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요즘 이동형이 이해가 안가네요
[댓글수 (31)]

2026-06-24 (수) 09:41조회 : 1308추천 : 38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7064
아무리 생각해도 요즘 이동형의 행보는 이해가 안갑니다
김어준이 아침에 프레임 잡고 최욱이 점심에 같은 늬앙스로 얘기하면 어떻게 할 수가 없다라는 식으로 얘기하던데
(정확한 워딩이 생각안나네요)
지지자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김어준이 얘기해도 지지자가 판단하고 설득력이 있어야 그런식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정청래가 나오면 싸움이 심해질거라서 사퇴해야 된다고 하는데
지금 싸움 붙이고 있는데 이동형 패거리 아닌가요?
어떤 사안에 자기 생각을 설명하는 게 아니라
김어준 입만 바라보고 이거 아닌데?? 너희가 뭐 아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것들이라면서
지지자들을 무시합니다
자기 생각을 설득할 생각도 없고 설득도 못합니다 그저 화만 내고 내가 다 알아라고 진중권식 화법을 구사합니다
진짜 반명은 이동형이 아닌가 싶습니다(반명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