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그냥 찐따 그 이하.. 찬반을 커뮤니티서 하다니..

[댓글수 (19)]
rank
고홈고빽
2026-06-24 () 11:18조회 : 259추천 : 6

지금까지 이런 여당 당대표가 있었나..
솔직히 이낙엽이 보다도 수준 이하라고 생각
보완수사권 폐지라는 국가적 정책 결정을

특정 커뮤니티에서 찬반을 묻다니..
설령 장난이었다고 해도
국정을 책임지는 여당 당대표라는 사람이
이렇게 가볍고 모질다니..
다른 배경 다 지우더라도
당대표 자격 없어 리더십도 없고
강성 지지층 끌어 안는 건 좋은 데
정치인이 싫어도 좋은 척, 좋아도 싫은 척 해야지
싫어도 종편 나가서 정부 정책, 민주당 정책 아젠다
얘기 해야지.. 이건 뭐 야당 투쟁하는 것도 아니고
내가 국짐이든 민주당이든 정치인에게
찐따라고 표현해 본적이 없는데
정청래는 말 그대로 그냥 찐따임..
부화뇌동한 사람들도 다 같이 찐따로 보임

출석체크 +1000P
댓글  19
프로필
rank
두두둥장
아 점심 뭐 먹냐
프로필
rank
키보드워리어장비
@두두둥장 든든하게 순댓국 추천합니다.
프로필
rank
두두둥장
@키보드워리어장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장님이 구내식당 메뉴 별로라고 순댓국이나 먹자고 하셨는데 저 사찰하심?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세종대왕이도
@두두둥장 낙지볶음은 어떠십니까?
프로필
rank
두두둥장
@세종대왕이도 이미 순댓국 먹고 나와서 아아 사러 왔습니다 ㅋㅋㅋㅋ
프로필
rank
기쁜데슬펐던
@두두둥장 저는 짱개 먹으려구요.
프로필
rank
경왕
@기쁜데슬펐던 저는 이미 짱깨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프로필
rank
팩트체커
ABC론으로 그렇게 맘에 안드는 인사들을 공격하더니만.. 유시민 말대로 지들 맘에 안들면 대통령 등에 칼꽂은 B가 지들이었음 ㅋㅋㅋ 그래놓고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대통령 욕하는... 하.. 벌레도 이런 버러지들이 없네요 민주당 내에 이런 쓰레기들이 아직도 있었다는게 충격 비판적사고 닉 쓸때부터 이토 거진 10년 활동했지만 이토도 그냥 딴지 쓰레기들한테 먹힌 것 같네요
프로필
rank
고홈고빽
글쓴이
@팩트체커 맞말.. 전 15년 가까이 됐는데 여기 많이 오염됐어요 아니면 총명했던 사람들이 총명함을 잃고 늙었거나.. 정청래가 수준이하인 걸 알고도 김민석 송영길 등이 싫어서 마지못해 지지하는 거일 수도 있고요.. 상식인라면 정청래 저러는 거 이해할 수가 없을텐데..
프로필
rank
팩트체커
@고홈고빽 아래도 보세요 지들 맘에 안들면 잇베래요 ㅋㅋㅋ 제 기준 잇싸나 딴지나 다 쓰레기통인데 ㅋㅋ 에휴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팩트체커 쓰레기통을 들낙거리면 너는 쓰레기 오브 쓰레기냐? ㅋㅋㅋㅋ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고홈고빽 꺼지면 되지 뭔 말이 많아. 전 여친한테 자니 보낼 새끼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팩트체커 그럼 꺼져. 잇베로 꺼져
프로필
rank
이토중복수사관
오늘따라 잇베충들이 많이 들락거리는구만.
프로필
rank
이젠영감
@이토중복수사관 많지는 않아보여요. 지들이 쓰고 지들이 추천박는 몇명만 보이는것 같네요. 일이없나? 오지게 글 쓰는군요
프로필
rank
엄청난사자
확장성이 제로 ㅜㅜㅜ
프로필
rank
스타얼라이언스
잇베특징 : 몰려다님
프로필
rank
제조업공돌이
전라도 사는데 정청래 좋다는 사람 없어요. 대부분의 의견이 잼프와 안맞다 입니다. 이번선거에는 안나올것 같습니다. 미국 비자도 거절된적도 있던 사람인데 꿈이 너무 야무지다 생각 합니다.
프로필
rank
풍림
첨부파일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