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스포츠]

일본, "16강에서 한국 만나면 8강 진출은 현실이 된다".jpg

[댓글수 (41)]
rank
MERCY
2026-06-24 () 09:15조회 : 3508추천 : 40

900w_20260624083016_oGlwU96Kuy.png

출석체크 +1000P
댓글  41
프로필
베댓
rank
하날아이
2026-06-24
써글 우린 못가 32강도 간당간당임
프로필
rank
하날아이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써글 우린 못가 32강도 간당간당임
프로필
rank
화려한라마
@하날아이 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내성적인흑돼지
@하날아이 감독도 전반에 교체하자
프로필
rank
clone
응 꿈깨~우리 16강 힘들것같애
프로필
rank
샤이닝프로덕션
우리 응원해주는거야?
프로필
rank
레드포인트
보고싶긴함 ㅋㅋ
프로필
rank
고급인력거
뭐라 욕하고 싶은데 객관적인 사실이라 뭐라 할 말이 없다
프로필
rank
소확행
우리는 못감
프로필
rank
루시에드
보통 같았으면 헛소리 라고 이야기 할껀데 명보 보니 한숨 나오기만 함
프로필
rank
개엄0
일본만이기면 감독의 위상을
프로필
rank
건장한청년
어느 나라든 만만한 팀을 찾기 마련이지. 잘 찾아왔는데 만나기 쉽지는 않을것 같네.
프로필
rank
gkstkd
이론상 그게 맞는데 실전은 다를 수 있어. 상대가 일본이라면
프로필
rank
chawoo85
니네가 브라질 이기는거랑 우리가 저 유럽 32강상대 이기는거랑은 다른 차원의 얘기지 ㅋㅋㅋㅋㅋ 니넨 가능성이라도 있지만 우린 만에 하나라도 못가 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gwsss
끝까지 개겨 끝날떄가지 화이팅!!!!!!!!!!!!
프로필
rank
허름한허세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릿츠
아 가고싶다 16강~하지만 32강이 목표라고 어떤 mb가 그랬음
프로필
rank
끗발
와 한국이 16강 간다고 생각해주니 고맙다
프로필
rank
부라질
내일 지면 조4위라 못가
프로필
rank
악의축푸우
우리 못갈거 같아
프로필
rank
엉클잭
니들 8강 가는거 꼴보기 싫어서 16강 안갈거임
프로필
rank
행복한꿀벌
우린 틀렸다
프로필
rank
투명라이거
야임마 ~ 우리는 16강도 간다간다 하는데 뭘~ 니들이 이기고 8강가라~ 우리꺼 보고 니들꺼 보니깐 니들 잘하더라. 우리 명보만 아니였음. 이번에 8강도 생각할수 있었을껀데 진짜 아쉽네. 쪼또 짜쯩나네
프로필
rank
JamesA
브라질을 만나는게 낫지 한일전이 네들 맘대로 되겠냐
프로필
rank
크와트르바지나
누구맘대로 ㅎㅎ
프로필
rank
히어로79
병신 섬숭이들 별걸다 기대하네..ㅋㅋㅋ 우리는 못 올라 가니까 니들이 한국에 기대지 말고 알아서 해라 그건 홍명박이 한테 기대는것과 같은거다!
프로필
rank
TiMax
말은 맞지....지금 상황에서 월드컵 토너먼트에서 일본 만나면 ㅅㅂ 존나 분하지만 질 가능성이 더 큼 이멤버에 감독이 명바.......
프로필
rank
건스모크
쪽빠리들아! 우린 32강 탈락할 거 같어!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우린 32강 까지,
프로필
rank
벌크베브
8강 까지만 가라...4강갔던 우리가 최고로 남겠다 ㅋㅋ
프로필
rank
ryanseo
아니 우리가 16강을 간다고 생각하는 거야?
프로필
rank
내성적인풍금새
먼저가 난 이미 틀렸어
프로필
rank
도우야
일본만나면 혈투전되서 둘중 누가 올라간다해도 부상자 생기고 할거같은뎁...크흠
프로필
rank
다온유느
김칫국부터 쳐 마시네 설레발은 필패다
프로필
rank
이노센트
분하지만 일본 잘 하긴 해
프로필
rank
만글한2
우리도 못올라가지만 너네 32강 상대 브라질일거 같은데?????
프로필
rank
파를합시다
우리가 16강 갈수도 있다는 희망을 심어주는건가? 32강가는것도 경우의수봐야하는 판국인데
프로필
rank
뚜따뚜띠
일본..그래 밉지만 잘하더라..행여나 우여곡절끝에.16강가서 너네만나면 그래..너네설레발대로 우리가 진다.. 이왕질꺼 후반전에 이긴다고 방심하지말고 튀니지전때처럼 더 후드려패줘.
프로필
rank
IMissYou
일단 올라가면 좋긴한데 과연
프로필
rank
마쥔가
우리야 어쩐들 원숭이들 하던대로 16강 이상 못가길 바라는 건 국룰이지 그나저나 너넨 32강에서 누굴 만날 줄 알고 설레발을 치나?
프로필
rank
엠식스
못 올라가도 좋으니 재 들도 탈락해라
프로필
rank
이쌍
미안하다 못간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