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삼전 몰빵 한 사람인대 하닉 가는거 보니 속이 겁나 쓰리네요
[댓글수 (9)]

2026-06-22 (월) 19:05조회 : 3919추천 : 26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3287
올초에 주식 시작 하면서 삼전에 몰빵 했는대
하닉을 조금 같이 살 거 그랬나봐요…
전쟁 터지고 하닉이 80만 까지 조정 왔을때는 하닉 20주 정도 살 돈을 들고 있었는대도 하닉을 안사고 뭐했을까요
그렇게 어버버 하다보니 어느새 하닉이 300을 바라 보고 있네요
삼전은 영 힘이 없구요. 오늘 시총까지 따라 잡히고
삼전으로 수익이 꽤 나고 있는대도 포모가 엄청 옵니다ㅋㅋ
내일 반도체 etf가 하나 새로 상장 한다던대 그거라도 조금 사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