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유머]

현대인이 제일 신기해하는 타입

[댓글수 (22)]
rank
엔터티
2026-06-24 () 03:43조회 : 4682추천 : 24


9994040244_486616_267bdb42828037eaf2a0d2c481b48b23.jpg

출석체크 +1000P
댓글  22
프로필
rank
더블티탄
교회 다니나 보네 새벽 기도 가야 한다고 일찍 자더라
프로필
rank
오모가리
@더블티탄 유재석 이야기임 내일 방송영향 안주려고 일찍잔다고 함
프로필
rank
☆구리구리통통통
7~8 시에 자는 나는...?
프로필
rank
샤이닝프로덕션
@☆구리구리통통통 심지어 요즘 7~8시는 아직 밝던데... 대단하시네요.
프로필
rank
츤데레포
나도 보통 10시전에 자고 5시쯤 일어나는데
프로필
rank
X저승사자X
이토콘나.여..
프로필
rank
있어도안보임
아침 5시에 일어나서 뜀박질하고 들어옴. 매일...
프로필
rank
쿠아낙
나네 5-6시 사이에 일어나서 산책 나감... ㅂㄷㅂㄷ 나뿐새퀴들 ㅠ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부럽다 난 10시전에 자면 새벽 1~2시에 눈 떠지고 그대로 해뜰때까지 잠이 안와서 일찍 잘수가 없는데
프로필
rank
봉이긴선달
나이들수록 일찍 졸리고 새벽에 눈이 떠짐 밤 11시전에 잠
프로필
rank
하얀마녀
그냥 잠이 옴ㅋ
프로필
rank
익 명
아침이 개운함...새벽에 눈떠짐..ㅎ
프로필
rank
허니지
10시자서 6시에 일어나는 삶?
프로필
rank
맞춤법보안관
자기 싫은 밤과 일어나기 싫은 아침의 연속인 삶...
프로필
rank
버키반즈
난 9시에 자서 6시에 일어나는데 평균 아닌감???
프로필
rank
clone
네 저요?
프로필
rank
후훗2
하지만 세상 신기한 일들은 모두 밤 9시 이후에
프로필
rank
의미없는관심
애들이 아직 어려서 9시에 들어감.. 물론 출근때문에라도 10시전에는 잘려고해요 늦어도 5시 반쯤에는 일어나야하니까 10시 넘어가면 압박감이 오더라고요
프로필
rank
코도스캇
그렇게 자고싶다 제발
프로필
rank
프리스타킹
대기업 회장이나 임원이 저러지 않나? 저러고 새벽에 출근하고
프로필
rank
안타까운개구리
피곤하면 일찍 자는거지 뭐 일찍자도 피곤하고 늦게자도 피곤하고~ 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손만안잡고잔다
새벽 2~3시에 자는데....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