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엽기]

25살에 본인이 입양아라는걸 알게된 남자

[댓글수 (48)]
rank
도도주니
2026-06-23 () 19:15조회 : 8588추천 : 84

1.jpg

돈 앞에서 사람들이 다 추잡스러워짐.

옘병!!! 퉤!!!

출석체크 +1000P
댓글  48
프로필
베댓
rank
나쁜돌
2026-06-23
입양도 상속권이 있을텐데? 친척들이 인간이 아닌 듯...
프로필
베댓
rank
풀리는인생
2026-06-23
그 나이 먹도록 모르고 살았으면, 좋은 부모 만나서 잘 큰거지... 다만 친척들은 빨리 손절하는게...
프로필
저기도 친가는 짐승 새끼들이네 울집도 친가는 짐승 새끼들이었는데
프로필
rank
나쁜돌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입양도 상속권이 있을텐데? 친척들이 인간이 아닌 듯...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저기도 친가는 짐승 새끼들이네 울집도 친가는 짐승 새끼들이었는데
프로필
rank
나라지킴이
@너도반말해도돼 진짜 친가는 그런쪽이 많은거 같기도 하더군요
프로필
rank
풀리는인생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그 나이 먹도록 모르고 살았으면, 좋은 부모 만나서 잘 큰거지... 다만 친척들은 빨리 손절하는게...
프로필
rank
신천지벌레OUT
하 씨발 놈들이 돈에 눈이 멀어서 개소리를 해대네 우선순위가 지네가 아닐텐데? 어차피 씨발놈들 왕래도 안할것 같은데 다 무시하고 쌩깠어야 하는데 아오
프로필
rank
IMissYou
친척들 다 버리심
프로필
rank
백팩
아니 지 형이 자식으로 거둬 키웠는데 유산을 뺏으려고 해? 동생은 유류분 주장할 법적 근거 없을탠데? 돈에 미친 놈들이 인륜도 없는 개소리를 짖어대는구나 아 개새끼라서 그런거였군
프로필
rank
마법시
법적으로 합당한 유산은 다 받고, 인의적으로 친척을은 가족도 뭣도 아니니 연 끊고 살아라.
프로필
rank
Renerd
돈 ㅅㅂ 그까이꺼, 가오도 없이 조카놈 돈 넘보는 씨불럼들.
프로필
rank
옳은고양이
돈 몇백 몇천에도 담 쌓고 웬수처럼 지내는 친족들 많음.. 저건 양반이네..
프로필
rank
삼토랜드
입양이든 친자식이든 상속권은 당연히 자식에게 있음
프로필
rank
나라지킴이
와 저 나이까지 몰랐다는건 부모님이 엄청 잘 해주셨다는거죠 돈에 본성이 나온 친척들 그냥 남이다 라고 생각하면은 될것입니다 그런데 친척들이 재산을 어찌 할 수가 있나요? 부모의 형제들인데 입양이라고 하더라도 호적에 올라가있는 자식이 있는데 형제들이 재산을
프로필
rank
쇠신발
에휴~~~~~
프로필
rank
손자병법
입양한 부모가 암말 안했는데 왜 지들이 난리를 치지
프로필
rank
또또삼촌
친척들이 아무리 지랄발광해도 입양된 자녀한테 상속가는 게 법이죠. 금수만도 못한 것들.....혼자된 어린 조카를 돈에 눈이 어두워 짐승도 안 할 짓을 하는 군요.
프로필
rank
재규어장군이필요
에라이 씨발새끼 나이를 개ㅈ같이 처먹었구만 하늘에서 니 동생이 피눈물흘리고 있을듯 개 ㅈ같은새끼 저것도 어른이라고..
프로필
rank
요미난이네집주인
저게 말이 안되는게 입양이든 뭐든 자식으로 호적에 들어간 순간 살인 상해 사기기망 위변조 등의 상속의 결격이 아니면 유산상속에 아무런 문제도 없음 아예 직계가 있는한 나머지는 떨거지임 유산상속에 대한 유언장이 있다해도 직계는 유류분을 청구할수 있음 이런건 기본중에 기본
프로필
rank
풍원부원군
입양아도 친생자와 같이 똑같은 법적 권한을 받는 걸로 압니다.
프로필
rank
ProAc
인간 아닌 십새끼들
프로필
rank
마도리
입양이왜? 정당한 입양절차 거쳤으면 법적으로 친자식과 동일한 조건이지 개새끼들이네
프로필
rank
뽁작뽁작
부모님이 정말 사랑으로 키우셨나 보네요. 그렇게 키운 자식에게 저런 대못 박는 행동하는 친적이란 탈을 쓴 개새끼들은 꼭 좆됐길, 그렇지 않았다면 좆되길 기도 합니다.
