 과실 비율은

블박차 보험사는 블박차에 과실이 10~20% 과실 책정

상대 보험사는 블박차에 과실이 40~50% 과실 책정

아이런 닝기리 거기서 왜 뭠추냐 ㅆㅂ

진심 욕나옴

그런데 이게 과실이 있다고?

정말 우리나라 교통사고 과실 비율은

뭔가 개정이 필요함

어차피 몰아주기 하더라도

보험사 입장에서는 똑같은거 아님?

출석체크 +1000P
댓글  41
프로필
고속도로 나들목 빠져 나갈 때 못 빠져 나갈 것 같으면 제발 다음 나들목에서 빠져라!!
프로필
rank
규지니야
내 죽을때까지 갱신할듯
프로필
rank
무사마루
제발 차선 변경할때는 속도를 높여라
프로필
rank
하얀마녀
무과실
프로필
rank
그녀들의남자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고속도로 나들목 빠져 나갈 때 못 빠져 나갈 것 같으면 제발 다음 나들목에서 빠져라!!
프로필
rank
로젠디아
@그녀들의남자 와...나도 앞차 운전자놈이 1차로에서 나들목 들어가야되는데 깜박했다고 서버려서 사고났었는데ㅋㅋㅋ 과실은 당연히 앞차20 나80 ㅋ
프로필
rank
우가
@그녀들의남자 그렇게 엄청 오랜시간이 차이나는것도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프로필
rank
이토수탱
@우가 고속도로는 1시간 넘게 차이날수도 있습니다. 제가.......그.....예..... 하... 대신 멈추지 않았으니 지금 건강히 댓글 달고 있습니다 ㅎㅎ
프로필
rank
땡큐
우측으로 빠지려고 나름 숄더 체크 했는데 블박차의 오른쪽트럭을 보고 보내고 가야겠다 하고 섰는데 블박차는 확인 못한거지 이런게 바로 돌발상황 트럭앞으로 들어갈때는 충분한 거리를 두고 들어가고 트럭도 항상 돌발상황에 대비해야함 운전이란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도착 하는 겁니다 빠르고 자시고 큰차든 작은차든 가해든 피해든 사고가 자주 난다면 결론적으로 운전을 못하는겁니다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빨리 자율주행 세상이 와야 저런 암세포들이 사라지겠지
프로필
rank
윈터홀릭
블박차는 안전거리 미확보 아님? 무과실은 아닌 듯한데. 물론 상대차 과실이 훨씬 크지만.
프로필
rank
힘찬하루네
@윈터홀릭 차선변경 중이라 앞 뒤 관계가 아님 그래서 안전거리 미확보는 아니고 전방주시 태만 근데 브레이크 거리가 나오는지가 문제 블박위치로 보면 대형차임 안전거리는 동일차선 앞 뒤관계시
프로필
rank
윈터홀릭
@힘찬하루네 아 그렇군요...
프로필
rank
밤페이군
빠져나가야 하는데 옆에 트럭이 지나가는게 보이니 못들어가고 절절매다 저기서 섰겠지
프로필
rank
손만안잡고잔다
어이구.... 안죽은게 다행이네 저건
프로필
rank
X저승사자X
이토콘
프로필
rank
645st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절 해야 할 듯 하네요..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브레이크를 늦게 밟아서 과실 잡힌 것 같아요.
프로필
rank
반다크
한줄 더 들어가서 그 지랄병을 할것이지 중간에서 뒤지거싶어서 저랬나?
프로필
rank
오늘왜그래
50미터도 안대서 차선 2개 3개 바꾸지말고 미리미리 차선좀 바꾸자 좀
프로필
rank
의미없는관심
아니 ㅅㅂ ㅂㅅ들이 고앞에서 두세개 차선을 어떻게 안전하게 변경을 하겠다고 ㅡㅡ 저런 색히들도 널렸겠지만 좌측차선에서 쌩쌩 달리다가 내뒤에 공간이 충분히 있는데도 기어코 내 앞으로 제껴서 진출로 코앞에서 빠지는 색히들도 너무 많음
프로필
rank
심심한이엘씨
저렇게 대놓고 사고 유발하는데는 과실 비율좀 안들먹였음 좋겠네요. 보험사 입장에서야 양쪽 다 과실 잡아서 모두 할증 먹여야 이득이니 서로 상부상조 하는듯...
프로필
rank
과일대장
출구 놓쳤으면 좀 더 가서 돌아올 생각을 해야지..어후 미친것들..
프로필
rank
빠까찌
엊그제였나? 2차로로 가는데 1차로 동일위치로 가던 넘이 3차로 우회전 10m도 안 남은 거리에서 빠지겠다고 갑자기 들어오려고 해서 겁나 빵빵댔는데..
프로필
rank
쇠신발
어휴~~ ㅎㄷㄷ~~~
프로필
rank
나랑함께
이토콘
프로필
rank
나를미드라
이런건 좀 앞차1000%로 해라 그래야 안하지 ㅡㅡ
프로필
rank
또못살게구네
돌아가는 게 어려워???
프로필
rank
앙큼쟁이삐삐
아이씨 진짜 이명박 개새끼
프로필
rank
evilface
저건 보험을 넘어서 형사처벌 해라 쫌
프로필
rank
반가운오스카
면허증 시험을 찍기로 땄나. 아 제발. 기본적인 것은 좀
프로필
rank
엘리트프로그래머
저런놈들 영구박제하는 사이트를 하나 만들던지 해야지 이거 뭔 병신들 장기자랑도 아니고 매주 튀어나오냐?
프로필
rank
안타까운개구리
저거 직접 경험 해본 입장에서 진짜 온갖 욕이 나올 줄 알았는데 막상 저 상황에선 아무런 욕도 안나오고 그냥 당황스럽더군요. 지나고 나서 욕이 나옴 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트루로맨스
저런 건 보험사에서 관행적으로 과실 잡은 거고 소송 가면 10:0 나올 확률이 크죠
프로필
rank
민족반역자처단
고속도로 달리다가 갑자기 엔진룸에서 연기가나고 시동이 꺼져서 탄력주행으로 갓길로 이동하려고 했는데... 차선 두개쯤 남았는데 그만 멈춰 버렸다. ㅜㅜ - 이런 상황 이었으면? 블박차량이 잘못이 되는건가요?
프로필
rank
이쌍
몇대몇일까요
프로필
rank
성성원
1~20프로 과실같은 곁다리 과실은 없어져야 옳다고 생각한다..
프로필
rank
단호한수달류
저거 중국인
프로필
rank
마오덴
프로필
rank
찢어진빤스
잘 박았네... 회피하다가 다른차 박는거보다 저렇게 박는게 좋음
프로필
rank
콩닥파파
블박차 운전자 아마 일어서서 브레이크 죽을힘을 다해 밟았을겁니다. 그래서 승용이 목숨 부지한겁니다.
프로필
rank
나르는타잔
사라져야 할 도로 위 베충이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