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뉴스]

요양보호사가 살인까지?

[댓글수 (2)]
rank
유랑천하
2026-06-24 () 10:26조회 : 146추천 : 4

요양병원 참 무서운 곳이네요.

무서운 뉴스들이 너무 많네요..

집에서 명을 다하기도 갈수록 쉽지 않을텐데요..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집에서 떠날수 있었으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보게 되네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2
프로필
rank
유랑천하
글쓴이
혼자 살게 되면 이런저런 선택지가 별로 없을거 같기도 하긴 합니다.
프로필
rank
김뽕남
치매.. 어렵다.. 요양 보호사를 믿을수도 없고.. 가족들 심경이 ㅠㅠ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