프로필
rank
팜볼러
재산이 꽤 있나 보네요. 그냥 쟤네들하고 연을 끊으면 됨.
프로필
rank
토짱
이야~~~이것들이 사람의 탈을 쓴 동물보다 못한 새퀴덜이네?
프로필
rank
cadpiq
친자든 입양이든 재산 노리든 말든 입적된 자식이 있는 이상 부모 재산은 밑으로 자식에게 상속이지 옆 형제로 가지 않는다
프로필
rank
밝은타조
뭔 개소리야.. 유산은 다 당신꺼
프로필
rank
루레이
저렇게 가스라이팅해서 상속포기하게 만들죠 ㅎㅎ
프로필
rank
천재미남
저런..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부모 잃은 사람에게 저렇게 말하는 인간들은 대체..
프로필
rank
골러
25살 처먹은게 입양 됐다고 "태어날 때부터 혼자였다" 이 지럴하는거 보면 사랑이 부재했던건지 아니면 인문학적 훈련이 극히 적은 이토렌트나 한국 사회 평균인건지 참 어쭙잖아 보인다
프로필
rank
굉장한비행
@골러 평균 많이 깍으시네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골러 님은 부모님의 죽음을 언제 극복했길래 잘난척 하는거임?
프로필
rank
옛날토렌트
친척년놈들 어디서 개수작을? 입양도 상속권 동일함. 혼자면 부모 재산 100% 다 받음. 다른 형제자매들 있더라도 100% 동일한 권리를 가짐
프로필
rank
지구정복
헐...
프로필
rank
X저승사자X
돈 앞에서는 다 악마가 되는구나..씨밤..
프로필
rank
나비토
노부모는 죽기전 자신의 재산을 정리해서 어떻게 어떻게 분배 해줄지 고민하는 사람은 많지 않음. 어떤이는 주고나면 자식들이 나몰라라 할까봐 움켜쥐고 계시는 분도 있고, 어떤이는 돌아가시고 나서 분배가 되어지게끔 공증받고 준비하시는 분도 있고..... 제일 많이 해당되시는 분은 그냥 알아서 하겠지 하고 돌아가시는 분들임... 준비없이 돌아가시는 분들 중 재산이 분배가 필요할 정도가 아니라 할지라도 형제가 다수인 집안들은 꼭 다툼이 일어남... 형제간에 우애가 좋으면 서로 양보해 가면서 누군가는 손해를 감수하고 관계를 유지하는 반면, 어떤경우에는 소송까지 가고 난 후 형제고 뭐고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되어짐. 하지만 윗 글의 작성자는 그냥 다 찾아서 본인이 하고 싶은대로 하는게 맞을거 같음.
프로필
rank
메디컬센터
25년동안 몰랐을정도면 친양자 일거고... 형제자매가 없다면 1순위 상속권자일건데요... 다른 형제자매가 있다면 1/n 상속일거고.. 오히려 큰아버지, 작은아버지, 고모들은 3순위라 상속권리가 없을건데...
프로필
rank
처단된코멘트
어차피 상속권은 본인에게 있으니 좆빠는 소리 하지말고 꺼지라고 하면 됨
프로필
rank
성성원
오래되서 까먹었다... 멘트 좋네요..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입양 이라도 상속일걸
프로필
rank
안타까운개구리
친양자구만 뭘~ 직계비속으로 1순위로 상속 받음. 그나마 할머니가 계시니 다행인듯
프로필
rank
Helinox
소설이니 흥분들 하지마세요 ㅋ
프로필
rank
트루로맨스
본인이 포기하지 않는 한 저런 찌그레기들한테 1원도 안 가니까 외할머니한테만 효도하고 살면 됨
프로필
rank
새수홀릭
저게 사실이면 그냥 다 상속받고 조용히 떠나주면 되겠네
프로필
rank
saturn12
법이 저 인간안된 놈들 편을 안 들어주는데? 상속포기하는거 아닌 이상 그럴일 없으니 금수만도 못한 친척놈들은 손가락이나 빠쇼
프로필
rank
팔린스님
친가 친척들 뭔 개 ㅈ박은 소릴 하고 있어. 애초에 보험사에서 자식한데 바로 연락이 갈텐데 뒤질라고 개소리를 해다고 있네.
프로필
rank
이쌍
사람인가..
프로필
rank
마오덴
에휴
프로필
rank
로드아톰
법대로 하자고 해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