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그냥 찐따 그 이하.. 찬반을 커뮤니티서 하다니..
[댓글수 (19)]

2026-06-24 (수) 11:18조회 : 259추천 : 6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7296
지금까지 이런 여당 당대표가 있었나..
솔직히 이낙엽이 보다도 수준 이하라고 생각
보완수사권 폐지라는 국가적 정책 결정을
특정 커뮤니티에서 찬반을 묻다니..
설령 장난이었다고 해도
국정을 책임지는 여당 당대표라는 사람이
이렇게 가볍고 모질다니..
다른 배경 다 지우더라도
당대표 자격 없어 리더십도 없고
강성 지지층 끌어 안는 건 좋은 데
정치인이 싫어도 좋은 척, 좋아도 싫은 척 해야지
싫어도 종편 나가서 정부 정책, 민주당 정책 아젠다
얘기 해야지.. 이건 뭐 야당 투쟁하는 것도 아니고
내가 국짐이든 민주당이든 정치인에게
찐따라고 표현해 본적이 없는데
정청래는 말 그대로 그냥 찐따임..
부화뇌동한 사람들도 다 같이 찐따로 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