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인기
[자유]

요즘 이동형이 이해가 안가네요

[댓글수 (31)]
rank
희망찬말전복
2026-06-24 () 09:41조회 : 1308추천 : 38

아무리 생각해도 요즘 이동형의 행보는 이해가 안갑니다

김어준이 아침에 프레임 잡고 최욱이 점심에 같은 늬앙스로 얘기하면 어떻게 할 수가 없다라는 식으로 얘기하던데

(정확한 워딩이 생각안나네요)

지지자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김어준이 얘기해도 지지자가 판단하고 설득력이 있어야 그런식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정청래가 나오면 싸움이 심해질거라서 사퇴해야 된다고 하는데

지금 싸움 붙이고 있는데 이동형 패거리 아닌가요?

어떤 사안에 자기 생각을 설명하는 게 아니라

김어준 입만 바라보고 이거 아닌데?? 너희가 뭐 아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것들이라면서

지지자들을 무시합니다

자기 생각을 설득할 생각도 없고 설득도 못합니다 그저 화만 내고 내가 다 알아라고 진중권식 화법을 구사합니다

진짜 반명은 이동형이 아닌가 싶습니다(반명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출석체크 +1000P
댓글  31
프로필
베댓
rank
거긴아니야
2026-06-24
이재명을 위한다고 하는데 이재명을 죽이고 있음 아니 이재명만 죽이는거면 x같지만 그러려니 하겠는데 민주당 까지 죽이고 있음
프로필
rank
sibit0149
그게 바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식과 수준의 차이가 나는거죠
프로필
rank
거긴아니야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이재명을 위한다고 하는데 이재명을 죽이고 있음 아니 이재명만 죽이는거면 x같지만 그러려니 하겠는데 민주당 까지 죽이고 있음
프로필
rank
이토중복수사관
@거긴아니야 이동형만 욕하면 끝날수도 있었는데 이동형이 말하는게 대통령 뜻처럼 점점 보이니 이젠 대통령도 욕먹는거.
프로필
rank
월천문군
아나운서 빤스파는 영상만 보다.. 거기에서도 털 많은 아저씨에 대한 열등감이 폭발하는거 보고 잘 안보게 되드란..
프로필
rank
fourplay
모든 걸 차치하고 이동형 사단 정말 나라를 위해 큰 미션들을 수행 중에 있는 ㅋㅋ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스타얼라이언스
B동형의 대전제는 '유시민 작가가 ABC로 편가르기 갈라치기 전쟁을 시작했다' 이기에 걍 대화가 안되는 수준이에요
프로필
rank
우울한바나나
이재명 대통령은 서로 원수처럼 싸우지말라고 했는데 우리 앞선실세 이동형은 바로 장르만 여의도에 나가서 김어준은 전한길급이다 라고 하면서 원수처럼 디스했죠. 대통령 말을 안 듣네? 이동형 반명임?
프로필
rank
장산김선생
이동형은 일관적입니다. 긁히면 지금까지 이랬습니다. 예전 똥파리 전투는 그들이 당시 진보 2위 스피커였고 이재명 유일 지지 스피커였던 이동형 잡으려고 하나다 난 싸움이였구요.
프로필
rank
벌집핏자
@장산김선생 유일지지요? 정확한 시점이 언제죠?
프로필
rank
장산김선생
@벌집핏자 문재인 대통령 당선 이후 해경궁 등 이슈로 이재명 악마화 할때요. 당시 한참 뒤에나 김어준이 등판해서 정리했었죠.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장산김선생 결국 김어준이 정리했어? 동형이는 뭘 한거야?
프로필
rank
장산김선생
@아뭐니이거 이슈화요. 당시 라디오 방송에서도 설전하고 했습니다. 당시 이재명 비토 전선에 섰던 인물 중에 이정렬 변호사가 있어서 암묵적으로 김어준이 비토쪽이라는 뉘앙스를 비토쪽이 썻거든요.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장산김선생 그니깐 아가리민 털고 해결은 못 했다는거네요?
프로필
rank
장산김선생
@아뭐니이거 아가리 터는게 스피커인걸요.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장산김선생 하바리 스피커
프로필
rank
Zero4034
잇베 뉴박새끼들은 베충이 취급하는게 맞음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몰라 씨발, 알고 싶지도 않아.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뜨거운병아리
스스로 뭔가 대단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권련에 취한게 아닌가....
프로필
rank
단팥빵
저사람 잘은 모릅니다만.. 예전에 민주당 내에서 남들이 문재인 지지 할때 자기는 오로지 이재명만 지지했다 그리고, 이제와 이대통령이 되고나니, 문통 지지 하던 민주진영 지지자들이 이재명을 외치는게 기분이 나쁘다 나는 오직 한길인데, 나를 알아줘라 이런거 아닌가요?
프로필
rank
장산김선생
@단팥빵 문재인 대통령도 지지했어요. 저게 언제냐면 통칭 문파라고 자칭하던 사람들이 문재인 대통령 당선이후 이재명 공격할때 편들어준게 자기다라는 거죠.
프로필
rank
단팥빵
@장산김선생 아. 당선 이후부터 편들어 준거였군요. 자기만 이재명 지지했다는 소릴 맨날 하길래 당선 전부터 그런줄 알았는데
프로필
rank
장산김선생
@단팥빵 문재인 대통령 당선 이후부터요.
프로필
rank
단팥빵
@장산김선생 네네 문통 당선 이후.. 주어가 빠져서 이해했는데, 전달이 안되었나보네요
프로필
rank
목장갑
결론을 정해놓고 평론을 하니까
프로필
rank
빤쓰루왕자
B동형 : 흔들리면 그게 코어지지층이냐? 이상황에서 안흔들리면, 그게 종교아니냐 ㅋㅋ
프로필
rank
후리한프리맨
수준 차이가 점점 벌어지고 있고 그것을 이제 국민들이 안다는 거죠
프로필
rank
kicks
'요즘'이라는 단어가 가장 문제입니다. 이씨의 문제를 지금 알았다니.. 이동형의 가장 큰 문제는 자기 주장을 그냥 하면 되는데 남들을 대놓고 까면서 자기 주장을 한다는 겁니다. 참으로 비겁하고 돼먹지 못한 행동이죠.
프로필
rank
우이
현재 이 사안 관련하여 스피커들의 분란 관련해서는 스피커들과 지지자 서로 좀 자중했으면 합니다. 의견이 안 맞고 그래도 협의하는 게 필요한 상황이고 , 먼가 오해일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대승적으로 같은 무리에서 서로 투닥 거리는게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A, B, C, D 등등.. 이리 나누는 것 보다 모두 현 정부의 성공과 이 나라의 발전을 위해 뜻과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합니다. 이런 분란은 내란 잔당들의 발호를 도와주고 빌미를 만들어 줄 수 있기에 더욱 더 힘을 모으기 위해 대승적 결단을 부탁드립니다. 다들!
프로필
rank
대동력
지가 싸움을 걸면서 싸우면 안된다 하니..... 딱 봐도 유치원 지능 수준
프로필
rank
닭대가리
오창스기하고도 뭐가 틀어졌는지 청년재단 이사장 캠코 이사 선임 과정 폭로했던데
프로필
rank
상냥한퓨마
앤 아무래도 선민의식에 빠져있는듯....... 그냥 정치병에 ..... 국민들이 다 바보 멍청이로 보이고 자기가 아니면 나라가 망한다? 그래서 국민을 가르쳐서 올바르게 만들어야 한다?? 이런 마인드가 강해진듯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