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댓글  7
프로필
rank
뜨거운병아리
주식은 그렇다치고 부동산을 안 팔았는데 오른 만큼 양도소득을 내게 되면은 전국에 집 있는 사람들은 거의 대부분이 해당이 될 텐데 이거 추진되면 대통령 탄핵하자고 나올겁니다 예를 들어볼께요 70세 이상 어르신이 평생을 살던 집이 있습니다 팔 생각없이 그냥 살고 있는 집이라고 가정을 할께요 오래전에 5천만원에 구매를 했는데 지금은 5억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팔지도 않은 집에 4억5천의 미실현수익이 발생했으니 양도소득세를 내라고 합니다 이거 누가 받아드리죠? 그리고 세금내고나서 집값 떨어지면 누가 책임지죠? 직장생활 30년할거니까 30년치 미리 근로소득세를 내라는 것과 견줄 만큼 말도 안되는 헛소리 아닌가요?
프로필
rank
POETICA
뉴-명팔이 버러지들은 포괄적 범죄!
프로필
rank
너부리군
토론 주제는 다양함
첨부파일
프로필
rank
개엄0
노령국가, 전장연 토론이나 하지 ㅋㅋㅋ 쓰잘데기없는거 이슈해서 토론하는 ㅋㅋ
프로필
rank
뭘이런걸다ㅎㅎ
하는건 그래 자유인데 뭘 잘 모르는 사람들끼리 fomo와서 세금 더 거둬서 써야 하는거 아니냐는 식으로 하는 것처럼 밖에 안보임 근데 그래 하는거까지 좋다 이거야. 이걸 왜 언론에 뿌려서 떠벌려?? 어디 시도 해봐라 또 국장탈출은 지능순이라고 돌꺼니까 개짜증나게 뭣도 모르는것들이
프로필
rank
슬레이어
이걸로 분탕질 꽤 나올 것 같았는데... 나왔네!
프로필
rank
토맨
ㅋㅋㅋㅌ해봐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