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음식]

부산에 있다는 비빔 김밥

[댓글수 (23)]
rank
손예진
2026-06-23 () 11:53조회 : 3554추천 : 30

출석체크 +1000P
댓글  23
프로필
베댓
rank
만두사줘
2026-06-23
누렁아 밥먹어야지
프로필
rank
기쁜데슬펐던
나 부산 토박이.. 남포동 국제시장 쪽에 있긴 있음. 근데 한번도 안먹어봄..
프로필
rank
만두사줘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누렁아 밥먹어야지
프로필
rank
평택프리
@만두사줘 순간 뿜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박배치씨
원래 김밥하고 비빔밥하고 재료가 유사하긴 함.
프로필
rank
비녀배달부굵은돼지
전에 내가 말했자네..... 그럴꺼면 왜 김밥으로 말았냐고........
프로필
rank
머리띠옹
김밥 토렴 에디션
프로필
rank
절대무적
항만 포장마차에서 식사용으로 팔던 김밥이 남으면 마른 김밥이 아까워 우동 육수에 데웠더니 김밥이 다 터지니 그릇에 넣고 비벼먹던게 시작인데 이게 나름 맛있다 보니 단골 대상으로 팔던게 정식 메뉴가 된거라고 놀러갔을 때 현지 포장마차 사장에게 직접 들음
프로필
rank
손만안잡고잔다
비빔밥이랑 뭐가 다른거에요? 재료가 좀 잘려있는거 뿐인가 ㅋㅋ
프로필
rank
욕쟁이교수님
난 부산 사는데 저런 거 먹어 본 적이 없는데...
프로필
rank
봉이긴선달
개밥이네
프로필
rank
으어니
부산 사람도 안 먹는 쓰레기를 주지 마라 관광지라고 아무거나 팔아도 사 먹어 주니까 별 같잖은 걸 팔고 자빠졌네
프로필
rank
공갈시인
특이하네
프로필
rank
전세계미모1등워뇽
예전에 광복동 술집 골목에 포차에서 팔던건데
프로필
rank
토렌트신봉
아직 실제로는 본 적이 없는...
프로필
rank
피오Fio
진짜 비효율이네. 애초에 김밥 재료를 넣고 비비면 되지. 인건비만 더 들어가게 저게 뭔 짓이야. 자취생이 남은 김밥 비벼서 먹는 거면 몰라도.
프로필
rank
전투무녀
별로 먹고싶은 생각은..
프로필
rank
워드맵
팔다 남아 식어서 버리던 김밥 재활용하던 잔반을 메뉴로 올리고 있네.
프로필
rank
건장한청년
어묵 국물은 토렴 전용인가?
프로필
rank
폐비윤씨2
굳이 김밥으로싸야할 이유가 있나
프로필
rank
심시티매니아
경상도, 특히 남도쪽 바닷가 음식보면, 뭔가 급히 한끼 때우는듯한 너낌의 음식이 간혹 보이더라는...
프로필
rank
터져라로또크리
부산사는데 한번도 못봤음
프로필
rank
KlintCC
김만 풀면 비빔밥인데유..
프로필
rank
7583630
왜저렇게먹는겨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