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전달된거보고 다들 욕을 욕을
저런 개같은 발상한 놈이 윗선에 앉아있으니 회사가 이 모양이 된 거임
엽서에 쓰랬다가 A4에 쓰랬다가 반응 너무 안좋으니 밤9시에 없던 일로 하겠다고 ㅋㅋㅋ
오죽하면 직장 내 괴롭힘으로 누가 신고한다는 소리까지 들렸음 ㅋㅋㅋ
저 인간들 잘라내라 하림아 안 그러면 또 조진다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저거 전달된거보고 다들 욕을 욕을
저런 개같은 발상한 놈이 윗선에 앉아있으니 회사가 이 모양이 된 거임
엽서에 쓰랬다가 A4에 쓰랬다가 반응 너무 안좋으니 밤9시에 없던 일로 하겠다고 ㅋㅋㅋ
오죽하면 직장 내 괴롭힘으로 누가 신고한다는 소리까지 들렸음 ㅋㅋㅋ
저 인간들 잘라내라 하림아 안 그러면 또 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