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이유없는 하락과 상승에 대한 추정 시나리오
[댓글수 (4)]

2026-06-24 (수) 09:43조회 : 509추천 : 6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065
이전에도 8000을 찍은 직후 급 조정구간이 왔듯이
이번엔 하이닉스300을 기점으로 조정 프로그램이 작동한게 아닌가 싶음
하닉이 그동안 삼성에 대비하여 너무 많이 올랐고
(영업이익은 삼성이 훨씬 크죠.)
하닉이 더 오른 이유가 다 애메했던게 사실. ㅋㅋ
그래서 일단 리밸런싱이 시작된거같음
오늘보면 삼성 하닉이 바뀐거같음 ㅋㅋㅋ
프로그램 매매도 삼성은 + 하닉은 - 로 진행중
하닉이 너무 올라, 300만을 찍으면 그때 리밸런싱 하자 라는 플랜이 있었고
그 플랜이 진행중이다 라는 예상을 해봅니다.
뭐 물론 추정이고
이런거 어찌될지 몰라 저는 둘다 1:1로 가져갑니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