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자유]

올인.. 또 날렸어요 ㅎㅎㅎ

[댓글수 (6)]
rank
반딧불에콩구워먹기
2026-06-24 () 11:32조회 : 356추천 : 6

Screenshot_20260624-111936_(1).png

포르투칼 가려다 저번 가나가 파나마에 밀린 생각이 나서 잉글 올인 했더만 어휴…. ㅋㅋㅋ ㅠㅠ

출석체크 +1000P
댓글  6
프로필
rank
밟은미래
월드컵 예선 승부예측은 무조건 '무'에 걸고 무운을 비는게 최고의 전술이라 판단 오늘도 짭짤하게 '무' 재배 성공했네요 (간이 작아 100만포는 못걸었지만;;)
프로필
rank
19금푸우
100만포 날렸죠 뻥글랜드....
프로필
rank
레엘
감사합니다 형님 덕분에 또 1등이 올랐습니다.
프로필
rank
소소한일상들
언젠가 따시겟죠.
프로필
rank
사악한천사
무재배 덕분에 7배 벌었습니다 그런데도 마이너스네요 ㅋㅋㅋ
프로필
rank
프랑소와보타
이토콘
선물 100,000P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