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개빠.......
심지어 개가 아기를 물어죽여도 병원 탓하고 개는 건드리지도 않는 개막장 개부모도 있었음.....와
의사가 목과 팔,얼굴.. 급소를 물려 끔찍하게 죽었다고.....인터뷰하며 그런 개를 놔두는 게 어이없다고
조부모가 자식 죽인 개새키만 그리도 소중하게 하냐 이? 개같은 것들이라고 분노하여 다른 곳에 맡겼다고
자식 끔살시킨 개가 잘못없고 병원 탓이나 하며 돈뜯을 궁리하는 건지 아무렇지 않게 개는 잘못 없다!? 말하던 개막장이라
해당 영상 댓글에 부모가 죽였다 ㅅㅂ! 개로 환생해라... 엄청나게 ....분노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