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목록글쓰기이전다음[자유]올인.. 또 날렸어요 ㅎㅎㅎ[댓글수 (6)]반딧불에콩구워먹기2026-06-24 (수) 11:32조회 : 356추천 : 6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322포르투칼 가려다 저번 가나가 파나마에 밀린 생각이 나서 잉글 올인 했더만 어휴…. ㅋㅋㅋ ㅠㅠ좋아요0웃겨요0훈훈해요1슬퍼요0화나요0추천6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