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이동형 오창석 자폭한거 아니에요???
[댓글수 (26)]

2026-06-24 (수) 06:32조회 : 2669추천 : 80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6797
오창석 캠코 비상임이사 문제 제기하니까 낙하산 인사 자폭한 거 같은데..??
그냥… 오창석이 캠코의 어떤 자격요건으로 어떤 공정한 절차에 의해 비상임 이사로 임명되었냐는 걸 물었을 뿐인데
이동형은 낙하산성 발언을 하네요
그리고 오창석이 청년 재단 이사장 임명된 건 의문과 질문도 하지 않았고, 오히려 응원하고 박수 쳐줬는데??
재밌어지네요
충분한 자격요건으로 공정한 절차에 임명되었다면, 투명하고 당당하게 얘기해 주면 의문을 제기한 저도 수긍할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