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 드러난 바에 따르면 허위 폭로글을 쓴 당사자는 안상태가 선처를 해 처벌을 받지 않고 그냥 넘어갔다고 한다.
법정에서 실제로 만나보니 신혼부부였으며 육아 스트레스 때문에 짜증이 나 글을 썼다는 진술을 했는데, 씁쓸하긴
했지만 아이도 어리고 해서 그냥 넘어가 주기로 했다고.
멍청이 ㅡ ㅡ.......저걸 봐줘 ? 싶던...
육아스트레스? 그래서? 무고해?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후에 드러난 바에 따르면 허위 폭로글을 쓴 당사자는 안상태가 선처를 해 처벌을 받지 않고 그냥 넘어갔다고 한다.
법정에서 실제로 만나보니 신혼부부였으며 육아 스트레스 때문에 짜증이 나 글을 썼다는 진술을 했는데, 씁쓸하긴
했지만 아이도 어리고 해서 그냥 넘어가 주기로 했다고.
멍청이 ㅡ ㅡ.......저걸 봐줘 ? 싶던...
육아스트레스? 그래서? 무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