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기타]

178cm 남자가 본 여자 키 체감

[댓글수 (18)]
rank
덕개
2026-06-22 () 07:27조회 : 9119추천 : 37

709f2d4c17e9e95b4401f2908d61a177d9846bc1

출석체크 +1000P
댓글  18
프로필
rank
심시티매니아
프로필
rank
사향바타나
@심시티매니아 아 ㅠㅠ 칸나짱
프로필
rank
오ㅌH식
185남자가 본 178 남자 체감 귀엽고 평균적인 느낌
프로필
rank
대왕참치
이토콘@오ㅌH식 ㄷㄷ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저 정도면 남자키 180 넘는거 아닌가? 머리가 작은가?
프로필
rank
브래캐리스
여자 키 그림이 이상하게 되어있음. 159cm가 저정도로 작지 않음 150cm랑 159cm랑 얼마나 차이가 큰데 ㅋㅋ 남자 얼굴크기가 20cm도 안됨? 연예인급 소두가 아닌 이상 18cm에서 20cm임 그럼 178cm 키의 남자 턱끝 정도에 158cm 여자의 머리 끝이 온다는건데 그림으로 보면 3번 164cm에서 165cm 구간 여자 그림정도가 160cm키 가진 여자랑 섰을때랑 같음.
프로필
rank
스트랭
지면이 70부터 시작이네... 그러니까 사진이 이상하게 보이지...
프로필
rank
지친마린
뭐지,,,,그냥 여자면 다 좋다는 느낌?
프로필
rank
DNoa1
185 는 다 작아보임 ...
프로필
rank
흰혹등고래
이런게 있다니...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체감 쩐다
프로필
rank
녹차녹차
바닥이 0이 아니라 70부터면 저 사람들은 어디 뿌리라도 내리고 있는 건가....?
프로필
rank
곰의충격
본인과 키차이가 15샌치 이상나면 걸어다닐때 시선처리가 좀힘듬.. 30센치 정도 차이나면 눈마주치며 대화는 매우 힘듬 작가아담이 이쁘고 안이쁘고에 문제가 아님 여자도 남자도 서로 불편해짐... 개인적으로 최대치 키차이는 20센치정도 까지라 생각함
프로필
rank
스타그
제가 175인데 167~168이 딱 좋았습니다. 170 넘어가면 좀 큰 느낌.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남자가 디게 커 보이네요.
프로필
rank
가치있는다슬기
체감이니까 저정도로 느낀다는 걸로 만든 이미지인듯
프로필
rank
곰아죠시
남자가 178이라 가정한 거 치고 여자들 키를 너무 작게 그려놨네요
프로필
rank
준나인
뭔가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스케일이 안맞잖아 NG 다시해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